지우를 응원합니다
1. 지우(사토시), 그는 여장의 귀재입니다.
사토코를 소개합니다
타마무시 시티(무지개 시티)에서 풀타입 관장에게 도전하려 했지만, 남자 출입 금지라는 말을 듣고
그는 여장을 하고 들어갑니다.
5번째 시리즈, 포켓몬스터 Best Wishes에서도 사토코로 재분장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포켓몬스터 Diamond&Pearl 62화 메이드 카페의 밀탱크 편
그는 메이드 복장을 하고서도 당당합니다
2. 지우(사토시), 그는 매우 둔감합니다
(포켓몬스터 Advance Generation 161화 쥬프토르 vs 트로피우스 초원의 결투 편)
그는 인간이든, 포켓몬 끼리든 '사랑'이라는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며, 사랑= 사이가 매우 좋음 으로 알고 있습니다.
3세대 시리즈 포켓몬 AG 161화를 예로 들면, 나무돌이(쥬프토르)가 암컷 메가니움에게 홀딱 빠졌는데 지우 혼자 눈치 못채고 있습니다.
심지어 지우보다 어린 마사토 (안경 쓴 애) 도 상황을 이해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포켓몬스터 Diamond & Pearl 62화
그는 콘테스트에서 연속으로 떨어져서 울고 있는 빛나에게 분위기 파악 못하고 '눈에 먼지가 들어갔니' 등의 멘트를 날립니다.
(포켓몬스터 1화 피카츄 너로 정했다)
10살이 뭘 알겠냐고 하시는 분 계실텐데. 그의 라이벌 시게루(오바람)은 하렘 응원단을 데리고 다닙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5기 물의도시의 수호신 라티아스와 라티오스)
그는 여자아이에게 뽀뽀를 받고서도 표정하나 변하지 않고 얼굴도 붉히지 않았습니다.
3. 지우(사토시), 그는 플래그를 많이 꽂고 회수를 하지 않습니다.
그는 14년의 여행기간 동안 꽤 많은 여자아이들에게 플래그를 꽂았습니다.
포켓몬스터 SS 11화 카스미의 진검승부! 목숨을 겁니다!
현재 블루시티 관장을 맡고 있는 이슬(카스미)는 남자의 고백을 거절합니다. 사토시를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이죠.
그 사토시는 다른 지방을 떠돌면서 두뇌리셋을 하고 있는데 말이죠.. 이슬이 기억이나 하고 있나? 앙?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펄 91화
그는 서머 스쿨에서 만난 여자아이도 『일단 남자로 착각하기』스킬을 사용해 플래그를 꼽는데 성공합니다.
포켓몬스터 Advance Generation 배틀 프론티어 편
『남자아이로 착각하기 스킬』을 활용하여 그는 배틀 프론티어 브레인에게도 플래그를 꼽는데 성공합니다.
플래그 회수의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포켓몬스터 성도리그 편
그는 성도리그에서 상대로 나온 여자아이도 플래그를 꼽는데 성공합니다.
여자아이에게 플래그를 꼽는 것도 모자라 지우는 포켓몬 암컷에게도 플래그를 꼽습니다.
베이리프와 에이팜 등이 그 희생양입니다.
최이슬(카스미) 봄이(하루카) 빛나(히카리)
잠깐 만난 여자아이도 물론이지만. 시리즈 별로 갈아온 히로인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빛나의 경우 소꿉친구가 "지우랑 여행할래 나랑 여행할래? 내가 시함에서 이기면 나랑 가자" 해서
소꿉친구 켄고가 시합에서 승리했지만 빛나가 쌩까고 그냥 지우 따라갑니다.
그렇지만 지우는 둔감 그 자체...
오죽하면 밑에 같은 만화가 만들어 졌겠습니까... (이하 17금)
이상의 근거를 들어, 이번 고자 콘테스트에서 포켓몬스터 주인공 지우를 응원하는 바입니다.
1. 여장 2. 플래그 회수 못함 3. 둔감
4. 피카츄 전기를 많이 맞아서 영 좋지 않은 부분이 안좋아 졌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