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vs 이기는법..
456874 | L:0/A:0
LV14 | Exp.7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9 | 작성일 2012-07-20 23:55:0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vs 이기는법..

똥개도 홈그라운드에서 싸운다는 말이 있다

 

 

 

 

그렇다 .. 자신의 세게관에서 싸우면 머든지 합리화가 가능하다 ㅇㅇ..

 

 

데스노트 같은경우 적으니까 너죽음 ㅇㅇ 사신 못때림 ㅇㅇ 너이들 ㅅㄱ

 

 

하지만 반대로 따른세계관에선..      우리 죽음따위 없는데?.. 사신?  신은 걍 때려잡으면 되는데? ㅇㅇ   그리고 우리 인간아니야 ㅇㅇ

 

 

 

 

이런식이다 ㅇㅇ  그러므로 홈그라운드를 잘사용하도록 하자 ...

 

 

찐자

 

 

 

 

 

 

 

 

 

 

 

 

 

집나가면 개고생 이다 ㅇㅇ 집나가지말자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264]
그럭저럭
ㅋㅋㅋ 마지막 ㅋㅋ
2012-07-20 23:55:52
[추천0]
[L:17/A:107]
히그스
후.. 에이서는 논쟁력 병1신이라서

홈그라운드에서도 탈탈 털림 ㅠㅠㅠㅠ
2012-07-20 23:56:4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320 일반  
아 드래곤볼 빠들아 이글보고 그만 접어라 [8]
니엄마흐긴
2012-07-21 0-0 237
319 일반  
드볼에는 우주인 인간만 있는게 아니지 [6]
황현우
2012-07-21 0-0 206
318 일반  
관전중에 궁금해서 그러는데 [3]
라면추종자
2012-07-21 0-0 112
317 일반  
흑인님 직접 항소댓글을 달아주시다니 영광이네요 [8]
S제라드
2012-07-21 0-0 293
316 일반  
드볼에서 영혼 잘만 패잖아 [7]
황현우
2012-07-21 0-0 282
315 일반  
솔까 데스노트 드래곤볼은 설정자체가 달라서 싸울라면 끝도없지 [22]
S제라드
2012-07-21 0-0 255
314 일반  
다른녀석들 다 제쳐두고 주인공들끼리의 싸움만 해봅시다. [6]
Lexus
2012-07-21 0-0 261
313 일반  
개드립 하나 쳐도됩니까? vs드래곤볼 [5]
KaiKnight
2012-07-21 0-0 257
312 일반  
드래곤볼vs데스노트할경우 [3]
월아청충
2012-07-21 0-0 251
311 일반  
결국 드래곤볼 vs 는 [5]
니엄마흐긴
2012-07-21 0-0 256
310 일반  
그런데 결국 데스노트vs 는 [3]
수삼
2012-07-21 0-0 222
309 일반  
왜 대답을 했는데, 대답이 안 날라오니? [3]
수삼
2012-07-21 0-0 165
308 일반  
엄마흐긴님... [4]
수삼
2012-07-21 0-0 209
307 일반  
여기 올라오는 글보면 드래곤볼 캐릭터들이 제일약해 [8]
불쾌지수
2012-07-21 0-0 358
306 일반  
드래곤볼 이 쓰 ㅇ래기만화를 이길수잇는 흔한 만화들중 하나 [3]
니엄마흐긴
2012-07-21 0-0 251
305 일반  
어그로꾼에게 먹이를 줘야되요 [4]
Misaka10032
2012-07-21 0-0 133
304 일반  
아~ 아~ 그리고 더불어.
수삼
2012-07-21 0-0 179
303 일반  
데스노트를 이기는 흔한 만화중 하나. [8]
수삼
2012-07-21 0-0 244
302 일반  
데스노트를 이길수잇는 유일한만화 [15]
니엄마흐긴
2012-07-21 0-0 424
301 일반  
드볼 이기는 유일한 만화 [1]
Holiday
2012-07-21 0-0 242
300 일반  
데스노트 지지자들의 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Holiday
2012-07-21 0-0 301
299 일반  
신이 뭔 소용인가.. 실체라니 뭔 소리인가 [1]
쇼크
2012-07-21 0-0 129
298 일반  
드래곤볼 캐릭터를 이기는 유일한 방법이 있음. [1]
모노가타리
2012-07-21 0-0 400
297 일반  
드래곤볼 vs에 길가메쉬가 흥했었었군요 [2]
히그스
2012-07-21 0-0 292
296 일반  
그나저나 드볼vs데노... 이 드립 아껴둘려고 했는데 말이죠 [2]
히그스
2012-07-21 0-0 312
      
[이전 10개]  [1]..[1701][1702][1703][1704][1705][1706][1707][1708][1709] 1710 ..[172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