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직도 카무이가 시스콤이라고 믿는 애처로운 분들이 많으시네...
히지히지 | L:0/A:0
LV6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1 | 조회 923 | 작성일 2016-06-01 21:52:5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카무이가 시스콤이라고 믿는 애처로운 분들이 많으시네...

꿈 깨세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5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티베리우스
솔직히 죄송한 말씀이지만 좀 손발 오그라들긴 합니다.
2016-06-01 22:12:36
[추천0]
과일겉절이
근데 최근화에 이야기를 이렇게 끝내놓고 끝까지 갱생안하면 더 욕먹을듯 하죠.
2016-06-01 22:13:39
[추천0]
츠라
공감...
2016-06-01 22:15:47
[추천0]
[L:5/A:127]
하지찡
ㄹㅇ...
2016-06-02 00:24:23
[추천0]
사카타긴짱
안될거 같긴 하지만 그냥 희망사항...
2016-06-02 01:04:15
[추천1]
[L:44/A:194]
비정상인
ㄹㅇ
2016-06-02 11:02:03
[추천0]
귀여운곰돌
충분히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해요.

정신병자니까 갱생하고 정신이 확 돌아 시스콤이 될지
2016-06-02 12:35:38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304 일반  
카구라귀엽당 [1]
2017-02-14 0-0 425
20303 일반  
도S 연합 [6]
힛찌이
2013-06-24 3-0 1038
20302 일반  
히지카타 수채화용용 [18]
힛찌이
2013-06-21 19-0 4605
20301 일반  
지인짜 예전에 그렸던 오키타랑 히지카타 올릴게요ㅋㅋㅋ [12]
힛찌이
2013-06-09 1-0 1165
20300 일반  
소설에서 묘사된 히지카타 타카스기 외양 [10]
힛찌이
2013-05-19 0-0 14465
20299 일반  
스즈란편 애니 작화 돋네요 ㅋㅋㅋ [6]
힛찌이
2013-05-18 0-0 1143
20298 일반  
어제 드뎌 가시아귀봤네요.. [4]
힛찌이
2013-05-15 0-0 744
20297 일반  
신스케가 긴토키 이겨요?? [10]
힛찌이
2013-05-04 0-0 1115
20296 일반  
카무이 인기 많냐는 글 보고 급 궁금해짐 [5]
힘찬
2016-01-31 0-0 832
20295 일반  
장군암살편 끝나면 이제 계속 시리어스편 이네요...... [6]
힘찬
2016-01-14 0-0 680
20294 일반  
근데 이제 떡밥 다 풀렸는데 [4]
힘찬
2016-01-14 0-0 715
20293 일반  
긴토키 스승 꿀밤 vs 긴토키 어릴 때 전력 [6]
힉스입자
2014-11-02 0-0 1677
20292 일반  
완결 났나요? [1]
히해
2018-01-20 0-0 329
20291 일반  
은혼에서 제일 재밌었던건 역시 [1]
히토미
2017-02-21 0-0 391
20290 일반  
신스케 왜중2병이냐 [4]
히키인겐가
2014-09-19 0-0 689
20289 일반  
님들아 토시로 2일남음
히키아
2014-12-13 0-0 381
20288 일반  
은혼 토시로 [1]
히키아
2014-12-10 0-0 461
20287 일반  
실사화 은혼 공식사이트 (+엑스트라모집) [4]
히지히지
2016-07-01 0-0 996
20286 일반  
개그에피인듯 [2]
히지히지
2016-06-23 3-0 811
일반  
아직도 카무이가 시스콤이라고 믿는 애처로운 분들이 많으시네... [8]
히지히지
2016-06-01 5-1 923
20284 일반  
지금 옆동네는 난리났네요 ㅋㅋㅋㅋㅋ [4]
히지히지
2016-04-15 0-0 1247
20283 일반  
63권 표지가 충공깽 [29]
히지히지
2016-02-26 3-0 1483
20282 일반  
크리스마스도 됐고해서 37화 다시 봤는데 엄청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2]
히지히지
2015-12-25 0-0 948
20281 일반  
애니 제작진이 계속 아부토 의수 설정 씹어서 짜증나네요 [6]
히지히지
2015-12-17 0-0 1352
20280 일반  
이대로 장군암살을 하기에는 너무 아쉬운데... [3]
히지히지
2015-11-03 0-0 817
    
1 [2][3][4][5][6][7][8][9][10]..[813]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