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으아 ㅜㅜ 이번시리어스 완전 불만폭발 ㅜㅜ
히지히지 | L:0/A:0
LV3 | Exp.4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48 | 작성일 2015-05-29 00:13:4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으아 ㅜㅜ 이번시리어스 완전 불만폭발 ㅜㅜ

즈라 팬이 아닌 저도 홍앵 이후로 제대로 싸우는 즈라를 못봐서 아쉬움... 스즈란에서도 스탠바이해서 팬들의 불만이 엄청났었는데 이번편에서 즈라랑 콘도랑 같이 쓱싹쓱싹 으쌰으쌰하는거 볼까했더니 ㅜㅜ 사사키한테 안맞아도될 총이나맞구... 콘도 잡혀가서 신센구미 활약보나했더니 갑자기 오보로웨건의 사사키이야기나오더니 또 갑자기 먼치킨vs오키카구노부라냐... 맨마지막장면에 긴토키나올때는 환호성보다 한숨이나왔슴다 이번 시리어스 어떻게 끝낼려고 저런다냐... 소라치 제발 집중해라 ㅜㅜ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zkzkzkzks
뭐 원래 견회조와 진선조 중심이니 나머지들은 분량 없을거라 생각했는데...ㅠㅠ 한숨 나오는건 어쩔수 없음
2015-05-29 00:16:16
[추천0]
믕믕이
이게 문제인 거 같네요
어디 집중이 안 되고 이야기의 중심이 자꾸 옮겨가서 주제가 뭔지를 모르겠... 그래서 캐릭터들이 설자리가 이상해졌음
이번 시리어스 완결난 다음에 다시 봐야겠지만 현재상황은요
2015-05-29 00:16:49
[추천1]
Ryunell
전 지금 이번 시리어스 빨리 끝났으면 좋겠단 생각밖에 안듬.
너무 난잡함. 소라치가 여러 이야기 풀어보려고 노력한 건 보이는데,
안그래도 장군암살 시리어스로 지쳐있는데 무리하게 이끌어 간것 같음.
그리고 앞에 장군암살편이랑 비교되서 더 까이는 것 같음. 솔직히 장군암살이 세긴 셌지...내용으로나 분량으로나 팬들 멘붕으로나...
2015-05-29 00:18:23
[추천0]
arun
문제는 소라치가 판을 너무 크게 벌려놓은 거같네요.솔직히 연속시리어스 전개는 어쩔수가 없다지만,어느 한군데라도 포인트를 잡아둘 수 있게 견회조vs신센구미라던가 천도중은 삭제시켜놓고 히토츠바시파랑 충돌할 수 있게끔 했어야 했음. 노부노부를 최종보스로 설정해놓던가요.그리고 판은 스즈란편정도로 축소해서,그리고 캐릭터들 비중은 바라가키편급으로 잘 잡아놨어야 했음. 바라가키편은 긴토키가 필요이상으로 개입하지 않았는데 너무 이번시리어스에서 긴토키가 개입한 정도가 심한 느낌이고 신센구미가 주연인데 누가 주연인지를 모르겠음. 거기다가 긴토키가 활약하는 편은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편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보는데 너무 필요이상으로 과하게 띄워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정말 신센구미편에 간만에 등장하는 카츠라의 출연이라는 점에서 카츠라를 독보적으로 한번 띄워줄 필요가 있었다고 보는데 긴토키를 갑자기 무슨 히든카드에 구세주마냥 집어넣으니까 참 노이해했고 전개도 순식간에 노잼이 되어서 네타 볼 맘 싹 사라짐.오키타도 너무 과하게 띄워주는 등.한번 소라치가 재정비를 하고서 시리어스를 다시 차후에 연재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5-05-29 00:41:39
[추천0]
스스무
소라치는 스즈란? 부터 시리어스 주객이 전도됨, 주인공이 a였다가 급 b가 주인공이 되서 이야기를 풀어내고, 끝낼때 되서야, a의 이야기는 b가 알아서 잘해냈어요. 하하하하 메데타시 메데타시 하고 끝나는.. ㅋ
2015-05-29 00:47:31
[추천0]
오타에
아 진짜 즈라는 왜그러냐 왜
긴토키랑 즈라랑 차이 그렇게안날꺼아니야 한놈 취급이 왜그러냐
2015-05-29 01:31:47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271 일반  
사이토 성우 = 사쿠라이 타카히로 ㄷㄷㄷ [7]
히지히지
2015-10-21 0-0 1935
20270 일반  
이분이 왜 웃고 계시는지는 [4]
히지히지
2015-09-09 0-0 831
20269 일반  
그럼 우츠로를 죽이려면 대기권 밖으로 보내야겠네요 [2]
히지히지
2015-08-20 0-0 539
20268 일반  
영혼체인지편은 성우를 어떻게 하려나요? [14]
히지히지
2015-08-19 0-0 1217
20267 일반  
내가 은혼을 본건지 세인트세이야를 본건지.... [8]
히지히지
2015-07-29 0-0 1694
20266 일반  
이 짤 재평가행......이랄까? [9]
히지히지
2015-07-15 0-0 1090
20265 일반  
오사카에서 은혼 본방보는데요 오늘 작붕 정말 심해요 [8]
히지히지
2015-07-15 0-0 1059
20264 일반  
은혼 입덕은 스키장편을 추천합니다 ㅋㅋ [6]
히지히지
2015-06-27 0-0 1132
20263 일반  
아무래도 메타몽 or 플라나리아가 맞는것 같은데..요? [5]
히지히지
2015-06-11 0-0 644
20262 일반  
스기타가 확실히 연기를 못하는것같은게... [21]
히지히지
2015-06-04 0-0 1294
20261 일반  
지금 은게 분위기.gintama [8]
히지히지
2015-06-03 0-0 1266
일반  
으아 ㅜㅜ 이번시리어스 완전 불만폭발 ㅜㅜ [14]
히지히지
2015-05-29 0-0 848
20259 일반  
다음티비팟 생방 비밀번호 알려주세요 ㅜㅜ [2]
히지히지
2015-04-29 0-0 990
20258 일반  
이번시리어스정신이하나도없네요;;;;;(약스압) [16]
히지히지
2015-04-24 0-0 1178
20257 일반  
다음티비팟 생방에 비번걸려있어요 ㅜㅜ 당황스럽네요 [3]
히지히지
2015-04-22 0-0 550
20256 일반  
데스노트, 진격의 거인, 그래비티 등등을 한장면에 ㅋㅋㅋㅋㅋ [7]
히지히지
2015-04-15 0-0 1035
20255 일반  
이거 일본판 고승덕 패러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히지히지
2015-04-08 0-0 605
20254 일반  
은혼 심야시간대 가는게 나을듯 [5]
히잉히잉
2015-05-13 0-0 520
20253 일반  
곤도 구하기는 힘들지도..
히잉히잉
2015-01-16 0-0 246
20252 일반  
근데 결국 마지막엔
히잉히잉
2014-12-11 0-0 333
20251 일반  
야토는 강하지만 너무 과대평가
히잉히잉
2014-10-09 0-0 341
20250 일반  
아부토vs진선조도 기대 [10]
히잉히잉
2014-10-09 0-0 707
20249 일반  
즈라보단 차라리 [1]
히잉히잉
2014-09-26 0-0 421
20248 일반  
은혼 만화책 많이 보신분 [6]
히스토리아
2014-05-16 0-0 575
20247 일반  
이거 애니로 [10]
히소키르곤
2013-08-23 0-0 611
      
[1] 2 [3][4][5][6][7][8][9][10]..[812]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