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원피스 1006화 글스포 + 번역 17장
츄잉형2↑ | L:0/A:0
28/770
LV38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0 | 조회 82,998 | 작성일 2021-03-02 22:07:2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원피스 1006화 글스포 + 번역 17장

 

* 제목 "협객 꽃의 효고로"

* 바오팡이 모모노스케 일행 발견

* 상디는 킨에몬 쪽으로 갈지, 모모노스케 쪽으로 갈지 고민 후 선택

* 페로스페로에게 캐럿 패배

* 치료약을 조제 중인 쵸파를 효고로와 드레이크가 보호하는 중

* 효고로, 빙귀에 감염..

* 효고로, 꽃의 일도류 사용 (기술 이름 있음)

* 마르코, 킹&퀸 2대 1로 상대.. (기술 몇 개 나오지만 생략. 위 이미지가 여기 쯤)

* 페로스페로가 마르코 발견

* 효고로, 빙귀 효과에 전투를 멈추고 부하에게 자신을 죽여달라며 부탁..

* 다음 호 휴재 없음

 

출처 : 원버갤(106.101)

 

개추
|
추천
5
반대 0
신고
    
츄잉형2↑
대장들 조질때부터 확실히 급이 다르다고 생각햇지만
이정도일줄은;ㄷ
2021-03-02 22:11:53
[추천1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0/A:501]
하루
마르코 클라스 보소
2021-03-02 22:09:19
추천0
츄잉형2↑
역시 전설;ㄷ
2021-03-02 22:09:40
추천0
아몬의검
진짜 마르코 해군대장급인가? 어떻게 상위 사최간 둘을 혼자 상대하지?
2021-03-02 22:10:39
추천0
츄잉형2↑
대장들 조질때부터 확실히 급이 다르다고 생각햇지만
이정도일줄은;ㄷ
2021-03-02 22:11:53
추천12
아몬의검
과연 티치를 막을수 있다고 오로성이 평할만하네
이러고도 이 괴물같은 마르코를 압도하는 사황이 대장과 동급이라고 하는 놈들이 있음
2021-03-02 22:14:11
추천1
츄잉형2↑
ㅋㅋㅋㅋㅋ

그냥 컨셉임
일일이 신경쓸 필요 없음

작중 팩트가 잇는데
2021-03-02 22:15:26
추천2
[L:37/A:394]
잉형2땜에갑
그런말을 한적이 있나요?
SBS에 나온 내용인가..; 본적이 없는거 겉은데
2021-03-03 13:26:07
추천0
아몬의검
검은수염의 진격을 막을수 있는건 사황뿐!
아니면 불사조 마르코나 흰수염 해적단의 잔당들 뿐이다
오로성 왈
2021-03-03 14:23:32
추천2
[L:27/A:87]
Kim군
60권 참고. 오로성이 전쟁이 끝난 후 두개의 능력을 얻은 검은수염을 막을만한 인물들을 얘기하는데 '사황'이나 '마르코 및 흰수염 잔당들'을 언급합니다. 단순히 흰수염 잔당들이라 안하고 '마르코 및'이라고 한 것 때문에 마르코의 강함에 대해서는 다른 사황 간부들에 비해 오로성이 높게 평가하는게 아니냐는 얘기가 팬덤 사이에서 돌았었죠.
2021-03-04 22:40:56
추천1
[L:38/A:503]
잉형2땜에갑
TMI 감사염
2021-03-04 23:25:00
추천0
상디
아아 상디 분량~!!
2021-03-02 22:11:50
추천0
츄잉형2↑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잭과 싸우게 될거 같음
서로 다친 상태이기도 하고
2021-03-02 22:35:36
추천0
[L:17/A:285]
에에에취
검수 시댕 얼마나 강한겨.... 저런 마르코도 졌는디ㅠㅠㅠㅠㅠ
2021-03-02 22:15:25
추천0
츄잉형2↑
마르코도 능력 봉인되면
그렇게 쌔진 않기때문에 질수봣게

게다가 지진까지;ㄷ
2021-03-02 22:17:14
추천0
뚱짜
능력 봉인되도 강할수 있지 슈탱아
2021-03-03 14:10:53
추천0
루피어디가
능력자들이라고 해서 기본 전투력이 없을거라고 생각하면 안되는거임. 능력자들이라도 기본전투력이 높아야지 자신의 능력도 비례해서 강해지지
2021-03-03 19:03:20
추천0
니놈븅신임
이미 지우셨으니까 의미없긴한데
현상금이 강함과 정비례하는건 아니지만
페로는 자기나라주민들이라곤 해도 민간인한테 친절한걸로 봐서 불필요한 민간인 학살은 안할성격이고
니코로빈처럼 존재자체가 위험할 이유도없으면 강함으로 7억찍은게 맞다고봄
2021-03-03 20:14:03
추천0
[L:19/A:52]
모텔윤대실
까놓고 킹퀸2대1로 버티는것도 재생능력 때문이지
그거 아니면 이미 꼬꾸라짐
2021-03-04 23:35:52
추천0
뚱짜
뭘 이미 꼬꾸라져야 생각이랑 뇌가 없삼?
재생이있으면 피할수 있는거도 굳이 안피할수도 일지
니들은 왜 꼭 결론내고 단정해서 말하냐 그러니깐 뇌가 우동사리라는 말 듣는거임
2021-03-05 12:41:44
추천0
[L:19/A:52]
모텔윤대실
재생에 한계가 있다고 나왔는데 지금까지 원피스 뒷구녕으로 봤음??ㅋㅋㅋㅋㅋ
재생 한계가 있는데 왜 안 피하는거임?? ㅋㅋㅋㅋㅋ
시간 끌러면 최대한 피해 다녀야 하는건대 왜 안피함??ㅋㅋㅋㅋㅋ
뇌가 뒷구녕에 달리셨나??ㅋㅋㅋㅋㅋㅋ ㅂㅅㅅㄲ
2021-03-05 13:51:13
추천0
뚱짜
그래서 너가 뇌가 우동이라는거야
니 짧은 식견으로 벌써 판단하고 그게 사실인마냥 얘기하는걸보니
답이 없다
2021-03-05 16:53:46
추천0
찝쯥
마르코 능력이 너무 사기라서
2대1인가 그래도 나중엔 1대1로 매치될듯
2021-03-02 22:19:17
추천1
츄잉형2↑
만약 상디가 마르코쪽으로 가게 된다면 그렇게될수도

작가가 너무 꼬아서 어떻게 될지 예상이 힘드네
2021-03-02 22:21:08
추천0
[L:21/A:323]
화재의킹
완다, 캐럿 스론화 되고 페로스페로한테 진거?ㅋㅋ
2021-03-02 22:20:41
추천1
츄잉형2↑
ㅋㅋㅋㅋㅋ

난 페로스페로가 개 털릴줄 알앗는데
응근 쌘가봄;ㄷ
2021-03-02 22:21:27
추천2
팬텀로드
완다 캐럿 따위한테 털리는게 이상한거지 페드로도 제압당했는데
2021-03-02 22:34:41
추천0
츄잉형2↑
스론상태라 기대좀 해봣음
2021-03-02 22:36:10
추천1
원숭D루피
스론 끝난 거 아니냐? 잭이 그랬잖아? 스론 오래 못 간다고? 이누나 네코는 패기도 쎄고 그만큼 피통이 커서 오래가는데 완다, 캐럿은 패기도 약하고 그래서 스론화 빨리 끝난듯
2021-03-03 07:02:38
추천0
니놈븅신임
3억부터 현상금 ㅈㄴ안오른다던데 페로는 7억임 ㅋㅋ
도플잡은 루피 로우가 5억인데

애초에 아무리 스론화라도 근본없는 축생년이 페로를 잡는게 더 말이안됨
2021-03-03 11:08:07
추천1
츄잉형2↑
역시 장남;ㄷ

카타쿠리 때문에 저평해버림 ㅋ
2021-03-03 12:22:19
추천0
카타쿠리
닉언 ㄱㅅ 카타쿠리♥
2021-03-03 12:47:36
추천0
[L:47/A:257]
보아핸콕
스론화 끝날때까지.....캔디 방벽으로 존버하고 시간 끈게 아닐까?
2021-03-03 12:52:18
추천1
츄잉형2↑
오 카타쿠리;ㄷ
2021-03-03 13:58:41
추천0
[L:28/A:66]
공일곰
도플이 루피 로우 한테 잡힌게 너무 안타깝네요
카이도 전에서 등장했으면 ㄹㅈㄷ일텐데
잭 - 퀸 - 킹 - 조커 - 카이도
조커의 부하들이
스페이드 다이아 클로버 로가 하트
2021-03-04 21:44:14
추천0
[L:59/A:459]
카렌
마르코 든든하네
2021-03-02 22:22:07
추천0
츄잉형2↑
개든든

역시 흰수염 해적단 1번대 대장임
2021-03-02 22:23:09
추천0
yamato
효고로 뒤지려나 또 과거회상 나오면서 1화분량 빼먹으면 씹다
2021-03-02 22:27:05
추천0
츄잉형2↑
ㅋㅋㅋㅋㅋ

회상까진 안나올듯
쵸파가 어떻게 해주것지
2021-03-02 22:28:31
추천0
[L:9/A:131]
Tashigi
쵸파가 살려주실듯
2021-03-02 22:34:17
추천0
츄잉형2↑
기가막힌 타이밍으로 살릴듯 ㅋ
2021-03-02 22:35:07
추천0
합흡군
캐롯은 거의 동료 탈락이네 페로스페로한테 지다니
2021-03-02 22:38:06
추천0
츄잉형2↑
그것보다도 그냥 야마토가 확정급이라
캐럿은 이제 좀 애매해졋지

근데 몰래 따라갈수도 잇다고봄
2021-03-02 22:39:35
추천0
트라오웨텔d
쵸파가 살려주려나 죽지마요 영감
2021-03-02 22:39:00
추천0
츄잉형2↑
보니깐 벌크업햇던데 ㅋ
안죽을듯

분명 쵸파가 살림
2021-03-02 22:40:03
추천0
팬텀로드
페로스페로 너무 좆밥으로 보는애들이 많네 물론 마르코보단 좆밥이겠지만 캐럿 완다 같은 새끼들한테 털릴리가 있겠냐 스론상태로도 상대안되는거 보면 말 다했지 괜히 사황 간부가 아니다
2021-03-02 22:42:48
추천0
츄잉형2↑
장남은 장남이네
2021-03-02 23:53:29
추천0
[L:49/A:501]
태극용
페로스 질줄알았는데 이겼네 ㄷ
2021-03-02 22:43:04
추천1
츄잉형2↑
저도 질줄 알앗음 ㅋ
2021-03-02 23:53:53
추천0
[L:54/A:103]
악마의열매
2대1상대로 버티고있는거겠죠?
비등비등하다는건 오바인거같아요...
2021-03-02 22:44:02
추천0
츄잉형2↑
ㅇㅇ

갈수록 후달리긴할듯요
2021-03-02 23:59:30
추천0
상상기관차
결국엔 킹 vs 마르코 구도로 갈 듯.
2021-03-02 23:02:26
추천1
츄잉형2↑
상디가 잭 상대하면 퀸을 누가 마크할지
마크할 애가 딱히 없으면 2대 1로 계속갈수도
2021-03-03 00:01:14
추천0
chuing
효고로로 감성팔이좀 그만하지
2021-03-02 23:32:30
추천0
츄잉형2↑
그거말곤 써먹을대가 없음 ㅋ
2021-03-03 00:02:52
추천0
알퐈몬
캐럿 넘불쌍한데 분량도 크게없이 져버린건가
2021-03-02 23:34:09
추천0
츄잉형2↑
이미 빅맘편에서 많이 보여줘서 그런듯
2021-03-03 00:03:48
추천0
[L:4/A:49]
비엘네스
페로스페로 사황해적단 장남 면모를 보여주네

마르코도 킹퀸이랑 잘 싸우는데 나중엔 밀릴듯하다

옥상 나올때쯤이면 루로키조킬 쓰러져있을려나
2021-03-02 23:39:47
추천0
츄잉형2↑
바로 쓰러져 잇진 안을듯
모처럼 인수형 꺼냇는데 구체적으로 보여줄듯
2021-03-03 00:10:02
추천0
라니쨔응
이야 마르코가 요정도였으면 만약 마르코가 옥상 같이갔으면 빅맘, 카이도우도 꽤나 고생좀 했겠네. 마르코가 앞에서 딜 흡수좀 해주고 루피같은애들이 잘만 치면
2021-03-03 00:14:25
추천0
원픠스만뵴
마르코가 옥상을 왜가 진짜원알못새끼들 하 ..
2021-03-03 00:34:41
추천0
츄잉형2↑
레알 고생좀 햇을듯 ㅋ

능력이 거의 무적수준이라;ㄷ
2021-03-03 12:19:15
추천0
원픠스만뵴
페로스페로보고 완다캐럿딱이라고 개지랄하던새끼들 있었는데 닉찾아와야겟다
내가 페로스페로 완다캐럿한테 절대쉽게 안진다고 분명말했는데 진짜 원알못들 심각하네
근데 마르코 킹상대로 우위는 할수있따고 생각했는데 퀸까지 2대1은 지리네
솔직히 마르코가 2대1로 이긴다기보다는 수비하며 버티고있는 수준일듯
2021-03-03 00:34:25
추천0
츄잉형2↑
스론화를 고평한듯 ㅋ
그것도 2대1이라 질줄 알앗음
2021-03-03 12:21:04
추천0
[L:37/A:394]
잉형2땜에갑
ㅈㄴ 진지충이넼ㅋㅋㅋㅋ
2021-03-03 13:31:38
추천1
1
2
3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10화 번역본 링크 [17]
심포니아
2021-04-09 0 62697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10화 그림 풀번역 [194]
츄잉형2↑
2021-04-06 19 146213
정보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35]
삼도류열매
2020-05-28 4 90761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80]
양동9리9리
2019-03-12 14 132357
정보공지
원피스 BGM [8]
넌이미실패
2017-04-06 6 41107
875004 일반  
현재 전설이 될 인물들 [2]
알퐈몬
2021-04-15 0-0 42
875003 일반  
견문색 미래예지..
그뤠잇잇
2021-04-15 0-0 29
875002 일반  
ㅋㅋㅋㅋ 패기없을때 루피:안만지고 너한테 질바엔 이 손을 너한테 주겠다 [1]
Creativeself
2021-04-15 0-0 19
875001 일반  
로쿠규 안나오냐???
흑토끼
2021-04-15 0-0 8
875000 일반  
로브루치 후에 칭호 ㅋㅋ"역대 최강의 cp, 오로성의검 그해적왕을 한때 궁지에 몰아넣었던"
알퐈몬
2021-04-15 0-0 32
874999 일반  
루치도 나중에 "그 해적왕 루피"와 호각으로 싸웠다잖아 [3]
Creativeself
2021-04-15 0-0 55
874998 일반  
알라바스타 주인공 버프=여러 에피경험+2년수련 만큼 받았다는거임?ㅋㅋㅋ [6]
시한부외팔
2021-04-15 0-0 36
874997 일반  
투명열매에 대해서 논쟁이 있다니.. [1]
그뤠잇잇
2021-04-15 0-0 40
874996 일반  
오다 루피 성장속도 갑자기 드래곤볼 사이어인 급으로 올려버리네
개쒸발크스
2021-04-15 0-0 27
874995 일반  
크로커는 가오가 이거라 오다가 누구랑 싸우더라도 가오는 살려줌
11초
2021-04-15 0-0 19
874994 일반  
루피 곧 뭔가 한따까리 더 할듯 [2]
쉽게가는삶
2021-04-15 0-0 126
874993 일반  
잘시간이군요
악마의열매
2021-04-15 0-0 23
874992 일반  
원잘알 형님들 질문이요! [15]
후룰랄라로
2021-04-15 0-0 91
874991 일반  
시류 열매각성하면 [1]
갓도선인
2021-04-15 0-0 64
874990 일반  
오늘 스포뜰 줄 알았는데 조용하네 [1]
Mr오니짱
2021-04-15 0-0 193
874989 일반  
투명투명은 견문색 극한이 아닌 이상 감지 못한다 보면 됨 [1]
엘라
2021-04-15 0-0 127
874988 일반  
시류 vs 카타쿠리 예상 [13]
엘라
2021-04-15 0-0 298
874987 일반  
도플라밍고와 킹의 관계 [1]
엘라
2021-04-15 0-0 136
874986 일반  
작가가 상디한테 온전한 일대일 상황을 안주는 이유 [4]
상디
2021-04-15 0-0 214
874985 일반  
걍 크로커다일은 1부노기어 루피에게 주인공 버프가 통용되는 수준일 뿐 [28]
시한부외팔
2021-04-15 0-0 7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