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나이 40 처먹고도 사최간이나 하고 있는 놈들은 원래 거기까지인 놈들임
딸딸이왕 | L:0/A:0
LV36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0 | 작성일 2019-08-23 10:10:5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이 40 처먹고도 사최간이나 하고 있는 놈들은 원래 거기까지인 놈들임

사황들은 다 자기들 전성기인 그 나이쯤에 사황 움켜쥐어서 최고로 군림함.

 

근데 카타구리만 봐도 사황인 빅맘이랑 아예 실력이 비교조차 안됨.

 

마르코도 마찬가지. 전성기 흰수염이랑 비교하면 마르코는 그야말로 쓰레기 수준임.

 

전성기에 칠무해 상위 클래스나 하고 있던 도플도 마찬가지임.

 

진짜 강자는 나이 40쯤 되면 사황을 해야 됨.

 

심지어 로져는 그 나이쯤에 그냥 해적왕이됨.

 

루피는 20대에 사황 되려고 하고 있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D의일족
이거 ㄹㅇ맞는말이다
40대에 사최간짓하고있으면
그게 성장끝이지
2019-08-23 10:12:15
[추천0]
[L:50/A:503]
?
ㅇㅇ개체마다 성장속도나 잠재력에 차이가 있긴하지. 전성기때가 사최간이면 그 이상 올라가긴 힘들듯
2019-08-23 10:15:45
[추천0]
꺼억맨
이런글 쓰는놈 특) 지도 그 나이 처먹고 아이디 저따구고 방구석에서 vs놀이함 너도 원래 거기까지인 놈임?
2019-08-23 10:44:06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55화 번역본 링크 [19]
심포니아
2019-09-12 1 0
정보공지
원피스 902화 애니 수정완료
코코넷
2019-09-01 0 0
정보공지
스탬피드 캠버전 떳다 링크 날린다 볼사람 봐라 [18]
D의일족
2019-08-28 1 0
정보공지
스탬피드 줄거리 [25]
D의일족
2019-08-10 6 0
정보공지
매거진 6권 수록 정보 [7]
쵸파에몽
2019-05-19 1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697001 일반  
해적 만화인데 해적이 너무 약함
몽키디거프
2019-09-17 0-0 103
697000 일반  
조로 지금 3개검 다 명검이냐???
여행나그네
2019-09-17 0-0 56
696999 일반  
지금 샹크스가 아론 패왕색컷 되냐? [5]
Qaz
2019-09-17 0-0 212
696998 일반  
씹황충들은 대=사인거 부정하네 ㅇㅇ [2]
최강씹장균
2019-09-17 0-0 40
696997 일반  
퀸이 빅맘한테 초컷당했다는애들은 만화제대로 본거 맞냐 [1]
운동선★수
2019-09-17 0-0 103
696996 일반  
이번주 휴재냐
호빵맨
2019-09-17 0-0 32
696995 일반  
근데이게 존나웃긴게 퀸은 빅맘한테 한대컷인가 당햇는데 [7]
최강씹장균
2019-09-17 0-0 162
696994 일반  
자라.
정든인생151
2019-09-17 0-0 59
696993 일반  
대장보다 강한놈은 2명 밖에 없음 [2]
몽키디거프
2019-09-17 0-0 236
696992 일반  
아카이누가 생각하는 해병 [1]
앙마의열매
2019-09-16 0-0 179
696991 일반  
벤베크만이 아카이누급일듯 [1]
도적☆
2019-09-16 0-0 108
696990 일반  
정결보다가 미호크 잡몹에 칼쓰는거보고 한숨나옴 ㅋㅋ [1]
도적☆
2019-09-16 0-0 101
696989 일반  
샹크스는 걷기만해도 배가 갈라지고 사최간이 저릿저릿 [1]
도적☆
2019-09-16 0-0 68
696988 일반  
패왕색을 초월적으로 쓸수있는건 딱 세명밖에없음
도적☆
2019-09-16 0-0 114
696987 일반  
조로 최종성장 미호크아님 ㅋㅋ?
도적☆
2019-09-16 0-0 34
696986 일반  
미호크 비스타랑 길항하는거보면 대장보다도 약할듯 [1]
도적☆
2019-09-16 0-0 52
696985 일반  
미호크가 쎄냐 대장이쎄냐 [1]
도적☆
2019-09-16 0-0 126
696984 일반  
너때매 비행기 시간도 땡겼어 너가 나에게 흥미가 떨어지면 어
도적☆
2019-09-16 0-0 19
696983 일반  
조로 이샛기 상디보다 색골이네 [1]
앙마의열매
2019-09-16 0-0 254
696982 일반  
흰수염 개쩔었을때
앙마의열매
2019-09-16 0-0 162
    
1 [2][3][4][5][6][7][8][9][10]..[2581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