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일상 얘기
리그렛 | L:48/A:499
LV101 | Exp.3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0 | 조회 353 | 작성일 2019-09-16 11:46: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상 얘기

어제 먹다 식은 볶음밥이 있던데

 

점심에 다시 볶아먹어야겟네요 흑..

 

볶는다고 볶아??? ㅇㅇ 보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6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고팩트
개쌉초딩 일기장보는줄 알고 반대주려다가 갓념글인거 확인하고 울부짖으면서 추천 박음
2019-09-16 11:51:41
[추천0]
완전한생물
그런 가보 다
2019-09-16 13:54:31
[추천0]
[L:38/A:142]
ㅇㄴㅎ
일상속에 녹아든 보가
2019-09-16 16:39:4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60화 [4]
심포니아
2019-10-05 1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17화 [3]
심포니아
2019-10-02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9화 [1]
심포니아
2019-09-21 0 0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1]
양동9리9리
2019-07-18 11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페이지 수와 날짜 정리 [9]
금배찡
2018-07-28 4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7224 일반  
근데 구동이 악인이고 흑막이란 추측 누구나 할수있게 해놓고 [1]
여친있어요
2019-10-18 0-0 87
77223 일반  
구동기사 급 흥미로워지네
김무제
2019-10-18 0-0 60
77222 일반  
에스퍼랑 기계랑 천적인듯
아낙씹아문
2019-10-18 0-0 54
77221 일반  
장기는 모르지만 보병 저거 자기가 변할수도있고
이태양
2019-10-18 0-0 36
77220 일반  
구동 이새,끼가 세계정복 원하는것을 [4]
아낙씹아문
2019-10-18 0-0 107
77219 일반  
아니 근데 블래스트는 ㄹㅇ 뭐임?? [4]
에니그마
2019-10-18 0-0 146
77218 일반  
암만봐도 구동기사 이새끼가 진짜 악인같은데?
가가기
2019-10-18 0-0 74
77217 일반  
갓동기사 너무 흑막삘나는디... [6]
호걸고케츠
2019-10-18 0-0 155
77216 일반  
161화 대사 후반 [8]
후부키
2019-10-18 4-0 399
77215 일반  
제노스 용급임 [1]
진두환
2019-10-18 0-0 163
77214 일반  
161화 보고 왔는데 구동기사 조직과 관련있는 거 99.9%인듯. [2]
소녀탐정
2019-10-18 1-0 145
77213 일반  
좀비맨을 세로로 딱 반 잘르면 어느쪽이 재생됨? [1]
ㄴㅇㄹ34
2019-10-18 0-0 92
77212 일반  
근데 그럼 구동기사의 보병 모드는
이태양
2019-10-18 0-0 68
77211 일반  
세킨갈 뜬금없이 팔 왜 날라가노ㅋㅋ
盧알라
2019-10-17 0-0 73
77210 일반  
이번 할로윈 메인은 타츠인가
록스D지벡
2019-10-17 0-0 113
77209 일반  
대사 번역해봐ㄱㄱ
아낙씹아문
2019-10-17 0-0 49
77208 일반  
근데 제노스 갈수록 멋ㅇㅆ어 지네...그런데 넌 [3]
이태양
2019-10-17 0-0 176
77207 일반  
근데 얘는 뭐하냐 대체 [2]
이태양
2019-10-17 0-0 181
77206 일반  
와 갓동기사 흑막인가보네 빈집털이 할려고 ㅋㅋㅋ 근데 [2]
이태양
2019-10-17 0-0 202
77205 일반  
161화 대사 전반 [3]
후부키
2019-10-17 2-0 354
    
1 [2][3][4][5][6][7][8][9][10]..[266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