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봉 영화들 본 거 평점
10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셰이프 오브 워터
-서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9점
-데드풀 2
-유전
8점
-팬텀 스레드
-쓰리 빌보드
-퍼스트맨
-너는 여기에 없었다
-로마
-코코
7점
-레디 플레이어 원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앤트맨과 와스프
-블랙 팬서
-신과함께: 인과연
-버닝
-개들의 섬
-아이, 토냐
-서던 리치: 소멸의 땅
-할로윈
-보헤미안 랩소디
6점
-마녀
-1급 기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5점
-안시성
-복수의 사도
스타 이즈 본, 업그레이드, 인크레더블 2, 베놈은 나중에 봐야지 쩝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