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노모쿤 띄어쓰기는 하라구~
캉캉 | L:0/A:0
LV45 | Exp.3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7 | 작성일 2020-01-19 13:36:0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모쿤 띄어쓰기는 하라구~

맞춤법 문제가 아니잖아~

가정교육 독학했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모쿵
너도 또 쳐맞고 싶냐?
2020-01-19 13:37:5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75235
아크놀로기아 vs 오로치 타츠마키 황금정자 [10]
지네장로
2020-02-22 0-0 137
75234
동양vs서양 [7]
순정
2020-02-22 1-0 158
75233
근데 지진펀치 저거 직접 맞지 않으면 별 의미 없지 않냐. [3]
사자원숭이
2020-02-22 1-0 100
75232
검은수염 공간가르기펀치 >> 넘사벽 >> 십미 미수옥 >> 넘사벽 >> 그냥 미수옥 [1]
노모쿵
2020-02-22 0-0 83
75231
백신맨마루고리지네장로포치vs 루피 [5]
지네장로
2020-02-22 0-0 88
75230
그건 패자의 논리야!
Uu
2020-02-22 0-0 69
75229
옛날에그성격고려인가뭔가그딴말도안돼는그지발싸개같은거했으면블리치흑인에스퍼거선에서원펀치맨나루토둘다덤벼도전멸아님?ㅋㅋ
노모쿵
2020-02-22 0-0 36
75228
베놈면상 아이젠 vs 영왕바하 [2]
사자원숭이
2020-02-22 0-0 66
75227
원펀치맨=광속/블리치=뇌속/나루토=??? [6]
노모쿵
2020-02-22 0-0 85
75226
그럼아이젠슈스케도정상전쟁편가면ㅈ밥취급받음? [6]
노모쿵
2020-02-22 0-0 82
75225
일본만화에서 다섯손가락안에 들어가는 역대급 캐릭터 [5]
Uu
2020-02-22 1-0 137
75224
나퀴들보로스랑가로우싹다십미한테진다하는게레전드였지ㅋㅋ [8]
노모쿵
2020-02-22 0-0 71
75223
북두의권 라오우 in 나루토, 페이트 [7]
전황브로리
2020-02-22 0-0 62
75222
근데 공간베기나 시공간베기나 차원베기나 [3]
사자원숭이
2020-02-22 1-0 57
75221
근데정주행ㅈㄴ많이했는데주인공폭주모드레이저보다아직센게안나온거같음블리치 [3]
노모쿵
2020-02-22 1-0 44
75220
번개 말고도 속도묘사 꽤 있음 [5]
지네장로
2020-02-22 1-0 110
75219
블리치이능력은근데ㅈㄴ재밌고독창적인거많은듯 [1]
노모쿵
2020-02-22 0-0 54
75218
블리치뇌속이 이속인지반속인지 정리해준다이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 [4]
쾌걸고케츠
2020-02-22 0-0 63
75217
펀치 한방에 산 폭발하고 화산지대 형성되면 [6]
사자원숭이
2020-02-22 0-0 67
75216
롤 한최탑 누구임? 기인vs더샤이
펭수
2020-02-22 0-0 24
75215
블리치뇌속이라는데뇌속은개솔아님? [20]
노모쿵
2020-02-22 1-0 190
75214
근데 새로운 시해 얻은 이치고 반속이 뇌속 이상인데 [4]
Mr0SirCrocodile
2020-02-22 0-0 89
75213
제정신 빅맘VS팔미 [4]
지네장로
2020-02-22 0-0 109
75212
헬퍼 장광남 vs 격기3반 마리아 [5]
물개미만잡
2020-02-22 0-0 80
75211
보싸이안 vs 육도페인 [1]
지네장로
2020-02-22 0-0 93
      
[1][2][3][4][5][6] 7 [8][9][10]..[3016]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