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면적 계산해주실분 구함(보상있음!!)
전생토댕 | L:0/A:0
LV7 | Exp.2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8 | 작성일 2019-09-17 22:56: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면적 계산해주실분 구함(보상있음!!)

높이 17미터

 

지름 12미터 크기인 원뿔 30개의 면적은 어느정도에여?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글
중딩때 배우는 거다 게이야
2019-09-17 23:00:19
[추천0]
구글
면적:1080파이m^2
부피:6120파이m^3

면적이랑 부피의 차이점은 초등학교때 배우는데 치매노?
2019-09-17 23:02:1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70586
금서목록의 엑셀이라는새끼 반사 한계가 어느정도냐? [16]
데드마우스
2019-10-15 0-0 318
70585
팩트는 [11]
2019-10-15 0-0 195
70584
아 심심해 [3]
sdffsd2
2019-10-15 0-0 149
70583
범고래 극성빠들 한때 ㅈ같았는데 [5]
Uu
2019-10-15 0-0 168
70582
밸런스) 7대죄악 스킬선택 [6]
흑우
2019-10-15 0-2 193
70581
원하리 vs 외지주 전체 [7]
대부님
2019-10-15 0-0 101
7058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sdffsd2
2019-10-15 7-0 573
70579
모모시키도 행성 추출물 먹어왔던거 아니었냐? [4]
진두환
2019-10-15 0-0 200
70578
나루토 설정집
2019-10-15 0-0 106
70577
ㅋㅋㅋㅋ 뭔 십미드립이냐 [2]
2019-10-15 0-0 119
70576
마다라 참격이 마하 수십 ㅇㅈㄹ 븅신ㅋㅋ [54]
캉캉
2019-10-14 1-0 197
70575
짤4개로 종결 [8]
예쁜메인씀
2019-10-14 3-0 263
70574
일진물 단체들 VS 경찰서 [20]
인간맨
2019-10-14 0-0 248
70573
와 저거 진짜 오래간다 [5]
바사삭
2019-10-14 0-0 167
70572
설리 현장상황이
Uu
2019-10-14 0-0 150
70571
나루토 시점정리 [4]
2019-10-14 0-0 160
70570
야 지금 브게에서 동물 가지고 싸우는 새기들은 다 찐따들임? [2]
정신병자임
2019-10-14 0-0 101
70569
초인동맹 퍼스트 피스메이커 vs 금서목록 화이트 카키네. [3]
고케츠좋아
2019-10-14 0-0 73
70568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정신병자임
2019-10-14 1-1 341
70567
작중묘사로는 [9]
2019-10-14 0-0 123
70566
뭘 만화를 보고와 ㅋㅋㅋㅋㅋ [10]
2019-10-14 0-0 148
70565
적어도 만화를 보고 와라 제발 [15]
예쁜메인씀
2019-10-14 0-0 142
70564
엥? 근데 카구야 불사 맞을텐데..? [3]
백도화지
2019-10-14 0-0 151
70563
다들 ㅇㅈ해라 제발
LegendaryBoxer
2019-10-14 0-0 65
70562
이거 보고 십미 분리라 한거 아님? [6]
2019-10-14 0-0 124
      
[1][2][3][4][5][6][7] 8 [9][10]..[2831]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