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씹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
제아봉침 | L:0/A:0
LV3 | Exp.6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405 | 작성일 2019-11-14 22:15:3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씹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dffsd2
안웃겨
2019-11-14 22:16:05
[추천0]
재림의dkdk
원본 남아있누?
2019-11-14 22:18:25
[추천0]
[L:29/A:263]
rih1970q
호랑이:~어 흥~

인간A:너는 음속이 아니라서 대응 할 수 있어
인간B:어차피 사람하나 물어 죽이는데 시간단위가 걸린다
인간C:내가 도와주지

현실

인간A:음속이 아니었는데 왜 대응을 못 했지?
인간B:시간단위가 아니라 초단위었....
인간C:내....팔....
2019-11-15 00:39:24
[추천0]
[L:38/A:686]
?
성체 호랑이 앞발차기 당해봐야 정신을 차리지
2019-11-15 07:52:39
[추천0]
헤이세이
누구 주장임??
2019-11-15 17:17:5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72806
수백km도시랑언덕수십개랑크기비교하면개씹딸딸딸닥전아님?
nomokun
2019-12-11 0-0 27
72805
나루토도... 강한데... [4]
예쁜메인씀
2019-12-11 0-0 88
72804
무슨 z시가 100km따리야 정신 나갔냐? 그럼 나루토 대륙은 끽해야 수백km냐? [6]
캉캉
2019-12-11 1-3 60
72803
십미같은똥개1새끼는멍게왕선에서컷되는게'맡습니다'
nomokun
2019-12-11 0-0 27
72802
(연구글)원펀치맨 명게왕 플루돈은 나루토 세게관 산 몇개를 날릴 수 있나? 에 대한 진리에 대한 고찰을 통한 탐구 [1]
nomokun
2019-12-11 1-1 37
72801
근데 초천원은 우주급으로 봐야 됨? [7]
Uu
2019-12-11 0-0 72
72800
초대옥나선환으로 알아보는 나루토 세게관 산 크기
nomokun
2019-12-11 0-0 33
72799
근데 카구야 마다라 머리 가루되면 치명적이긴 할듯 [1]
백도화지
2019-12-11 0-0 42
72798
초천원돌파가 일반우주보다 크다는 얘기가 있던데 ㄹㅇ이냐? [9]
Uu
2019-12-11 0-0 75
72797
나루토세계관산크기 [4]
nomokun
2019-12-11 1-0 72
72796
지표면초토화가 뉘집멍멍이 이름인줄아누ㅋㅋㅋㅋㅋㅋㅋㅋ [1]
초코케이크
2019-12-11 0-0 47
72795
진지하게 나루토불사의문점있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초코케이크
2019-12-11 0-0 48
72794
중급닌자시험 기준 [2]
겨울멋쟁이
2019-12-11 0-0 42
72793
헌터x헌터 히소카의 광기를 능가하는 최소선은? [1]
스파이디
2019-12-11 0-0 29
72792
사이어인 극악의 상성이 록왕인것도 진짜 양보해준거 아님? [1]
백도화지
2019-12-11 0-0 67
72791
스펀지밥 vs 카구야 [1]
심영이
2019-12-11 0-0 57
72790
나루토 떡상한게 10미 미수옥이 시작인건 맞음 [6]
백도화지
2019-12-11 0-0 92
72789
영왕 유하바하 vs 아인즈 울 고운 [2]
미스틱부우
2019-12-11 0-0 63
72788
수십키로잔해가 우주선잔해라는게 틀린이유2번째 [2]
2019-12-11 3-0 46
72787
결론은 원펀맨 200m운석 짱쎄단거잖음 [10]
백도화지
2019-12-11 0-0 93
72786
진펀 풍압 위력 이정도 아님? [14]
2019-12-11 1-0 83
72785
좆런은 에피소드 문 오면서 함선은 존나쌔졌는데 애들 피지컬은 븅싄됨 [1]
제아봉침
2019-12-11 0-0 41
72784
A도시 팩트체크 [9]
2019-12-11 3-0 82
72783
원펀맨 a시 잔해 부분 질문좀 [3]
Return
2019-12-11 0-0 53
72782
원펀맨 도시 재반론 [23]
2019-12-11 5-0 198
      
[1][2][3][4][5][6][7] 8 [9][10]..[292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