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검열중인거 맞네 확실함. ㅇㅇ
백도화지 | L:0/A:0
426/530
LV26 | Exp.8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40 | 작성일 2020-09-16 20:43: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검열중인거 맞네 확실함. ㅇㅇ


 

모자이크 생김.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낭만x설정
씹...
2020-09-16 20:47:30
추천0
갓무명
ㅋ ㅋ ㅋ
2020-09-16 20:47:42
추천0
후라이팬
아니
2020-09-16 20:48:01
추천0
염화천개
아오 시발 결국 검열되네 ㅋㅋㅋ
2020-09-16 20:49:44
추천0
[L:41/A:157]
잉여세포
헬갤+패미들아 축하한다 시발
2020-09-16 20:50:36
추천0
[L:18/A:272]
용비
원래 저랬어요;
2020-09-16 20:51:07
추천0
후라이팬
엌ㅋㅋㅋ
2020-09-16 20:52:15
추천0
[L:41/A:157]
잉여세포
!!!!!!
2020-09-16 20:55:16
추천0
永遠
저거 원래 저랬는데여
2020-09-16 20:51:3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고수 강룡 전적 정리 <7.15 업데이트> [15]
무투가
2020-07-03 0 0
정보공지
고수 세계관 정리 [2]
무투가
2020-07-03 0 0
정보공지
지금까지 나왔던 파천신공&신권 정리 [1]
무투가
2020-07-01 1 0
정보공지
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화들+기타 등등 [12]
neitQ
2018-12-23 8 0
정보공지
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위해 녹화본 링크. [10]
골반
2018-12-09 2 0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4878 일반  
일단 무료 연재분 풀린 것 까지만 따라 잡았는데 옥천비 포스없다는 이야기 왜 나옮? [3]
norrell
2020-09-18 0-0 33
74877 일반  
헐 누가 나보고 고게 오라 쪽지 보냈음 ㄷㄷㄷ
norrell
2020-09-18 0-0 18
74876 일반  
옥천비 포스 어디갔냐 진짜
시토
2020-09-18 0-0 23
74875 일반  
강갈족 변천사.
우리누나
2020-09-18 0-0 29
74874 일반  
옥천비 차라리 이렇게 나오지 [3]
쥬로
2020-09-18 0-0 97
74873 일반  
확실히 옥천비가 최종보스라기엔 너무 좆병신 같음 [1]
츄잉네엄마
2020-09-18 0-0 58
74872 일반  
옥천비 성격변한거 아닐듯
쥬로
2020-09-18 0-0 55
74871 일반  
아... 환사는 파천이랑 관계될 수 없네요. + 교룡갑 관련
gkgkghghrnt
2020-09-18 0-0 43
74870 일반  
파천 힘으로 환사가 여유부리는 거라면 것도 이상하지 [6]
永遠
2020-09-18 0-0 119
74869 일반  
옥천비가 단에 대한 부분은 조금 과장되었다고 했는데 [1]
낭만x설정
2020-09-18 0-0 45
74868 일반  
파천신군 생전 모습 환사가 보여주려나 [1]
몽키D루피
2020-09-18 0-0 46
74867 일반  
용비는 옛날부터
신지존
2020-09-18 2-0 114
74866 일반  
아직도 단룡 vs 구휘전에 강갈들이 쓴글보면 가슴이 웅장해진다 [3]
쯔라짜짜
2020-09-18 0-0 334
74865 일반  
마신이랑 세계관 콜라보하면 재밌을듯 [1]
성진우
2020-09-18 0-0 69
74864 일반  
용비는 뭔데 [3]
최은정
2020-09-17 0-0 401
74863 일반  
환사가 파천 재현하는거 가능성 높을듯 [1]
까먹지말자
2020-09-17 0-0 221
74862 일반  
혈비 불쌍하네
최은정
2020-09-17 0-0 75
74861 일반  
(예언) 고수 최종보스는 파천신군임 ㅋㅋ [6]
우리형파천
2020-09-17 2-0 455
74860 일반  
옥천비가 용공자라고 존칭쓰는데
시토
2020-09-17 0-0 242
74859 일반  
강룡은 주인공답게 환사를 쳐서 이계문을 막는다
콜택
2020-09-17 0-0 4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