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토론을 할거면 패왕 파천신군vs마교주 옥천비 이런걸 해야지
반투페온 | L:0/A:0
LV17 | Exp.4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1 | 조회 806 | 작성일 2018-11-23 23:14:5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토론을 할거면 패왕 파천신군vs마교주 옥천비 이런걸 해야지


주최자가 용딱이새기라

 

파천vs암존으로 토론 주최시켜서

 

어떻게든 파천과 암존은 논쟁의 서열이 끝나지 않았다는 식으로 가려는 수작 ㅇㅇ

 

현실은 작가도 더 강한 것이 파천이라고 독자들에게 팩트 때려박았고

 

심지어 암존은 파천신군 전력도 보지못한채로

피토하고 기절한 채로 날라가는 수치를 겪음 ㅇㅇ

 

패왕 파천신군이랑 암존은 비교도 안되는게

 

천존이 말한 '그대가 추구하는 강함이 그정도 요건도 충족하지 못할만큼 나약한 것이었던가?'

 

암존과 달리 절대자 파천신군은 한쪽 다리부상,한 손에 목발짚는 상태로

 

일말의 공격조차 허용시키지 않고 강룡 처두들겨패는 절대자의 모습을 보여줌

 

게다가 이미 작중팩트로 천원진,거기에다가 암연소환이면

 

암존은 파천신군 털끝조차 못건드리고 폭렬대천 반사처맞고 사망하는게 팩트임.

 

주최자가 용딱이가 아니라

 

중립적인 고게인이었으면

 

패왕 파천신군(파빡측)vs마교주 옥천비(용빡측) 나

 

패왕 파천신군 (파빡측)vs용비+구휘+홍예몽+일각(용빡측)

 

이렇게 붙이는게 정상인거지 ㅇㅇ 

 

애초에 논쟁도 안되는걸 토론으로 주최하면 파빡이들이 참여를 하겠냐?ㅋㅋ

 

저딴 한심한 토론을 주최한다는 것도 웃기기도 하지만 저런걸 한다는 놈이 있다는게 놀랍다 ㅋㅋ

 

저럴 시간에 고수나 한 번 더 정독해라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0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갓게대통령
와.. 레알이네요
2018-11-23 23:19:37
[추천0]
뮌헨가즈아
꼬우면 참가해서 다 패던가 ㅋㅋ
2018-11-23 23:19:42
[추천0]
골반
내가 용딱이 소리를 들을날이올줄이야...
2018-11-23 23:42:18
[추천0]
불구기저귀
네? 마호산 중독되서 사천왕 다굴에 절벽 다이빙한 그분이요?
2018-11-23 23:43:34
[추천0]
패천
옥천비로 주제를 변경하면 참가하실껀가요?
2018-11-23 23:56:41
[추천0]
GODAD
와..레알이에오
2018-11-24 13:03:37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8417 일반  
용비불패 & 고수 종합 등급표.......TXT [16]
갓진홍
2020-01-08 10-1 956
68416 일반  
그런데 귀영이 교룡갑 폭주시켰다잖아요 [15]
갓오로치
2019-08-18 10-0 812
68415 일반  
용비불패가 고수보다 순위가 낮은 이유. [10]
神樂
2019-02-21 10-0 706
68414 일반  
마교대전 당시 80% 이상이나 죽은 이유 [8]
무직김병곤
2019-10-17 10-0 1618
68413 일반  
웹툰고수 사실왜곡 만화 <프롤로그 3 내막>편 [7]
마괴용고초
2018-12-24 10-0 1064
68412 일반  
파천신군이 유일하게 모르는 것 [4]
갓게대통령
2018-12-15 10-1 538
68411 일반  
대주교 얼굴 수정 [15]
카카페
2018-11-30 10-0 1777
일반  
토론을 할거면 패왕 파천신군vs마교주 옥천비 이런걸 해야지 [10]
반투페온
2018-11-23 10-1 806
68409 일반  
파천과 암존의 승부 결말 종결. [39]
프라임와규
2018-11-20 10-0 930
68408 일반  
대주교를 기대하면서 제일 망상글 쓰던 사람이 정작 대주교가 쩌리처럼등장하니.. [1]
djsejr
2018-11-15 10-0 525
68407 일반  
씹소름돋는 사실.jpg [10]
민트티
2018-11-14 10-0 1355
68406 일반  
용빡이 대표로서 패배를 인정합니다....... [3]
삐삐삐
2018-11-14 10-0 1020
68405 일반  
격의 차이 [9]
강룡맘
2018-11-05 10-0 1133
68404 일반  
그냥 어떻게든 강룡 이기게해줄려고 좆같은거 다집어쳐넣네 ㅋㅋㅋ [5]
틀니딱딱팽
2018-10-24 10-0 1091
68403 일반  
저능아가 저능아 운운하는거 좀 웃기지 않냐 ? [7]
Genos
2018-10-20 10-0 493
68402 일반  
솔직히 전작 주인공 좋아할 수밖에 없죠 [1]
반투페온
2018-10-18 10-2 481
68401 일반  
현 혈비공 강룡의 강함..jpg [16]
반투페온
2018-10-13 10-1 1216
68400 일반  
천근의 중압감 ㅈ밥 아님? [9]
전설경문수
2018-10-12 10-2 982
68399 일반  
소진홍이 이번화에 나온 기술을 쓰기 위한 필수조건들 [7]
치즈돈까스
2018-10-10 10-0 1554
68398 일반  
용빡보단 강빡이 나은듯 [6]
절망적
2018-10-06 10-1 513
68397 일반  
내가 강빡이로 변한 이유는 [4]
삐삐삐
2018-09-30 10-0 729
68396 일반  
용고 통합 등급표 top10 [10]
삐삐삐
2018-09-30 10-0 801
68395 일반  
구휘가 현재 마도혈비를 이길수밖에없지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adsffff
2018-09-26 10-0 578
68394 일반  
(만화) 파천신군이 당한 이유 [9]
삼겹살좋아
2018-09-19 10-2 1535
68393 일반  
야 이 개1새1끼들아 [4]
이상성욕자
2018-09-19 10-0 806
      
[이전 10개]  [1]..[11][12] 13 [14][15][16][17][18][19][20]..[2749]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