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내가 파벨 완벽히 결론을 내줌 (하버드 고수학 석박사)
암내존 | L:0/A:0
LV6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1 | 조회 746 | 작성일 2017-11-12 19:26:3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파벨 완벽히 결론을 내줌 (하버드 고수학 석박사)

일단 등급을 나누자

전성기의 암 구 용 육 파 강 무 예넨 다같은 급임

같은급의 의미는 작가가 싸움의 승패유무를 묘사할때 한끝차이가 들어간다는거임

그럼 쟤네가 싸우면 누가이기느냐?

만약 작가가 구휘가 최강가도를 달리는 작품을썼다면 구휘가 쟤네다이김 왜냐면 작품의 흐름이니깐

암존이 파천신군을죽이고 강룡이복수하는 작품이면

암존이 파천신군을 이기고 강룡한테질거임

만약 파천신군이 마교대전대신 정파와싸우는스토리였다면

파천문에 존자급더주고 파천신군이 모가지따고다녔겠지

 

하지만 뭔작품이되든

공통점은 저레벨에선 작가가 한끝차이를 강조하고

진쪽에는 디버프를 달아버림

한팔 노화 암존이 기혈불안정 강룡에게지고

용비와 구휘는 비기고(맺집좋은구휘가 이겼다고봐야하나)

아무튼 그런거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0
1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A:338]
칠륜안
결국 급만이 존재할뿐...
2017-11-12 19:30:25
[추천0]
붉은탑
이게 고잘알이지 ㅅ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게 정답이라고 봄. 근데 이런 정답글이 올라온 후에도 몇몇 용빡이들은 용구 짱짱맨 주장할테고 몇몇 강빡이들은 강파 짱짱맨 주장할게 분명함.

일단 추천누르고감
2017-11-12 19:31:54
[추천1]
ㅇㅇ 다 같은 급이고 한 끗 차이 이정도임 작품의 흐름도 있고 다 맞말이지 이건
2017-11-12 19:38:31
[추천0]
파랑도깨비
틀린말이 하나도 없다 크~
2017-11-12 19:39:42
[추천0]
사츠
승부에도 상성이랑 한끗차이가 있어서 누가 더 위라고 는 못함 변수도 있고ㅋ..
2017-11-12 20:17:36
[추천0]
나이온광팬
결론은 대주교만 원톱으로 본다는거네
2017-11-13 09:14:55
[추천0]
마스타
맞긴한듯
2017-11-13 11:55:29
[추천0]
[L:49/A:585]
레몬향기
용비와 구휘는 용비가 싸움전에 많이 쳐맞은 데미지
고려하면 무승부 정도로 봐야함
2017-11-13 12:12:14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7528 일반  
(연구글)<약스압>마교 용비,구휘는 암존,혈비룡보다 압도적으로 약합니다.(태클환영) [22]
이문새포차
2018-03-19 10-4 1199
67527 일반  
안녕하세요 고수가 좋아서 가입하게 됐습니다 [6]
하인성
2018-03-19 10-2 865
67526 일반  
작가님의 무공의 강약의 기준에 대한 글 jpg. [16]
강룡
2018-03-17 10-0 1238
67525 일반  
ㅂㅅ들 문정후도 용빡이인거 모르나 ㅋㅋ [9]
김진우
2018-03-17 10-0 818
67524 일반  
파면 팔수록 보이는 좆룡의 안좋은 부분들 [10]
비정점
2018-03-11 10-1 1358
67523 일반  
노멀상관책 기껏해야 왕응기수준아닌가 [6]
아재아냐
2018-02-25 10-2 715
67522 일반  
천존은 그냥 아가리 파이터임.. [17]
김진우
2018-02-22 10-0 1059
67521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좆수라씨붍
2018-02-15 10-0 581
67520 일반  
용비랑 암존은 비빌클라스가 아닌거같은데 [23]
FineDay
2018-02-07 10-1 1462
67519 일반  
솔직히 강룡이 경험도 졷딸리고해서 외전용비한테 초컷날거같긴함. [4]
Zeref154
2018-04-02 10-1 1181
67518 일반  
근데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용비>강룡이 맞는 것 같기도 함 [8]
金天生
2018-01-30 10-0 1040
67517 일반  
볼때마다 용빠 극혐이다 [7]
원페이스
2018-01-29 10-0 682
67516 일반  
근데 용빡이들 좆같긴 했음 [13]
그린나래
2018-01-28 10-0 755
67515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벼르곤망령
2018-01-20 10-0 323
67514 스포  
천존이 외적요소 드립치는 만화 ( 천존의 힘 . ) [11]
꽃등심
2017-12-14 10-0 1274
67513 일반  
미리보기 오늘자 갓룡 크레이터 크기 추정 [3]
아재아냐
2017-12-13 10-4 1292
67512 일반  
구무림 최강 천존 아니냐? 나만다른만화봄? [68]
whsaodrn
2017-12-11 10-2 690
67511 일반  
' 천하 제일의 고수 ' 강룡이 도망을 택한 유일한 상대.JPG [4]
으니
2017-12-07 10-1 1034
67510 일반  
천존피셜 무공외적요소에 용구홍 갖다붙이는 가련한 용딱이 보이는데.. [16]
막사평
2017-12-02 10-2 795
67509 일반  
결국 파?암?용구도 하나의 주장일 뿐임 [6]
천댕
2017-11-28 10-3 619
67508 일반  
희대의 개쫄보 파천신군 [7]
불구룡
2017-11-27 10-1 1314
67507 일반  
오늘자 고게 상황 정리 [16]
이순신장군
2017-11-20 10-0 1298
67506 일반  
게시판 폐지해도 상관없을듯
Yellow
2017-11-20 10-0 278
67505 일반  
고수게는 물과 기름을 넘었음 [6]
neito
2017-11-20 10-0 318
67504 일반  
용딱이들 정모샷 직촬 ㄷㄷㄷ.JPG [4]
간지형
2017-11-20 10-0 667
      
[이전 10개]  [1]..[11][12][13][14][15] 16 [17][18][19][20]..[271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