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칭호는 누가 젤 간지임?
벼르곤 | L:10/A:88
LV33 | Exp.5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10 | 조회 1,146 | 작성일 2017-11-12 19:58:1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칭호는 누가 젤 간지임?

 

용비 - 마왕(군인시절 한정) 

 

구휘 - 천잔왕 

 

홍예몽 - 빙옥선제 

 

독고룡 - 파천신군 - 패왕 

 

사패천 - 암존 - 독수마황 

 

장운 - 무적자

 

무림맹주 - 지존 

 

현재양 - 파황신군 

 

고협 - 독안룡

 

상관책 - 청심공자

 

육진강 - 대장군 - 무신 

 

황금충 - 홍무왕 - 무념존자 - 천존 

 

독고혈후 - 수라혈신 - 대주교 (현 대주교인진 모름)

 

일각 - 괴승 

 

도겸 - 철사자 

 

소진홍 - 검귀 

 

진가령 - 백옥무제 

 

귀영 - 금적왕 

 

가우복 - 귀혼수 

 

양정학 - 환영객 

 

왕악 - 염라수 

 

 

개인적으론 육진강 무신이 제일 간지인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0
1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이순신장군
도대체 이게 왤케 추천 반대가 많은지 모르겠다ㅋㅋㅋ 이 게시판 진짜 문제 있음ㅋㅋ
2017-11-12 23:40:57
[추천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순신장군
천잔왕, 독수마황
2017-11-12 19:59:40
[추천0]
Rasuka
당연 패왕 아니겠습니까
2017-11-12 19:59:46
[추천0]
감염집정관
무극신마!
2017-11-12 19:59:51
[추천0]
동해중일짱
무신 빙옥선제
2017-11-12 20:00:44
[추천1]
꿀잼나뮈충
무적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수라혈신'이요.
'마왕'이나 '패왕'이 범접할 수가 없는 진정한 신적인 존재 같아서요.
'무신'도 신적인 존재 같다는 느낌이지만 '수라혈신' 자체가 이미 힘과 피를 모두 추구하는 것 같아서...
2017-11-12 20:03:13
[추천0]
[L:8/A:338]
칠륜안
전 패왕
2017-11-12 20:04:16
[추천0]
키류카즈마
무적자
2017-11-12 20:05:13
[추천0]
covem
무극신마 무적자
2017-11-12 20:18:51
[추천0]
붉은탑
패왕, 무신
특히 패왕이 개간지

젤 ㅈ밥느낌은 검귀.
2017-11-12 20:23:51
[추천1]
유희왕중왕
패왕,무극신마,무신
2017-11-12 20:29:20
[추천0]
[L:6/A:216]
푸슉푸슉
어떤놈인지 이분글에 시종일관 따라다니며 비추주네 ㅋ 얼마나 부들부들 거리면 댓글까지 일일히 다 비추를 ㅋㅋㅋ 걍 접시물에 코박고 뒤져라
2017-11-12 20:54:13
[추천3]
광견이
암존 수라혈신
2017-11-12 20:55:47
[추천0]
수라혈신,무신,패왕
2017-11-12 20:56:46
[추천0]
크리치아드L
무극신마 무신
2017-11-12 21:56:33
[추천0]
파랑도깨비
암존형님아니겠습니까?
2017-11-12 22:00:49
[추천0]
이묘한
천잔왕 한표~
2017-11-12 22:13:29
[추천0]
[L:56/A:354]
노딱구
패왕 천잔왕
2017-11-12 22:48:01
[추천0]
[L:32/A:419]
accelLaO
패왕 지존 무신
2017-11-12 23:01:36
[추천0]
이순신장군
도대체 이게 왤케 추천 반대가 많은지 모르겠다ㅋㅋㅋ 이 게시판 진짜 문제 있음ㅋㅋ
2017-11-12 23:40:57
[추천5]
WindC
강룡도 하나 만들어줘요.
..
2017-11-13 08:45:26
[추천0]
Tanae
패왕 무신미만잡인듯
2017-11-13 22:37:03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7196 일반  
(연구글)<약스압>마교 용비,구휘는 암존,혈비룡보다 압도적으로 약합니다.(태클환영) [22]
이문새포차
2018-03-19 10-4 1194
67195 일반  
안녕하세요 고수가 좋아서 가입하게 됐습니다 [6]
하인성
2018-03-19 10-2 862
67194 일반  
작가님의 무공의 강약의 기준에 대한 글 jpg. [16]
강룡
2018-03-17 10-0 1236
67193 일반  
ㅂㅅ들 문정후도 용빡이인거 모르나 ㅋㅋ [9]
김진우
2018-03-17 10-0 818
67192 일반  
파면 팔수록 보이는 좆룡의 안좋은 부분들 [10]
비정점
2018-03-11 10-1 1356
67191 일반  
노멀상관책 기껏해야 왕응기수준아닌가 [6]
아재아냐
2018-02-25 10-2 713
67190 일반  
천존은 그냥 아가리 파이터임.. [17]
김진우
2018-02-22 10-0 1058
67189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좆수라씨붍
2018-02-15 10-0 580
67188 일반  
용비랑 암존은 비빌클라스가 아닌거같은데 [23]
FineDay
2018-02-07 10-1 1457
67187 일반  
솔직히 강룡이 경험도 졷딸리고해서 외전용비한테 초컷날거같긴함. [4]
Zeref154
2018-04-02 10-1 1180
67186 일반  
근데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용비>강룡이 맞는 것 같기도 함 [8]
金天生
2018-01-30 10-0 1039
67185 일반  
볼때마다 용빠 극혐이다 [7]
원페이스
2018-01-29 10-0 680
67184 일반  
근데 용빡이들 좆같긴 했음 [13]
그린나래
2018-01-28 10-0 754
67183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벼르곤망령
2018-01-20 10-0 323
67182 스포  
천존이 외적요소 드립치는 만화 ( 천존의 힘 . ) [11]
꽃등심
2017-12-14 10-0 1274
67181 일반  
미리보기 오늘자 갓룡 크레이터 크기 추정 [3]
아재아냐
2017-12-13 10-4 1291
67180 일반  
구무림 최강 천존 아니냐? 나만다른만화봄? [68]
whsaodrn
2017-12-11 10-2 690
67179 일반  
' 천하 제일의 고수 ' 강룡이 도망을 택한 유일한 상대.JPG [4]
으니
2017-12-07 10-1 1034
67178 일반  
천존피셜 무공외적요소에 용구홍 갖다붙이는 가련한 용딱이 보이는데.. [16]
막사평
2017-12-02 10-2 794
67177 일반  
결국 파?암?용구도 하나의 주장일 뿐임 [6]
천댕
2017-11-28 10-3 618
67176 일반  
희대의 개쫄보 파천신군 [7]
불구룡
2017-11-27 10-1 1310
67175 일반  
오늘자 고게 상황 정리 [16]
이순신장군
2017-11-20 10-0 1296
67174 일반  
게시판 폐지해도 상관없을듯
Yellow
2017-11-20 10-0 278
67173 일반  
고수게는 물과 기름을 넘었음 [6]
neito
2017-11-20 10-0 318
67172 일반  
용딱이들 정모샷 직촬 ㄷㄷㄷ.JPG [4]
간지형
2017-11-20 10-0 663
      
[이전 10개]  [1]..[11][12][13][14][15] 16 [17][18][19][20]..[2703]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