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왜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걸까
수구려씨뛟 | L:0/A:0
LV17 | Exp.8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619 | 작성일 2019-06-13 00:35: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왜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걸까

 

 

당신은 대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디스
그레스반 얘기 대체 왜함ㅋㅋㅋㅋ? 양심의 가책 느끼라고 착한척한게 아니고서야
2019-06-13 00:36:33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걍 지금보면 찬드라 걍 영파땜에 지들한테 문제생긴게 ㅈ같은데 그걸 이제와서 인간위하는척 위선떨면서 간달깐거임 ㅋㅋ
2019-06-13 00:38:21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저기서도 빡치는 이유의 핵심은 1억명 영파인듯. 그전까지 수백 수천억 죽은건 사실 별로 신경 안썼어 ㅋㅋ
2019-06-13 00:39:47
[추천0]
[L:43/A:535]
♥오르카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13 00:52:40
[추천0]
유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13 01:02:35
[추천0]
나카노니노
그냥 죽이면 결국 돌고돌아 현생인류 영혼들이 부활하는데

영혼파괴술 쓰면 인구수 총량이 줄어들자늠.


스타도 보면
드론 몇마리 터지면 '하 시ㅡ발;;' 하지만
오버로드 끔살당하면 멘탈 나가자늠
2019-06-13 01:39:3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 단행본 1부 카드 능력치 모음 [2]
♥오르카
2019-01-26 6 0
정보공지
쿠베라 인기투표 주,조연 모두 포함 [27]
半人半靈
2017-06-26 1 0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0
38468 일반  
아이리의 이상한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플릿
2019-06-27 0-0 21
38467 일반  
신별로 관장하는 달은 무슨기준일까? [1]
라오양반
2019-06-27 0-0 43
38466 일반  
아그브릴 커플 모음집 [1]
꽐루
2019-06-27 0-0 65
38465 일반  
쿠베라 최고의 명장면들 [3]
꽐루
2019-06-27 0-0 65
38464 일반  
이부분 좀 심하다 [3]
휴피
2019-06-27 0-0 141
38463 일반  
이번화 후기입니다. [6]
민트라떼
2019-06-27 0-0 183
38462 일반  
음... 근데 말이지 [2]
ㅎㅎㅎ2
2019-06-27 0-0 120
38461 일반  
리즈 키 [13]
나는나이다
2019-06-27 0-0 238
38460 일반  
침묵의 감옥 그럼 축지로도 뚫을 수 있나? [1]
칼리곰
2019-06-27 0-0 136
38459 일반  
아그니 위아래없어서 시초신한테도 무조건반말인데 [3]
만만만
2019-06-27 0-0 198
38458 일반  
근데 말이지 요즘 들어 대사가 작위적이라고 느껴질 때가 있어 [15]
그만좀해라
2019-06-27 0-0 246
38457 일반  
공공의 적 취급인 칼리가 더 나은듯? [2]
칼리곰
2019-06-27 0-0 133
38456 일반  
콩샤랑 사가라팸은 태릴리스가 태초인류라는 걸 몰라서 방심했다가 당할듯 [7]
칼리곰
2019-06-27 0-0 176
38455 일반  
저때 라일라 진짜 무슨 생각이들었을까 [3]
수구려씨뛟
2019-06-27 0-0 228
38454 일반  
신급아이템 개조시 가장 생존률 낮은신은 누굴까 [6]
dkshaj
2019-06-27 0-0 209
38453 일반  
찬드라는 그냥 '삼류' 초딩임. [3]
우끼끽
2019-06-27 0-0 161
38452 일반  
오늘 묘하게 기분 좋았던 장면 [1]
칼리곰
2019-06-27 0-0 220
38451 일반  
공기가 신 무능이보다 떡락 안 한 이유 [2]
칼리곰
2019-06-27 0-0 130
38450 일반  
찬드아샤는 둘 중 하나였으면 좋겠음 [9]
신관라일라
2019-06-27 0-0 171
38449 일반  
무능이가 의외로 선방함 [3]
♥오르카
2019-06-27 0-0 168
38448 일반  
아샤 나오고 이용가치 하나로 살려야한다고하면 그때 쿠게 대폭발나겠다 [8]
수구려씨뛟
2019-06-27 0-0 201
38447 일반  
찬드라가 만든 신급템 아직 안 나왔죠? [2]
수구려씨뛟
2019-06-27 0-0 189
    
1 [2][3][4][5][6][7][8][9][10]..[153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