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왜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걸까
수구려씨뛟 | L:0/A:0
LV17 | Exp.8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 | 조회 688 | 작성일 2019-06-13 00:35: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왜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걸까

 

 

당신은 대체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디스
그레스반 얘기 대체 왜함ㅋㅋㅋㅋ? 양심의 가책 느끼라고 착한척한게 아니고서야
2019-06-13 00:36:33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걍 지금보면 찬드라 걍 영파땜에 지들한테 문제생긴게 ㅈ같은데 그걸 이제와서 인간위하는척 위선떨면서 간달깐거임 ㅋㅋ
2019-06-13 00:38:21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저기서도 빡치는 이유의 핵심은 1억명 영파인듯. 그전까지 수백 수천억 죽은건 사실 별로 신경 안썼어 ㅋㅋ
2019-06-13 00:39:47
[추천0]
[L:43/A:535]
♥오르카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13 00:52:40
[추천0]
유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13 01:02:35
[추천0]
나카노니노
그냥 죽이면 결국 돌고돌아 현생인류 영혼들이 부활하는데

영혼파괴술 쓰면 인구수 총량이 줄어들자늠.


스타도 보면
드론 몇마리 터지면 '하 시ㅡ발;;' 하지만
오버로드 끔살당하면 멘탈 나가자늠
2019-06-13 01:39:35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게 직업 투표 [30]
닉네임이다
2019-09-01 0 0
정보공지
쿠게 성비 투표 [65]
NeelireeMAMBO
2019-08-04 0 0
정보공지
쿠게 이용자 수 산정하고자 합니다. 참여해주세요. [18]
카레곰
2019-07-03 0 0
정보공지
2019 상반기 쿠게 인기투표 결과 [29]
루저떡꼬치
2019-06-30 8 0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낮아밤오
2019-01-26 6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43153 일반  
쿠게는 올때마다 뭐가 터져있더라 [1]
유디스
2019-09-16 0-0 32
43152 일반  
타크사카 패널티로 여자되도 재밌을듯
닉네임이다
2019-09-16 0-0 37
43151 일반  
그냥 분위기 얼추 가라앉은 거 같아 하는 말 안데 [2]
구미호추종
2019-09-16 2-1 93
43150 일반  
힌두교도 입장에선 타입문 시리즈 보는 느낌 아닐까? [1]
구미호추종
2019-09-16 0-0 61
43149 일반  
리즈가 라오 밑에 서 자랐다면
꽐루
2019-09-16 0-0 95
43148 일반  
칼리와 손잡아서 살아남은 피조물을 브라흐마가 다음 우주에서 용서하지 않는다고 한거
카레곰
2019-09-16 0-0 103
43147 일반  
시초신인 브라흐마의 아이템이 타라카의 초월기 봉인에 영향을 받는다는 건 [2]
카레곰
2019-09-16 0-0 131
43146 일반  
수라형 하니까 [6]
김무제
2019-09-16 0-0 139
43145 일반  
아이라바타 속성이 뭐든 타크사카가 유리한 속성 아니고서야 이기겠네
카레곰
2019-09-16 0-0 97
43144 일반  
나를 차단해놓고 "누누이 말하지만"을 쓰는 유저가 있다?!?! [24]
닉네임이다
2019-09-16 0-0 206
43143 일반  
야크샤의죽음때는
만만만
2019-09-16 0-0 49
43142 일반  
이 1000년간 우주급 사건 6개정도 일어남 [2]
까먹지말자
2019-09-16 0-0 117
43141 일반  
태초인류 멸종후 신인류 탄생이래로 젤큼직한사건이 과거 1000년동안 두번있다보니까 [2]
만만만
2019-09-16 0-0 100
43140 일반  
새로 등장한 라크샤사 중 사가라 옆에 있는 애 말이야?
ㅎㅎㅎ2
2019-09-16 0-0 59
43139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16]
꽐루
2019-09-15 1-0 240
43138 일반  
내생각인데 [1]
만만만
2019-09-15 0-0 55
43137 일반  
회색이 vs 리즈 [1]
꽐루
2019-09-15 0-0 73
43136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야크샤족이 제일 비중이 없다 [4]
구미호추종
2019-09-15 0-0 143
43135 일반  
리즈가 이름을 받았다면... [4]
카레곰
2019-09-15 0-0 118
43134 일반  
하나랑 카사크 [3]
team87
2019-09-15 0-0 97
    
1 [2][3][4][5][6][7][8][9][10]..[1599]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