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샤 그림
흐헤헿 | L:0/A:0
13/150
LV7 | Exp.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4-3 | 조회 2,619 | 작성일 2015-10-20 17:17:1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샤 그림




 

여성스러운 아샤보단 이런 아샤가 좋음

 

아무리 트롤짓을 해도

현재까진 쿠베라 최애
 

뭔 꿍꿍이가 있는진 모르지만 아무리 개짓을해도

얘만 나오면 만화가 재밌어져서 좋았음

 

근데 라오 ㅅㅂ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개너무함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진짜 이성으로 좋아하는거면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삼파티 보는 맛에 봐야짘ㅋㅋㅋ

 

그럼 쿠게 여러분 좋은 저녁보내십쇼 ㅎ

개추
|
추천
24
반대 3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2/A:472]
낮과밤
? 쿠게에 진짜 금손이 있었네
2015-10-20 17:45:10
추천0
[L:25/A:95]
고라닠
오 분위기 있음 ㅊㅊ
2015-10-20 17:46:26
추천0
[L:38/A:386]
틸로타마
아샤 포풍간지
브하바티 바유 쓰신줄
2015-10-20 17:47:21
추천0
[L:23/A:85]
조용한새벽
아무리 트롤짓해도 아샤가 짱
그것도 인간
2015-10-20 18:01:04
추천0
MC
개추
2015-10-20 18:55:58
추천0
꽐루
그림쟁이 인정합니다 ㅊㅊ
2015-10-20 19:53:28
추천0
[L:38/A:386]
틸로타마
우아 베게갈삘이다!
2015-10-20 20:19:19
추천0
1인간12
헐 도굴도 좋았는데 아샤까지..ㄷㄷ
감사합니다ㅜㅜ!!!
2015-10-20 21:04:06
추천0
흐헤헿
쿠베라 보시는구나 ㅋ
저도 감사합니다!
2015-10-21 08:19:24
추천0
[L:10/A:346]
Daybreak♥
캬 베게!
2015-10-20 21:22:36
추천0
흐헤헿
감사합니다!! ㅎ
2015-10-21 08:19:41
추천0
[L:35/A:336]
allendgrayman
쿠베라 탑을 달리는 쓰레기 아샤
쿠베라 9할이 빌암캐
나머지는 숨만쉬면서 이산화탄소배출하는
ㅂㅅ같은 마법사들과 극소수의 개념캐뿐
2015-10-20 21:35:58
추천0
닉우스터
와.. ㅆㅅㅌㅊ네
2015-10-20 21:38:07
추천0
[L:15/A:509]
FATEStaynight
이야... 씹금손
2015-10-20 22:44:37
추천0
두두리
멋집니다~
2015-10-20 22:56:28
추천0
[L:58/A:58]
류네
와 ㄷㄷ
2015-10-20 23:42:20
추천0
[L:2/A:338]
vongola
ㅊㅊ
2015-10-20 23:54:47
추천0
사막층대장
무테 개쩐다 ㄷㄷ
2015-10-21 04:06:52
추천0
라씨
오 느낌있네여 ㄷㄷㄷㄷ
2015-10-21 11:09:12
추천0
배재수생
아샤가 트롤짓이라니 ㅋㅋ 아샤가 우주 지키려는 편 아님?
2015-10-21 19:05:18
추천0
흐헤헿
현재 연재분까지 인간입장에서 트롤이라 한거예요 ㅎ 이러니저러니 얘도 인간이니까 (1위이자 유능한 지도자 사하 끔살)
얘가 뭐하려는건진 모르겠지만 정확한 의도는 밝혀진게 아직 없고요
2015-10-21 19:15:27
추천0
메론맛도넛
오오 분위기 쩌네요
2015-10-23 00:48:1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53780 일반  
슬픈 소식이 있어요 [44]
타인티
2020-09-04 41-0 709
53779 그림  
후라이드5단계 [13]
차카개살자
2020-09-04 36-0 564
53778 일반  
그렇다고 뭘 또 찬드라가 진정한 신이여 [11]
무능이
2020-09-10 30-0 659
53777 그림  
타티아 수라형 대가리만 힘빡주고 그려봄 [25]
카레구미호
2020-04-24 29-0 1005
53776 일반  
라나위치에 마루나 합성해서 흑역사 박제시켜버리기 [21]
스프
2018-10-25 29-0 1284
53775 그림  
아크샤 vs 아수라 그림 완성 [21]
edcrfv
2020-09-22 28-0 627
53774 그림  
라크샤사 수라형 200X200크기 펜툴로 그린 것 [22]
카레구미호
2020-03-01 27-0 845
53773 일반  
리퀘2 - 테오랑 간다르바랑 요리하는장면, 테오랑 간다르바랑 엘윈이랑 셋이 밥먹는장면 [17]
프로세르핀
2017-06-12 26-0 1343
일반  
아샤 그림 [22]
흐헤헿
2015-10-20 24-3 2619
53771 스포  
스포 찬드라가 란 처음봤을 때 반응 [30]
이거다아
2020-08-27 23-0 1364
53770 일반  
[어딜도망가?!!]레곰에게 붙은 악령 [41]
프로세르핀
2017-08-01 23-0 1206
53769 그림  
스포 얘전에 그린 야크샤의 최후 [10]
카레구미호
2020-09-18 22-0 865
53768 일반  
구배라로 은혼 [24]
루저떡꼬치
2018-01-11 22-0 2334
53767 일반  
사가라 [26]
켈리
2017-09-13 22-0 1529
53766 일반  
[어딜도망가?!!] 작가님의 꿈..(진지주의) [26]
77
2017-07-22 22-0 1829
53765 패러디  
간다르바 팬아트를 그렸어요^^b [26]
핸드크림
2018-05-13 21-0 3713
53764 일반  
요새 잠잠한거 같더니 또 전투민족 됐었네 [36]
아르주나
2017-10-27 21-0 1548
53763 일반  
주문하신 사가라 [18]
켈리
2017-09-23 21-2 1605
53762 일반  
리퀘 확인하세요. [27]
뮤직이
2017-08-03 21-0 1124
53761 일반  
가장 올바른 전개 [23]
자타유♡
2015-11-21 21-0 2689
53760 패러디  
저퀄 쿠몽어스 [9]
shfwkshfwk
2020-09-16 20-0 584
53759 일반  
메나타라카 팬아트 [7]
툰드라
2018-05-19 20-0 2378
53758 그림  
슈리의 터질듯한 가슴 ㅎㄷㄷ;; [9]
차카개살자
2020-09-18 18-0 1063
53757 일반  
리(즈)승윤 [14]
하늘연못
2019-08-31 18-0 625
53756 일반  
인간계가 3차원이면 4차원의 정체는? [19]
ERR0R
2018-05-09 18-0 1652
53755 일반  
딸과 동족 사이(스압) [55]
그만좀해라
2017-08-11 18-1 245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