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심연의 하늘 시즌 5 설마 진짜 집안싸움하는거냐?
13SJ | L:0/A:0
LV24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89 | 작성일 2017-12-03 23:59: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연의 하늘 시즌 5 설마 진짜 집안싸움하는거냐?

지금 전개만 보면 신혜율이랑 윤빛나라가 싸우다가 강하늘이 끼어들고 신혜율이 어쩌다가 강하늘이랑 윤빛나라 두 명 다 죽이고 유일한 생존자가 될 삘이네.

 

 

진짜 이런 전개는 아니겠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2/A:465]
AnneLove
ㅅㅂ 강하늘이 문제네
2017-12-04 11:35:40
추천0
바나나딸
설마..
2017-12-04 16:03:5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43 일반  
재밋음? [1]
람댐
2017-12-02 0-0 124
42 일반  
모바일인데 외지주 게시판 클릭하니까 여기로 오는데 [5]
진짜단테
2017-12-01 1-0 262
41 일반  
정우 진짜 멘탈 완전히 아작났구나. [4]
13SJ
2017-12-01 0-0 667
40 일반  
윤빛나라vs민정우 싸우면 누가 이긴다 봄? [1]
맨발의대장
2017-12-01 0-0 621
39 일반  
근데 릴리아랑 봉춘이 나중에 결국은 죽을 것 같지 않아요? [8]
thequeitt
2017-12-01 0-0 287
38 일반  
테러대부활 그림은 누가 맡으실까요?? [5]
파맛팝콘
2017-11-29 0-0 349
37 일반  
님들. 이 둘 동일인물일 것 같음? [2]
13SJ
2017-11-29 0-0 511
36 일반  
어 슈퍼스트링 게시판 생겼냐
NeelireeMAMBO
2017-11-29 0-0 113
35 일반  
근데 이거 세계관이 [2]
부장님
2017-11-29 0-0 271
34 일반  
테러대 부활 스토리는 어떻게 진행될 것 같음? [2]
13SJ
2017-11-28 0-0 566
33 일반  
강성현vs준우(일본도) 싸우면 누가 이긴다 봄? [3]
맨발의대장
2017-11-27 0-0 345
32 일반  
그냥 테러맨 , 심연 , 부활 , 신암 제외하고는 다 졷노잼들 아니냐 [1]
맨발의대장
2017-11-27 0-0 312
31 일반  
부활남 도원그룹 회장선거에 민정우가 난입할 가능성 [1]
파맛팝콘
2017-11-27 0-0 455
30 일반  
근데 테러맨이랑 부활남은 2020년에 영화화 제작이 목표라던데... [1]
13SJ
2017-11-27 0-0 325
29 일반  
솔직한 슈퍼스트링 웹툰 평가. [4]
13SJ
2017-11-27 0-0 857
28 일반  
김민혁 표정모음 [7]
13SJ
2017-11-27 0-0 473
27 일반  
슈퍼스트링 세계관 설정 정보 내가 다 알려줄게. [2]
13SJ
2017-11-27 1-0 4167
26 일반  
재미 테러맨>심연>부활남 [2]
맨발의대장
2017-11-27 0-0 205
25 일반  
어? 뭐야? 슈퍼스트링 게시판이 만들어졌네? [11]
13SJ
2017-11-27 0-0 228
24 일반  
신암행어사 봤는데 쾌타천이랑 테러맨이나 심연 주인공이 비빌수는 있냐?
갓토메구미
2017-11-27 0-0 1343
23 일반  
불알남 밖에 안보는대 ; 다른것도 볼만한가 [1]
CP9ㄱㅎㅅ
2017-11-26 0-0 169
22 일반  
대체 뭔 아일랜드가 테러맨이랑 연결되냐고 [7]
맨발의대장
2017-11-26 0-0 711
21 일반  
아일랜드 이거 봐야 하는거 맞지?
맨발의대장
2017-11-26 0-0 204
20 일반  
슈퍼스트링 서열 TOP 10 [7]
맨발의대장
2017-11-26 0-0 1092
19 일반  
주인공 각성하니까 존나 간지나네 시바? ㅋㅋ [2]
맨발의대장
2017-11-26 1-0 59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