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휴우가 히나타
Hinata Hyuuga , 日向ヒナタ
최근수정 2021-07-23 18:05:23
대표작
유저평점
8.85
마스터평점
랭킹: 18위 -1 인기도: 28,898,856 프리미엄: 46 감정가: 6,588,93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닌자등록번호: 012612
생일: 12월 27일(염소자리).
나이: 12세(1부 시점).
신장: 147.3cm(1부 시점).
체중: 37.9kg(1부 시점).
혈액형: A형.
좋아하는 음식: 단팥죽, 시나몬 롤.
싫어하는 음식: 게, 새우.
싸워보고 싶은 상대: 아버지, 네지.
좋아하는 말: 자신(自信).
취미: 말린 꽃 책갈피로 만들기, 뜨개질.
 
CV
미즈키 나나.
 
상세 정보
쿠레나이반의 홍일점. 휴우가 일족 종가 당주, 히아시의 장녀인 쿠노이치. 네지의 사촌 여동생이자 하나비의 언니.
 
패션 등의 유행에는 둔감하며 평소에는 자신의 체형에 자신을 가지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별로 눈에 띄진 않았지만, 제2부부터는 머리스타일과 복장을 바꾸며 훌륭히 성장한다. 일족에게 전해져 내려오는 혈계한계인 백안과 그것을 응용한 체술인 유권의 사용자. 네지는 1살 위인 사촌 오빠이며 그를 "네지 오빠"라고 부르며 친오빠처럼 따르고 있다. 성격은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예의바르고 마음씨착한 성격이기도 하다(네지와 히아시로부터는 "너무 상냥하다"라고 평가받을 정도).
 
어린 시절부터 나루토를 짝사랑하고 있었으며 자신의 신념도 또한 나루토에게서 강한 영향을 받아 "자신이 뱉은 말은 굽히지 않는다"라는 신념을 관철한다. 어린 시절부터 나루토를 뒤에서 몰래 쳐다보며 그의 얼굴을 보면서 볼을 붉히고 손가락을 서로 부딪히는 버릇이 있기도 하며 나루토가 똑바로 바라보면 기절할 정도. 그러나,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그런 면은 줄어들어간다. 그녀가 나루토를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은 동기생들은 거의 알고 있는 상황.
 
천성적인 상냥한 기질에다가 어린 시절에는 낯을 가리기도 하며 자학적인 성격까지 있었으며 닌자로서의 자질이 여동생인 하나비보다도 뒤떨어졌으며 아버지인 히아시에게도 후계자의 자질이 없어 관심을 못받았기 때문에 소극적인 성격이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성장해나가고 누구에게도 굽히지 않는 강인한 성격이 되어가며 나루토 또한 그녀를 의식하게 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