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이중에 한명, 여동생이 있다!완결작
Kono Naka ni Hitori, Imouto ga Iru!
この中に1人、妹がいる!
최근수정 2014-05-14 23:37:14
유저평점
5.17
마스터평점
랭킹: 1254위 · 인기도: 254,299 프리미엄: 1190 감정가: 169,53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2012.07.06
종영일 : 2012.09.28
장르 : 코미디,에찌,로맨스,학교,하렘,성년
프로듀서 :  Lantis TBS DAXProduction SentaiFilmworksL StudioGokumi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tbs.co.jp/anime/nakaimo/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C%9D%B4%20%EC%A4%91%EC%97%90%201%EB%AA%85,%20%EC%97%AC%EB%8F%99%EC%83%9D%EC%9D%B4%20%EC%9E%88%EB%8B%A4!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Kono_Naka_ni_Hitori,_Imouto_ga_Iru!

Baidu:http://www.baidu.com/s?wd=%E5%85%B6%E4%B8%AD%E4%B8%80%E4%B8%AA%E6%98%AF%E5%A6%B9%E5%A6%B9&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enter=0&rsv_n=2&rsv_sug3=1&rsv_sug4=112&inputT=882

 

 

줄거리

미카도노 쇼고(帝野将悟)는 세계적인 대기업인 "미카도노 그룹"의 사장인 미카도노 쿠마고로(帝野熊五郎)의 아들이다. 쇼고는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후,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서 그룹 사장의 자리를 잇기로 결심하였다. 유언으로 쇼고에게 후계자의 조건으로서 제시된 건 두 개. 하나는 능력면에서의 특훈을 행하여 1년 간, 미카도노 그룹 사원 전원이 사장으로서 적합하다고 인정받을 수 있을만한 성과를 내는 것, 그리고, 또 하나는 쿠마고로의 모교인 사립 미류인 학원에 다니고 그곳에서 일생의 반려자가 될 여성을 찾아서 결혼하는 것이었다. 미류인 학원으로 전학온 쇼고는 클래스메이트인 츠루마 코노에(鶴眞心乃枝)와 칸나기 유이(神凪雅), 학생회 회장인 텐도 마나(天導愛菜), 부회장인 쿠니타치 린카(国立凜香).

 

여동생 카페를 경영하는 선배인 사가라 메이(嵯峨良芽依). 이러한 히로인들과 만나서 교류를 해나간다. 그러나, 사실 쇼고에게는 얼굴도 모르는 이복여동생이 있다는 사실을 아버지의 장례식 때 그 여동생으로부터 들었다. 그리고, 미류인 학원의 학생이 된 쇼고에게 여동생으로부터 "나는 오빠 곁에 있습니다"라는 연락이 오게 된다. 수수께끼의 여동생은 쇼고에게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로 친한 사이가 되고, 아니나다를까 쇼고와 결혼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쇼고는 아버지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서 일생의 반려자를 찾으면서도 여동생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서 분주하며 여러 장애를 극복해나간다.

 

원작은 타구치 하지메의 라이트 노벨이다. 본작의 스토리는 세계적인 대기업 사장의 아들이자 후계자 후보인 주인공, 미카도노 쇼고와 쇼고가 후계자 수행의 일환으로서 전학온 사립 미류인 학원의 반친구들이자 히로인들 사이에서 전개되어나간다. 아버지의 유언으로 미류인 학원에서의 일생의 반려자를 찾아내야만 하며, 그 후보인 주변 히로인 중에서는 (절대로 골라서는 안되는) 정체를 숨긴 여동생이 있다는 상황에서 쇼고의 악전고투가 그려진다. 작중의 스토리 시간축으로서는 쇼고가 미류인 학원의 고등학교 2학년으로서 편입하는 4월부터 스타트해서, 일부 과거 회상 부분의 묘사를 끼워가면서 학교 행사에 따라 그해 12월까지 본편이 그려지는 형식이다.

 

새로운 해가 오는 3학기 이후, 다음 학기의 종업식, 입학식까지가 그려지는 소설 제10권의 내용은 주로 서브 히로인들의 후일담이 테마이다. 작가인 타구치 하지메는 본작에 관해서 "히로인들 중 누군가가 피가 이어진 여동생일지도!?라는 컨셉의 작품"으로 위치를 정해놓았고, "미스테리어스한 요소를 넣은 러브 코미디"로서 독자가 이 작품을 즐겨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한다. 또한 타구치는 전작인 "미츠루기 모에카는 명담임!" 제3권에서 이뤄진 "작품에서 등장하는 가공의 라이트노벨 중에서 실제로 읽고 싶은 것"을 물은 모바일 앙케이트의 결과, 표를 모으기 쉬울 터인 같은 작품에서 여러 번 등장한 작품을 제외한 "여동생이 약혼자!?"가 많은 표를 모아서 작가인 타구치도 그 테마로 실제로 쓰면 재밌어질 것 같아서 이 작품이 탄생한 것이라고 한다.

 

MF문고 본작 담당자와의 인터뷰 기사에서는 본작에 관해서 "귀여운 여성진에게 둘러싸여서 기쁘긴 하겠지만, 그중에서는 정체를 숨기고 어쩌면 결혼하려고 계획을 꾸미고 있는 여동생이 있다는 딜레마의 상황에서 수수께끼의 여동생은 과연 누구일까를 찾는 전개가 매력적"이라는 취지로 본작에 관해서 언급하였다. 기본적으로는 평범한 여동생물 러브 코미디이면서도 "수수께끼의 자칭 여동생"이라는 미스터리 요소를 넣은 연출을 평가하는 견해도 존재한다. 본작은 "월간 코믹 얼라이브"에서 만화화도 되었으며, 2012년 7월부터 9월까지 TV 애니메이션이 TBS 등지에서 방영되었다.

 

TV 애니메이션은 총 12화 완결로 방영되었으며, TV 방송시에는 수증기와 빛 등으로 규제된 부분들이 많았지만, BD/DVD판에서는 없어졌다.

 

 

설정

미카도노 그룹(帝野グループ)

세계적인 대기업. 전신은 "미카도노 상사".

 

사립 미류인 학원 고등학교(私立深流院学園高等学校)

다이쇼 시대 당시의 실업가인 미류인 세키토가 일본을 책임지는 기업가의 육성을 목적으로 창설하였다. 정재계에서 많은 졸업생을 배출해냈고, 현재도 많은 기업가, 정치가의 자손들이 재적해있는 유서깊은 명문 학교. 상류 작법의 수업도 진행되고, 현재로서는 우아하게 딸을 키우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부모들의 자식들도 많이 입학하고 있으며, 쇼고의 반의 7할 정도는 여학생이다. 또한, 사교 사령에 관한 배움도 겸해서 학생회 주최로 댄스 파티도 열린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