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갓챠맨 크라우즈완결작
Gatchaman Crowds
ガッチャマンクラウズ
최근수정 2013-09-30 12:00:30
유저평점
9.5
마스터평점
랭킹: 2632위 14 인기도: 32,691 프리미엄: 1000 감정가: 21,794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5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3.07.13
종영일 : 2013.09.28
장르 : 어드벤처,공상과학
프로듀서 :  VAP TatsunokoProductions SentaiFilmworksL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2015년 근미래 초여름.
공간적 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www.ntv.co.jp/GATCHAMAN_Crowds/
엔하위키:
http://mirror.enha.kr/wiki/GATCHAMAN%20CROWDS
wikipedia:
http://en.wikipedia.org/wiki/Gatchaman_Crowds
baidu:
http://www.baidu.com/s?ie=utf-8&bs=GatchamanCrowds&f=8&rsv_bp=1&rsv_spt=3&wd=GATCHAMAN+CROWDS&rsv_n=2&rsv_sug3=1&rsv_sug=0&rsv_sug1=1&rsv_sug4=130&inputT=372

 


줄거리

초과학 기술을 소유한 우주인에게 힘을 부여받아 인간을 해치는 이성인(異星人) 범죄자를 비밀리에 제거하는 특수부대. 그 이름 하여 갓챠맨(ガッチャマン).그 존재는 픽션으로서, 시민으로부터 존재를 부정당하고 있었다.

2015년 초여름. 매일매일 무료하게 지나가는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는 타치카와 시내의 사립 타치카와 호우스우(鳳雛)학원 2학년인 여고생, 이치노세 하지메(一ノ? はじめ)는, 돌연 눈 앞에 나타난 J.J. 로빈슨으로부터 수수께끼의 수첩 『NOTE』 를 받게 되어,픽션으로밖에 존재하지 않을 터인 전사인 갓챠맨으로서의 사명을 맡게 된다.

자신의 예감을 믿고서 학교를 뛰쳐나온 하지메는, 거기서 갓챠맨으로서 싸우는 사립 타치카와 호우스우학원 3학년 소년인 타치바나 스가네(橘 ?音)를 만나, 픽션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타치카와 CAGE 소속의 G 멤버가 된 하지메는, 타고난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설정

갓챠맨(ガッチャマン)
이 작품에 등장하는 갓챠맨이란, 특수한 물체 NOTE를 파워 소스로 한 특수 강화 슈트 G슈트를 장착하는 전사의 명칭이다.
전사는 지구인뿐만 아니라, 우주인 멤버도 있다.지구에 진입하는 이성인(異星人)범죄자나 미확인물체의 제거가 임무. 과학 닌자대 갓챠맨의 갓챠맨은 작중세계에서는 픽션의 존재이며, NOTE를 갖는 갓챠맨의 존재는 갓챠맨은 실재한다, 라고하는 도시전설로서 존재하고 있다. 멤버는 G 멤버라고 불려지며, 갓챠맨은 속칭같은 것이지만, 대원들도 그것을 자칭하고 있다. 암호는 갓챠(gotcha)로서 그 말 뜻은잘 알겠다!라는 뜻이다.

NOTE(노트)
J.J. 로빈슨이 찾아내는 갓챠맨이 갖는 수첩. 초능력의 원천이기도 하며, J.J로부터 소유자의 마음 그 자체이기도 한 정신의 결정을 빼앗김으로써 수첩의 형태가 되어 나타난다. 평소에는 통신수단으로서 사용하며, 갓챠맨이 NOTE에 적은 정보가 공유된다. 혼을 실체화한 것이기 때문에 부서지면 죽을 가능성이 있다는 게 최대의 약점이다. 전투 시에는 버드 고라는 키워드로 G 슈트를 장착한다. 또한, 갓챠맨을 같은 갓챠맨 이외에는 볼 수 없게 만드는 암네시아 이펙트라고 하는 기능도 있다.

암네시아 이펙트(アムネジア?エフェクト)
갓챠맨이 전투 시에 전개하는 특수 공간. 암네시아 이펙트라는 키워드와 함께 NOTE의 스위치를 누름으로써 주위에 현세와 격리된 공간을 전개하고, NOTE의 주인 이외에는 공간 내부를 지각하는 것도 불가능하다. 다만, 현실의 물체에 접촉하면 간섭이 되어버리기 때문에,갓챠맨은 시민을 피해 가면서 싸울 수밖에 없다. 해제시에는 암네시아 이펙트의 커맨드를 쓴다.

G슈트(Gス?ツ)
갓챠맨이 적과 싸울 때 착용하는 특수 강화 슈트. 과학 닌자대 갓챠의 갓챠맨들이 입는 슈트와는 다르며, 안면이 완전히 덮혀진 전투 로봇과 같은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초인적인 움직임이 가능한 한편, NOTE가 가진 특수능력을 조종하는 것도 가능하다.

빅 스몰즈(ビッグスモ?ルズ)

갓챠맨들을 서포트하는, 머릿부분이 노란 보석과 같은 형상을 가진 노동용 클론.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