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웨이크 업, 걸즈!완결작
Wake Up, Girls!
최근수정 2022-01-03 23:51:03
유저평점
7
마스터평점
랭킹: 1302위 -4 인기도: 46,913 프리미엄: 567 감정가: 31,27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14.01.11
종영일 : 2014.03.29
장르 : 음악,일상
프로듀서 :  TatsunokoProductions Ordet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미야기현>센다이시.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akeupgirls.jp/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Wake%20Up,%20Girls!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Wake_Up,_Girls!

Baidu:http://www.baidu.com/s?wd=Wake+Up%2C+Girls%21&rsv_bp=0&ch=&tn=baidu&bar=&rsv_spt=3&ie=utf-8&rsv_n=2&rsv_sug3=1&inputT=454&rsv_sug1=1&rsv_sug4=240

 

 

줄거리

센다이에 거점을 두고 있는 약소 예능 프로덕션 회사인 그린 리브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속되어 있었던 마지막 탤런트에게조차 버림받고 폐사 위기를 맞이하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의 타개책으로서 사장인 탄게 쥰코(丹下順子)는 아이돌 그룹을 결성하기로 결심한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이러한 아이디어가 생각나자마자 아이돌을 스카우트하기 시작한 사무소의 매니저인 마츠다 코헤이(松田耕平)는 공원에서 혼자 노래 부르고 있는 소녀를 발견하게 된다. 그 노랫소리에 매료된 마츠다는 말을 걸어보지만 그녀는 아이돌이라는 말을 듣자마자 자리를 떠나게 되고 만다. 왜냐하면 그녀는 예전에 크나큰 인기를 끌었었던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며, 어떠한 사정 탓에 그 그룹에서 탈퇴한 시마다 마유(島田眞夢)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여곡절 끝에 그녀를 그룹의 멤버로 끌어들이는 데에 성공하였다. 아이돌 출신답게 노래나 댄스는 처음부터 수준급. 큰 걱정은 필요 없을 것 같은 멤버를 일단 한 명 들이는데 성공한 그린 리브스 엔터테인먼트인데..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여러 멤버들을 모으는 데에 성공하고 점점 모양새를 갖춰나가는 아이돌 그룹. 두 번째 멤버인 하야시다 아이리(林田藍里). 마유와 같은 반 친구인 고등학교 1학년 소녀. 마유와는 달리 평범한 일반인이었기 때문에 댄스나 노래 같은 요소에는 눈에 띄는 재능이나 기량은 없지만 그것을 커버할 수 있을 만큼의 엄청난 노력가이다. 세 번째 멤버인 카타야마 미나미(片山實波). 민요를 좋아하는 중학교 3학년생 소녀. 민요를 통해서 단련된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에 목청 자랑 대회에 출장해서 표창장을 받은 적도 있다고 한다.

 

네 번째 멤버는 나나세 요시노(七瀨佳乃). 모델 경험과 CM에 출연한 경험이 있으며 그룹 내를 올바르게 책임지는 리더십을 보여줄 때도 있다. 다섯 번째 멤버인

중학교 2학년생, 히사미 나나미(久海菜?美)는 유명한 극단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엘리트식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피아노와 댄스, 그리고 노래에 관해서는 그룹 내 최연소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완성되어 있을 정도이다. 여섯 번째 멤버인 그룹 내 최연장자인 고등학교 3학년생, 키쿠마 카야(菊間夏夜). 색기와 패션 담당이며 색기만 따지면 그룹 내에서 최고이다. 왜냐하면, 가슴이 매우 크기 때문. 원래는 불량소녀였으며 그 때문인지 약간 껄렁한 분위기를 보여줄 때도 있지만 굉장히 의리 깊은 성격이다. 지금은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라면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마지막 멤버인 오카모토 미유(岡本未夕)는 아이돌 오타쿠인 고등학교 3학년생 여자아이. 다만 울보에다가 참을성도 없어서 우유부단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메이드 찻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이러한 멤버들을 통해서 완성된 그린 리브스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아이돌 그룹인 Wake up, Girls!. 그저 평범했던 소녀들이 아이돌 그룹으로 재탄생했으며 처음에는 어딘지 모르게 어색했던 그녀들도 점차 친밀감을 높여가고 정을 배우면서 성장해나간다. 그리고, 지금 그녀들의 활약이 시작된다.

 

2012년 9월 10일에 토호쿠를 무대로 한 아이돌 애니메이션이 제작된다는 소식이 발표됨과 동시에 스태프들이 공개되었는데, 주역 7명의 성우들은 프로덕션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일반인으로부터 뽑아온 것이다. 2013년 7월 28일의 WONDERFUL HOBBY LIFE FOR YOU!! 18에서 캐스트와 캐릭터 설정이 공개됨과 동시에 2014년 초봄부터 TV 방송&극장판이 발표되었다. 설정도 소개되어서 미야기현 센다이시에 있는 예능 프로덕션인 그린 리브스 엔터테인먼트가 무대라고 한다. TV 애니메이션은 2014년 1월 10일부터 방송 예정이며 또한 극장판인 Wake Up, Girls! 7명의 아이돌)이 일본 전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설정

Wake Up, Girls!

폐사 직전의 무명 회사인 그린 리브스 엔터테인먼트에서 탄생한 7인조 아이돌 걸 그룹. 캐릭터들의 이름과 담당 성우들의 이름은 발음이 같다. 각 캐릭터마다 이미지 캐릭터가 설정되어 있다.

 

I-1 클럽(I-1クラブ)

일본에서는 정상에 위치해있는 탑 아이돌 그룹. 그 인기는 가히 국민적이다. 총 세력 200명 이상의 거대한 아이돌 그룹이며 제1군과 제2군이 있으며, 자주 교체될 정도로 경쟁이 심하다. 연령층은 중학생부터 20대까지 폭넓다. 핀으로 잡지의 표지를 꾸미는 등 개인 활동이 많은 멤버도 있다. Wake up, Girls의 멤버 중 한 명인 시마다 마유가 이 그룹 출신.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