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도쿄 ESP완결작
Tokyo ESP
東京ESP
최근수정 2014-10-13 03:01:13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2197위 -27 인기도: 104,270 프리미엄: 196 감정가: 69,51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14.07.12
종영일 : 2014.09.27
장르 : 액션,공상과학,코미디,슈퍼파워,초자연,소년
프로듀서 :  Lantis Rakuonsha KlockWorx TokyoMX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tokyo-esp.org/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B%8F%84%EC%BF%84ESP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Tokyo_ESP

Baidu:http://www.baidu.com/s?wd=%E6%9D%B1%E4%BA%ACESP&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n=2&rsv_sug3=1&rsv_sug4=161&rsv_sug1=1&inputT=412

 

 

줄거리

가난한 학생인 우루시바 린카(漆葉リンカ)는 어느 날. 하늘을 나는 펭귄과 그것에 쫓기는 빛나는 물고기 무리와 조우하게 된다. 그리고, 물고기 중 한 마리가 그녀의 안에 들어감으로서 린카는 물질을 통과할 수 있는 초능력(ESP)을 손에 넣게 되었다. 똑같이 ESP 능력을 얻은 선배인 아즈마 쿄타로(東京太郎)와 함께 린카는 초능력자들에 의해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사건과 만나며 그것들을 해결하게 된다.

 

도쿄 카구라자카에서 살고 있는 맨날 주운 옷만 입고 있는 가난하고 평범한 여고생인 우루시바 린카를 주인공으로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외국인이었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은발인 그녀는 그러한 특이한 외모로 인해서 주변에서 "하얀 소녀"라고 불리운다. 발차기 실력이 특기인 그녀는 초능력 없이도 상당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그러한 그녀가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을 얻게 되자 그녀의 앞에 나타난 아즈마 쿄타로는 평소에는 린카의 평범한 학교 선배이지만 사실 복면을 뒤집어 쓴 괴인 크로우 헤드라고 한다. ESP 능력을 이용해서 해결되기 어려운 사건과 구명 활동을 돕는 "영웅 계획"을 제창하고 있다고 한다. 사실 아즈마는 이야기가 시작되기 약 반 년 전에 불량배들에게 시비가 걸렸을 때, 린카가 그를 도와줬었는데 이 일을 계기로 이상의 히어로를 추구하게 된 것이다. 어렸을 적 고고학자였던 부모님을 테러로 잃고 그대로 분쟁지역에서 자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린카가 이야기가 시작되자마자 본 빛나는 물고기를 쫓고 있었던 하늘을 나는 펭귄인 페기. 명명은 무라사키. "콜렉터"인 물고기로 ESP 능력에 눈을 떴으며, 몇 명이나 되는 인간을 동시에 옮길 수 있는 비행능력과 ESP 능력자로부터 능력의 주요점인 물고기를 빼앗아서 능력을 없애버리는 ESP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작품의 마스코트격인 인물.


주인공 측과 대립하고 있는 적대파인 교수 측의 주요 인물인 교수는 ESP 능력으로 테러를 일으키고 "ESP 특구"의 설립을 꿈꾸는 남자이다. 총격으로 인해서 얼굴의 반쪽 부분이 붕괴되고 근육이 노출된 흉악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능력으로 평범한 얼굴처럼 보이도록 꾸미고 있다. 사실 그는 쿄타로의 의붓아버지이자 그의 부모님과는 연구 동료 사이였는데.. 그가 ESP 능력을 이용해서 테러를 일으키려고 하는 이유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빛나는 물고기로 인해서 초능력을 손에 넣은 소녀인 우루시바 린카. 그녀의 옆에서 힘을 빌려주는 린카보다 한 학년 위의 선배이자 똑같은 ESP 능력자인 아즈마 쿄타로. ESP 능력으로 테러를 일으키려고 하는 수수께끼의 남자인 교수와의 대립 구조를 주축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형식의 작품이다.

 

원작은 "식령"으로 유명한 만화 작가인 세가와 하지메의 최신작이다. 초능력을 소재로서 삼고 판타지와 오컬트 요소를 섞어 넣은 SF 만화. 격투 요소를 삽입하였기 때문에 전대미문적인 분위기가 특징. "월간 소년 에이스"에서 2010년 4월호부터 연재되고 있다. 연재에 앞서 2010년 3월호에서 작가의 전작인 식령의 최종회와 함께 본작의 프리뷰 코믹이 컬러로 3페이지 연재되었다. 제1권 간행과 함께 CM도 제작되었다. 

 

2013년 5월 25일에 발매된 월간 소년 에이스 2013년 7월호에서 애니메이션화 기획이 진행중이라고 발표되었다. 2014년 여름부터 TOKYO MX 등지에서 방송될 예정. 이것과 함께 작가 본인의 코믹스 기획인 "도쿄 ESPX식령-SHADOW WALKER-"에 대해서도 발표되었으며, 코믹스 워커에서 2014년 3월 28일부터 매월 연재가 개시되었다.

 

 

설정

초능력(超能力(ESP))

빛나는 물고기가 소질이 있는 생물 속으로 들어가서 눈을 뜨는 힘. 개인에 따라서 다르며, 같은 능력이라도 규모가 다를 때도 있다. 의식이 있는 사이에는 의식해서 멈추지 않는 이상은 항상 발동되고 있다. 또한, 훈련에 따라서는 어느 정도 제어할 수 있게 된다. WHO 세계 보건 기관에 따르면, 초능력자의 세포에는 일반인과 비교해서 다른 변화가 보인다고 한다.

 

빛나는 물고기(光る魚)

ESP를 눈뜨게 하는 수수께끼의 존재. 소질이 있는 생물 속으로 들어가 그 세포를 변이시키고, ESP 능력을 눈뜨게 만든다. 인간들 뿐만 아니라 다른 생물도 이것을 통해서 ESP 능력에 눈을 뜨기도 한다. 숙주가 가사상태가 되거나 혹은 페기의 능력으로 인해서 빼앗겼을 때에는 숙주로부터 나오지만 빛나는 물고기를 잃은 숙주는 ESP를 잃고 만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