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완결작
Nogizaka Haruka no Himitsu
乃木坂春香の秘密
최근수정 2012-02-25 20:15:25
유저평점
7.5
마스터평점
랭킹: 2618위 13 인기도: 41,729 프리미엄: 733 감정가: 27,81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5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08.07.03
종영일 : 2008.09.25
장르 : 코미디,로맨스
프로듀서 :  GeneonUniversalEntertainment Diomedea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하쿠죠 학원

 

공식홈페이지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B%85%B8%EA%B8%B0%EC%9E%90%EC%B9%B4%20%ED%95%98%EB%A3%A8%EC%B9%B4%EC%9D%98%20%EB%B9%84%EB%B0%80

baidu: http://baike.baidu.com/link?url=rErwndtEVWCbdyRD-MUxDyxEVZsQRPafTPxFTRs4eRwwX-uMGiFY9y68PRQ5sPYHtne0DID32ULRXSNIAWzLZTVudM48Rdl0RiPuxJ8fCHSP_MjQQgv6IIqcSMEyCOuJcbYbe3BlRC-pmGWHizmWOsS10RYDyVaG93f5RfnjMNy

 

 

줄거리

노기자카 하루카.하쿠죠(白城)학원 2학년에 재학 중인 여학생으로, 이 작품의 여주인공. 용모 수려 재색겸비의 완벽한 미소녀로, 순백의 별(白銀の星屑(ニュイ?エトワ?レ)), 건반위의 공주님(鍵盤上の?君(ルミエ?ル?ドゥ?クラヴィエ))등의 별칭으로 불린다.

 

당연히 학교의 아이돌이다. 일본 무용, 꽃꽂이, 다도, 서예 등 능숙하지 않은 분야가 없으며 (다만, 미술만은 쥐약) 특히 피아노의 실력은 실로 출중하여, 국제 콩쿠르에 나가서 참가자들을 모조리 누르고 우승할 정도. 게다가 노기자카류고무술의 사범 자격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무술도 뛰어나다.

 

성격적으로는 천연에 도짓코 속성. 집중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금방 속성이 드러난다. 그리고 그림을 괴멸적으로 못 그린다. 본인은 마법소녀를 그린다고 그린 게 몬스터가 될 지경. 지도를 그리면 결코 지도로는 목적지를 못 찾는다던가 할 정도.

 

하지만 사실은 오타쿠. 중학교 때까지는 아가씨 학교에 다녔지만, 오타쿠라는 것이 들킨 뒤 따가운 시선을 견디지 못해 고등학교는 평범한 학교인 하쿠죠학원으로 진학, 이후 오타쿠라는 것을 숨기고 있었다. 그러나 학원 도서관에서 아야세 유우토에게 오타쿠라는 것을 들키고 패닉 상태에 빠지지만 유우토가 그것을 남들에게 말하지 않고, 그냥 잊어버리겠다는 약속에 놀라고, 유우토가 하루카가 오타쿠라는 것을 숨겨주면서 그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용돈은 또래의 평범한 학생과 비슷한 수준이라 오타쿠 굿즈는 돈을 모아서 사는 듯.

 

아야세 유우토와의 관계는 자기들끼리만 모를 뿐이지 사귀고 있는 사이. 결국 나중에 유우토의 고백을 받고 정식으로 사귀게 되었다. 정말 토나오게 느린 전개 속도지만 어쨌든 다른 사람들이 보면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로 달콤하고 따끈따끈하게 연애 중이다.

 

설정

아야세 유우토: 안경을 쓴 아주 평범한 남자. 하지만 그렇게 못생긴 외모는 아닌듯하며, 가사 실력도 수준급. 체력은 보통 수준, 공부는 처참한 수준인듯하다. 하지만 최악의 민폐 누나, 민폐 담임 둘을 먹여살리면서 비뚤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대인배를 넘어 성인군자 수준의 인내심이라 할 수 있다. 저 둘만 없으면 엄친아는 아니어도 신랑감으로 충분할 듯. 엄청난 부자이고, 또한 노기자카가의 상속자 예정인 노기자카 하루카에게 플래그를 꽂은 관계로, 앞날은 무척이나 밝다. 심지어 하루카의 부모님과 할아버지에게 공인 받았다.

 

사립 후타바 여학원: 미카가 다니는 학교로 여기에서 소개되는 캐릭터는 모두 미카의 클래스메이트이다. 하루카가 중학교까지 다녔던 학교로 추정됐는데 하루카가 다녔던 중학교는 세이슈칸 여학원였다고 한다.

 

세이슈칸 여학원: 노기자카 하루카가 중학교 당시 다녔던 중,고등 통합 학교.

 

하쿠죠 학원: 주인공들이 다니는 학원. 독신에 노총각인 선생들이 많다고 한다.

 

노기자카 가(家) : 메인히로인인 노기자카 하루카의 가족들. 할아버지의 이름에는 계절을 뜻하는 한문(季)이 들어가 있고, 나머지 가족들의 이름에는 사계을 뜻하는 한문이 하나씩 들어가 있다.

 

노기자카가 메이드 부대: 노기자카가에서 운용하고 있는 메이드 부대. 그들의 실력은 세계에서도 알아준다고 한다. 앞에 붙은 번호는 서열. 2위는 공석이다. 참고로 전부 아야세 유우토에게 일정 이상의 호감을 품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