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크로우즈완결작
Crows
クローズ
최근수정 2022-04-21 19:40:21
유저평점
7.5
마스터평점
랭킹: 3180위 -23 인기도: 143,403 프리미엄: 48 감정가: 95,602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만화
화수 : 98
러닝타임 : 
등급 : 
방영일 : 1990..
종영일 : 1998..
장르 : 액션,학교,소년
프로듀서 :  타카하시 히로시  월간 소년 챔피언  학산문화사
홈페이지 : 

1991년부터 8년동안 월간 소년 챔피언에 연재했으며 단행본의 누계 발행부수가 3200만부에 달할 정도로 엄청난 히트를 쳤다. 한국에서도 정식 발매 전 라스트 히어로라는 제목으로 해적판이 나왔는데 어지간한 만화 단행본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그리고 정식판은 일본에서 수입한 학원 폭력 만화 중에서는 드물게 전질 2쇄를 찍기도 했다. 2008년 8월에는 학산 문화사에서 완전판을 정식 발매했다.

문제아들만 모여드는 스즈란 고등학교에 주인공 보우야 하루미치가 전학오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만화로 단순 쌈박질만이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가족사나 앞날에 대한 고민 등등도 다루고 있다. 읽다보면 찡한 면도 있다.
스토리상의 특징으로는, 보통의 학원 폭력물 스토리에서 감초로 등장할만한 러브라인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극중 인물들이 고백을 하다 차이거나, '여자친구가 생겼다' 또는 '여자친구를 만들고싶다' 는 수준의 묘사는 나오지만 비중있는 여성 캐릭터는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엑스트라로나마 여성이 등장하거나 대사를 하는 신은 손에 꼽힌다. 이는 이후의 워스트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나마 나오는 여자는 2권에서 보우야가 야마자키를 처리할때 등장했던 엑스트라 여학생들과 병원의 간호사들, 마코토의 여자친구 이즈미 정도. 그마저도 이즈미는 마코토를 변화시킨 나름 중요한 인물인데도 불구하고 딸랑 한 컷 나온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