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천사금렵구완결작
Angel Sanctuary
天使禁猟区
최근수정 2021-01-24 23:44:24
유저평점
3
마스터평점
랭킹: 1569위 23 인기도: 55,373 프리미엄: 857 감정가: 36,91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OVA
화수 : 3
러닝타임 : 30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2000.05.25
종영일 : 2000.08.25
장르 : 액션,드라마,로맨스,소녀,초자연
프로듀서 :  할 필름 메이커  반다이 비주얼  란티스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eb.archive.org/web/20080330232756/http://www.hal-film.co.jp/syoukai/05.htm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C%B2%9C%EC%82%AC%EA%B8%88%EB%A0%B5%EA%B5%AC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Angel_Sanctuary

Baidu:http://www.baidu.com/s?wd=%E5%A4%A9%E4%BD%BF%E7%A6%81%E7%8C%8E%E5%8C%BA&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sug3=2&rsv_sug4=188&rsv_n=2&rsv_sug1=1&inputT=578

 

 

줄거리

주인공인 무도 세츠나(無道刹那)는 친여동생인 무도 사라(無道紗羅)를 사랑해버린 16살의 소년이다. 어느 날 세츠나는 지옥으로부터 온 이블과 쿠라이와 아라크네에게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여자 타락천사인 알렉시엘의 환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때, 무기 천사인 로시엘의 부활을 위해서 그의 충신인 카탄이 뿌린 CD 룸인 "천사금렵구"에서 사라의 친구인 사이키 루리(斉木翠雀)는 크게 변해버리고 조종당하면서 카토 유에(加藤故) 등을 포함한 세츠나의 주변 사람들을 위기로 몰고 간다. 자신의 숙명과 사라를 향한 금단의 사랑에 고민해가며, 결국 자신의 손목을 그어서 자살을 시도하는 세츠나였지만, 신부 모습으로 지상으로 숨어들어온 천사인 자피켈이 막는다. 세츠나의 어머니도 두 명을 떨어뜨리려고 하지만, 선배인 키라 사쿠야(吉良朔夜)의 도움으로 어떻게든 이어진 세츠나와 사라였다.

 

허나 이때, 사라는 로시엘에게 이용당한 여천사인 키리에에 의해서 살해당하고 만다. 이 순간, 세츠나는 절망감으로 인해 알렉시엘의 유기 천사로 힘을 각성. 그러나, 힘이 폭주해버리고 말아서, 성은자인 아담 카다몬의 시간 마술으로 지구는 시간이 멈춰버리고 만다. 시간이 멈춰져버린 지구는 가까스로 파멸을 면하게 되었다. 충격에 휘말린 로시엘의 부하인 키리에와, 그것을 도와주려고 하는 카탄도 소멸할뻔하지만, 로시엘은 카탄 만은 버릴수가 없어져서 칩을 이용하여 재생시키려고 한다. 지구의 부활과 우선은 사라의 소생을 위해서 쿠라이 일행의 협력으로 가사 상태가 된 세츠나는 사자의 혼이 모이는 헤이디즈로 향한다.

 

그곳에서 자신이 죽인 카토의 선도로 사라의 혼을 찾고 있었는데, 사라와 똑 닮은 소녀인 돌과 헬게이트 가디언인 우리엘과 싸워서 제정신을 찾은 세츠나였지만, 사라의 혼이 우리엘에게 일시보관 되어있다는 사실, 이미 천계로 데려가진 후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한, 돌과의 싸움으로 소멸할 뻔한 카토를 세츠나는 자신의 권속으로서 되살려낸다. 한편, 게헤나에서는 세츠나의 혼과 육체를 묶고 있었던 전설의 마검인 나나츠사야미타마노츠루기가 쌍둥이 이블의 소년인 보이스에게 뽑혀버렸기 때문에, 육체가 죽어버린 세츠나는 귀환할 수 없게 되어버린다. 우선 생환을 위한 길을 거슬러 올라가던 세츠나의 혼이 도착한 곳은 게헤나에 보관된 알렉시엘의 육체였다.

 

그런 세츠나의 육체의 소생에 고생을 하고 있는 일행 앞에 매드 헌터를 자칭하는 악마인 베리알이 나타나서 쿠라이에게 반혼의 비약과 맞바꿔서 쟈한나의 마왕인 루시퍼의 흥을 돋게 하는 일을 제안한다. 일생일대의 큰 결심으로 지옥의 하층으로 간 쿠라이였지만, 모든 것은 사탄 중 한 명이었던 베리알의 음모이고, 비약은 가짜였으며, 루시퍼에게 시집을 갈 처녀를 산제물로 바치는 의식이었던 것이었다. 그리고, 바로 그후에 보이스가 살해당하자 흥을 돋는다는 말에 불신감을 품은 세츠나는 쿠라이를 막으려고 하지만, 사실 베리알의 스파이였던 아라쿠네와 보이스의 누나인 노이즈와 함께 지옥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본 것이란 키라와 똑같은 얼굴을 한 루시퍼의 혼이 없는 거체와 빈껍데기로는 지탱할 수 없는 의식에서 가까스로 모습을 유지하려고하는 붕괴 직전의 지옥의 모습이었다.

 

아스모데우스 일행의 협력과 지옥의 혼란을 틈타 쿠라이를 구출하는 세츠나. 그리고, 아라크네는 베리알을 배신하여 스스로를 산제물로서 삼는 것으로 인해 지옥의 붕괴를 막는다. 이때, 천계에서는 사라가 그레이트 세라핌인 메타트론에 의해서 그 재상의 하얀 천사인 세보프탈타의 바늘이 뽑힌 수천사, 지브릴의 육체로 눈을 뜬다. 사라는 그곳에서 알게 된 풍천사인 라파엘의 협력으로 본래의 지브릴로서의 능력과 합쳐서 세츠나의 육체를 소생시킨다. 

 

그러나, 천계에서 도망칠 기회를 놓치고 친오빠와 간통한 죄를 받으며 천계재판을 거쳐 유폐당하고 만다. 게다가, 그곳에서 메타트론의 쌍둥이 남동생인 산달폰의 습격을 받고 조종당한 사라는 참살을 반복해나가며 신성계로 사라졌다. 이렇게해서 세츠나는 사라를 되찾고 지구붕괴를 막기 위해서 자피켈의 심복인 라지엘이 이끄는 천계의 파란조직인 아니마 문디와 사탄이 이끄는 지옥군과 함께 지고한 하늘의 신의 탑인 에테메난키로 향하는데..

 

 

설정

헤이디즈(星幽界(ヘイディーズ))

인간, 천사 등의 혼이 죽은 후에 간다는 흔히 말하는 "사후의 세계".

 

쟈한나(地獄(ジャハンナ))

제1층은 아나그라라고 불리우며, 이블이라는 천사도 악마도 아닌 새까만 종족에 의해서 지배당하는 국가인 게헤나가 있다. 그들은 자연령을 숭배하고 있으며, 드래곤 마스터만이 신룡을 사역할 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이블들의 공용어는 칸사이벤. 천사들과의 휴전협정으로 오랜 세월 동안은 나름 평화롭게 지내고 있었지만, 천사군의 배신과 학살 때문에 왕국은 거의 절멸 상태. 현재는 쿠라이를 중심으로 나라의 부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옥의 최하층은 시오울이라고 불리우며, 루시퍼를 정점으로 한 사탄 등의 타락천사인 악마들이 있는 가혹한 늪.

 

칩(チップ)

로시엘이 사용하는 캡슐. 마시면 로시엘의 권속으로서 강대한 힘을 얻지만, 로시엘의 명령만을 충실하게 듣는 꼭두각시가 되어버린다. 로시엘의 피와 비슷한 효과가 있으며, 애셔에서도 카토도 이 칩을 마시고 괴로워하고 있었지만 세츠나에게 살해당하여 구원받는다.

 

나나츠사야미타마노츠루기(七支刀御魂剣)

알렉시엘의 애검. 원래는 마검으로서 봉인당했었지만, 신에게 반기를 든 루시퍼의 혼이 깃들어 있어서 알렉시엘이 봉인을 푼 후에는 싸움을 함께 했었던 알렉시엘을 따르게 된다. 또한, 로시엘의 피가 튀어있는 불멸의 정신체이며, 여러 인간들과 동화하여 알렉시엘을 쫓아갔었다. 싸우는 상대에 따라서 속성을 바꾸며,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광석.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