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그라비테이션 ova완결작
Gravitation: Lyrics of Love
グラビテーション
최근수정 2012-02-24 12:08:24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12689위 -19 인기도: 11,558 프리미엄: 273 감정가: 7,70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OVA
화수 : 2
러닝타임 : 26분
등급 : 15세
방영일 : 1999.07.23
종영일 : 1999.09.22
장르 : 코미디,로맨스,소녀,소년사랑
프로듀서 :  Aniplex Plum Animate TheRightStufInternationalL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mxtv.co.jp/gravi/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A%B7%B8%EB%9D%BC%EB%B9%84%ED%85%8C%EC%9D%B4%EC%85%98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Gravitation_(manga)

Baidu:http://www.baidu.com/s?ie=utf-8&bs=Gosick&f=8&rsv_bp=1&wd=Gravitation&rsv_n=2&rsv_sug3=2&rsv_sug1=2&rsv_sug4=345&rsv_sug=0&inputT=9774

 

 

줄거리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신도 슈이치(新堂愁一)는 신인 밴드인 BAD LUCK의 보컬리스트이다. 그런 슈이치는 어느 날, 한밤중의 공원에서 지나가던 초미남인 인기 소설가 유키 에이리(由貴瑛里)와 조우하게된다. 그런 유키에게 자신이 쓴 가사를 쓰레기 같다,라고 심하게 비난당하게되는 슈이치. 독설가이지만 초미남이며 유명 문학상의 후보반열에 들 정도로 실력있고 인기도 많은 그 소설가 유키 에이리에게 한 눈에 반한 슈이치. 유키에게 반한 슈이치는 유키에게 맹렬하게 대쉬하게되고 그 끝에 슈이치는 유키로부터 애인이 되주겠다,라는 말을 듣게된다. 그러나 유키에게는 매우 어둡고 충격적인 과거가 있었는데, 그 과거에 크게 관계되는 잊을 수 없는 인물이 있었다.

 

소년시절에 입은 깊은 마음의 상처로부터 복잡하게 얽히고 섥혀진 유키의 인격. 슈이치의 일편단심의 마음은 유키에게 과연 닿을까? 그리고 BAD LUCK의 한 멤버로서, 보컬리스트로서, 슈이치는 어떻게 성장해나가는 것일까. 하이텐션 덴저러스 러브 스토리이다. 음악을 무대로한 스토리. 화려한 무대를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배경. 그 외에도 고등학교 시절부터 NITTLE GRASPER라는 밴드를 동경하여 친구인 나카노 히로시(中野浩司)와 두 명이서 BAD LUCK을 결성했었던 주인공과 그의 동성연인인 유키 에이리(유키 에이리는 필명으로서 본명은 우에스기 에이리(上杉瑛里)이다.

 

우에스기 에이리에 대해서 자세히 말하자면, 특히 여성층에게 많은 지지를 받는 러브 스토리 연애소설 작가이며 (소문으로는) 여성관계는 매우 화려하다고 한다. 소년시절에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그리고 일본으로 귀국하고 나서, 자신에게 대쉬를 보내며 고백하는 신도 슈이치에게 이끌리게 된다. 그리고 그 후에는 슈이치를 아주 소중하게 생각하며 슈이치만을 생각하게 되었고, 무단으로 데려가려고 했던 인물을 폭행할정도. 이러한 금단(?)의 러브 스토리지만 이들의 순애는 보는자들의 심금을 울릴 정도이다. 작중 분위기도 아주 심각한게 아니라 적당한 시리어스감, 그리고 정신이 나간 것 같은 아스트랄한 개그 전개도 있다.

 

애니메이션같은 경우에는 색감과 색채가 상당히 화려한데, 그 이유는 이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시기에는 막 디지털 채색 시스템이 도입되어 뒤바뀌던 시대이기 때문에 눈이 아플 정도로 상당히 색채가 화려하다.

 

1999년에 발매된 OVA는 아직 셀화를 사용한 아날로그 제작이긴 하지만, 이 작품의 TV 애니메이션화(레귤러화)에 따라 2000년 당시의 지상파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아직 거의 사용되지 않았던 디지털 이벤트에서 제작되었다. 캐릭터 디자인은 OVA 그대로 변경 없이 갔지만, 화질과 색조가 OVA 시절 때와는 다르다. 단, 일부 OVA와 다른 설정이 있으며 처음으로 만나는 장면의 장소가 OVA에서는 주택가의 도로였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공원 길로 변경되었다.

 

 

설정

BAD LUCK

주인공인 신도 슈이치가 고등학교 시절때부터 동경해왔던 NITTLE GRASPER라는 전설적인 락 밴드를 보고 친구인 나카노 히로시와 함께 결성한 밴드. 주인공인 신도 슈이치는 보컬리스트이며, 친구인 나카노 히로시는 기타리스트이다. 밴드의 곡의 작사, 작곡은 전부 슈이치와 히로시가 직접 한다. 슈이치가 직접 작성한 가사를 보고 인기 소설가인 유키 에이리가 비웃으며 비난한것에서부터 스토리는 시작된다.

 

NITTLE GRASPER

매우 유명했던 락 밴드. 작중 시점에서는 해체된 상태이며 이 그룹의 멤버이자 리더이자 보컬리스트였던 사쿠라 류이치(佐久間龍一)는 신도 슈이치가 동경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