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루시 하트필리아
Lucy Heartfilia , ルーシィ・ハートフィリア
최근수정 2023-06-12 20:54:12
대표작
유저평점
8.84
마스터평점
랭킹: 11위 · 인기도: 36,374,730 프리미엄: 92 감정가: 10,912,41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17~18세.

체중: 47kg.

쓰리 사이즈: B 90/W 59/H 88.

좋아하는 것: 성령, 책.

좋아하는 음식: 요구르트.

싫어하는 것: 아빠.

문장의 위치: 오른 손등.

 

CV

히라노 아야.

 

상세 정보

페어리 테일의 히로인이자 또 하나의 주인공.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금발을 가진 미소녀. 기본적으로 천진난만하며 밝은 성격. 발군의 스타일과는 반대로 전투에서 하는 미인계 작전은 대개 실패로 끝난다. 고압적인 면이나 순정적인 면도 있으며 술에 취하면 어리광을 부린다. 어린 시절에는 우아한 말투를 사용하는 등 지금과는 달랐다. "페어리 테일" 안에서는 상식인이며 태클역. 독서가이기도 하며 최초의 의뢰에서는 그 재능을 발휘해 수수께끼를 풀기도 하였다. 그 후 자기가 쓴 이야기를 집필중이지만, 나츠를 통해 그 사실이 길드내에 널리 알려지고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레비와 친해진다. 장래 희망은 길드에서 겪은 모험을 책으로 풀어 출판하는 것. 주로 나츠, 해피와 같이 행동하며 그들에게 자주 휘둘려지기도 한다.

성령 마도사이며 열쇠를 사용하여 이세계의 성령을 부를 수 있다. 성령을 생각해주는 마음은 강하며 성령왕이나 적이 소지한 성령의 마음에도 영향을 미친다. 열쇠는 항상 허리 오른쪽에 장착하고 있으며, 허리 왼쪽에는 호신용 채찍을 장비하고 있다. 최강 팀 내에서는 해피를 제외하면 순수한 전투능력은 가장 낮음에도 불구하고 루시의 활약은 어째서인지 불어나 주변에 널리 알려지기도 한다.

"페어리 테일"에 가입하기 전에는 나라를 대표하는 자산가인 하트필리아 재벌의 아가씨였다. 부모님과 하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아무것도 부족한게 없는 풍족한 환경에서 자라지만, 어머니인 레이라가 어린 시절에 돌아가시고 그것이 원인이 되어 아버지인 쥬드와는 서로 험악한 관계가 된다. 훌륭한 마도사가 되기 위해서 가출하여 나츠와 해피와의 만남을 계기로 동경을 품고 "페어리 테일"에 가입한다. 매그놀리아에서 사는 집은 집세 7만 J의 아파트지만, 나츠 일행이 멋대로 방에 들어올 때가 때때로 있으며 나츠 일행과의 일에서 그들이 물품이나 마을을 부수고 다녀 보수가 깎이는 때가 많기 때문에 돈이 부족하여 집세를 낼 수 없을 때도 가끔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