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오오카미 씨와 7명의 동료들완결작
Ookami-san to Shichinin no Nakamatachi
オオカミさんと七人の仲間たち
최근수정 2012-02-26 04:37:26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3224위 -11 인기도: 183,669 프리미엄: 433 감정가: 122,446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0.07.01
종영일 : 2010.09.16
장르 : 코미디,패러디,로맨스
프로듀서 :  J.C.Staff FUNimationEntertainmentL flyingDOG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 : 현대
공간적 배경 : 오토기 사립학원 
 
 
홈페이지
 
 
줄거리
오토기 사립학원, 그곳에는 학생들의 문제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줌으로써 학생들의 원만한 학교생활을 도와주는 '오토기 은행'이 존재한다.
오오카미 류코는 1학년 F조로 오토기 학원학생 상호부조협회(오토기 은행)의 행동대장이다. 늑대가 모티브인 캐릭터로 복싱하고 너클을 무기로 사용한다. 남자 어조를 사용하지만, 중등부 무렵에 있었던 사건을 아무도 믿지 않은 것이 원인. 소녀 소설과 개를 매우 좋아하고 모리노 료시에게 많은 연정을 품고 있지만 드러내지는 않는다. 하지만 모리노 료시가 자신 이외의 여성과 교제하거나 접촉하면 기분 상해하며 모리노 료시에게 무시당한 날에는 샌드백에 화풀이 한다.
모리노 료시역시 고등부 1학년 F조로 오오카미 료쿄와 같은 반이다. 모티브는 빨간 망토의 사냥꾼. 시골에서 와서 시선 공포증을 가지고 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으면 남자다운 어조로 말하는 것이 특징. 새총을 잘 사용한다. 입학초 오오카미 료코에 반해 미행 후 고백하나 오오카미 료코가 차지만 오오카미 료코의 마음을 얻기 위해 오토기 은행에 들어가게 되고 오오카미 료코를 위해서라면 대담한 행동을 서슴지 않게 하기도 한다.
 
 
설정
오토기바나시 
일찍이 정재(政財)계에서 널리 알려진 현 오토기 학원장 아라가미 란부가 인재의 과소화에 고민하는 한 지방의 거리를 재력ㆍ권력ㆍ인맥 총동원의 특별 조처로 만든 학원 도시이다. 유등부부터 대학까지 갖춘 매머드교ㆍ오토기 학원을 시작으로 상질의 학습 환경을 갖춘 정돈 되어 있는 학교가 설립되었고, 학생용의 레저 시설도 다수 가지고 있다. 더욱이 학생의 자주성이나 인간성을 닦기 위한, 일상에 적당한 난동을 일으킬 필요악으로서 오니가시마 고등학교나 오토기 은행을 설치하는 비밀리의 계획을 통해, 매년 다수의 유능한 인재를 사회에 배출하고 있다.
 
오토기 은행 
정식명칭은 '오토기 학원 학생 상호부조 협회'(= 학원 학생 상호 부조 협회). 대표는 총재인 리스트지만, 진짜 대표는 학원 창시자 아라가미 란부. 절대적 신뢰와 공포로 오토기 학원에서 군림하는 만물장사, 정의의 아군이자, 학생의 방비선, 사회 부적합자의 집합소. 활동 내용은 학생끼리 서로 돕고 협력하여 학원 생활을 더욱 좋게 하며, 학생들에게 충실한 학원 생활을 제공하는 것이다. 실제는 학생들에게 '대여'를 만들어, 후에 그것과 상응하는 '대여'를 협회에 돌려받는 은행과 같은 일을 하고 있다. 대체로 '대여'를 돌려받는 것은 '대여'를 받은 학생이 졸업해 사회인이 되고 나서이다. 은행 외관은 바람이 분 것만으로도 무너질 것 같은 낡은 건물이지만, 지하에는 비밀 기지와 같이 숨겨진(입구는 식기장의 뒤편) 호화찬란한 공간이 있다. (여기를 회원은 지하 본점이라고 부르고 있다) 지상의 부실(부원은 여기를 지점이라고 부른다.) 손님 상대 등은 각 년 조별 당번제이다.
 
용궁류방술 
용궁가(성이나 18금과 이름이 붙는 산업에 손을 벌리고 있는 용궁 그룹의 대표 집안)에 대대 전해지는 기술의 총칭.
 
소원
아라가미 란부가 오토기 학원의 '학생 상호부조'의 회원들과의 교환 약속으로, 1년간 오토기 학원의 '학생 상호부조' 협회를 맡으면 학원을 졸업할 때에 소원을 실현해준다는 것으로, (즉, 3년간 근무하면 소원은 3개가 된다) 실현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그 소원을 실현해주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