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급 모험자로 릴리루카 아데를 서포터로 고용한 적이 있는데 이때 릴리에게 뒤통수를 맞은 듯 하다.
평소 릴리는 마법으로 종족을 바꿔가면서 범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꼬리가 안잡혔으나 게도가 릴리루카가 마법으로 변신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바람에 들켰다.
릴리를 추격하다가 벨과 류에게 제지를 당한뒤 그냥 사라진 듯 했으나 릴리에게 앙심을 품고 있다가 소마 파밀리아의 카누 패거리들과 손을 잡고 던전에서 릴리를 붙잡은 다음에 금품을 뜯어낸다.
하지만 릴리로부터 빼앗은 물건을 독점하려는 카누 패거리의 함정에 빠져 위기에 몰리자 줄행랑을 친다.
원작소설에서는 직후 남자의 비명소리가 울려퍼졌다라고 하고, 애니메이션에서는 게드의 비명소리 직후 클로즈업된 킬러앤트의 입에 피가 묻은 식으로 묘사,
어느쪽이든 끔살이라는건 확정이다.
참고로 전생에서도 악역으로 등장. 아르고노트를 노리는 영웅후보중 한명으로, 아르고노트를 죽이라는 왕의 명령대로 천수의 쇠사슬의 파편을 통해 몬스터를 대량으로 조정하다가 파편이 파손, 결국 자신이 끌고 온 몬스터에게 죽게 된다.
하지만, 그래도 아르고노트에 대한 집념이 강해서, 아르고노트를 죽이라고 명령하며 사망.
CV : 후쿠시마 준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