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보아 행콕
Hancock Boa , ボア・ハンコック
최근수정 2021-04-03 22:52:03
대표작
유저평점
9.01
마스터평점
랭킹: 32위 -2 인기도: 21,592,890 프리미엄: 0 감정가: 3,368,491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191cm

프로필

생일: 9월 2일.

나이: 29세→31세.

신장: 191cm.

쓰리 사이즈: B 111,W 61,H 91.

일명: 해적 여제.

현상금: 前 8000만 베리.

능력: 매료매료 열매.

소속: 구사 해적단 선장이자 칠무해.

 

CV

미츠이시 코토노.

 

상세 정보

왕하 칠무해 중 한 사람. 아마존 릴리 황제. 구사 해적단 선장. 고르곤 3자매 장녀. 

세계 제일 아름답다고 칭송받는 절세의 미녀. 요염한 긴 흑발이 특징. 그 미모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을 매료한다. 항상 근엄한 태도를 취하며 자신의 미모를 믿고 멋대로 행동하지만, 그 아름다움탓에 그 누구도 그녀를 질책하지는 못한다. 상대를 내려다볼 때 등을 너무 재끼며 내려다봐서 거꾸로 올려다보게 되는 버릇이 있다. 큰 뱀인 "살로메"를 항상 데리고 다닌다.

초인계 악마의 열매 "매료매료 열매"의 능력자다. 자신에게 반한 자들을 돌로 만들 수 있다. 석화할 수 있는 대상은 생물뿐만이 아니라 물질에 대해서도 가능. "패왕색의 패기"를 가지고 있다. 신체능력도 높으며 그 실력은 해군 원수인 센고쿠에게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로 발 기술을 사용하며 싸운다.

12살 때 납치범에 의해서 여동생들과 함께 끌려가 세계 귀족의 노예가 된 과거가 있다. 그때 노예의 증거인 천룡인의 문장을 등에 새겨지고 게다가 여흥으로 악마의 열매를 먹게 되어 여동생들과 함께 능력자가 된다. 4년 후에 모험가 피셔 타이거에 의해서 해방되고 성지 마리조아로부터 탈출. 여동생 두 명과 함께 길거리에서 해맬 때 뇽 할멈과 레일리, 샤키로부터 보호되고 아마존 릴리로 귀환한다. 18살 때 황제의 지위를 계승하고 처음 원정에서 8000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지고 "구사"를 경계하는 정부의 요청을 받아 칠무해에 가입한다. 등에 있는 천룡인의 문장은 섬에 있는 모든 백성들에게 숨기고 괴물 고르곤의 저주라고 속이고 있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