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우즈마키 나루토
Naruto Uzumaki , うずまき ナルト
최근수정 2021-02-13 04:36:13
대표작
유저평점
8.75
마스터평점
랭킹: 16위 -1 인기도: 31,710,336 프리미엄: 62 감정가: 7,991,00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닌자 등록번호: 012607

생일: 10월 10일.

별자리: 천칭자리.

혈액형: B형.

신장: 145cm(1부 시점).

체중: 40kg(1부 시점).

성격: 지기 싫어함, 눈에 띄고 싶어함.

좋아하는 음식: 일락 라면, 단팥죽.

싫어하는 음식: 생야채.

싸워보고 싶은 상대: 우치하 사스케, 3대 호카게.

좋아하는 말: 된장 챠슈 라면 곱배기.

취미: 장난, 꽃에 물 주기.

 

CV

타케우치 준코.

 

상세 정보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 출신의 닌자. 미수 중 하나인 구미호가 몸에 깃든 인주력이다. 천애고아. 1부 초기 시점에서 닌자 학교 최고의 열등생이었다.

금발과 푸른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양쪽 볼에는 고양이 수염 같은 세 개의 선이 있다. 말버릇은 "~닷테바요(라니깐)".

막 태어났을 때 마을을 괴멸 상태로 몰고갔던 미수 중 하나 구미가 체내에 봉인된다. 구미호에게 피해를 얻은 세대의 사람들에게 백안시되고 따돌림을 받으며 진실을 모르는 어린아이들에게서도 나루토를 적시하는 어른들의 태도를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받아 결과적으로 마을의 거의 모든 사람한테 따돌림을 받는다. 그 반동으로 주위의 관심을 받기 위하여 마을 사람들을 종종 장난으로 곤란하게 만드는 문제아였다. 그러나, 자신을 인정해준 닌자 학교에서의 담임인 우미노 이루카, 어린 시절부터 식사를 함께 해줬던 일락 라면의 테우치, 아야메 부녀, 그림자에서 지탱해주던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 등. 소수의 이해자의 존재도 있어서 인간적으로는 훌륭하게 성장하였다. 또한, 따돌림받던 히나타를 구해주는 등 정의감도 가지고 있는 성격.

꿈은 "선대의 어느 호카게도 뛰어넘는 호카게가 되어서 마을 사람들 전부가 자신을 인정하게 만드는 것". 또한, "내뱉은 말은 절대로 굽히지 않는 것"을 자신의 길로서 내걸고 있다. 근성 등의 정신론을 제창하면서도 "험한 길을 걷는 법"을 알려고하며, 나선환이나 성질 변화의 수행으로 효율적인 요령을 사용하는 등. 이론을 기반으로한 유물론적인 방식도 실천하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