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생일: 4월 24일.
혈액형: A형 같은 성격.
연령: 300살 이상.
신장: 162cm.
체중: 46kg.
쓰리사이즈: B80-W56-H83.
직무: domestic genius(가정적인 천재).
좋아하는 것: 영어, 1등, 계획을 세우는 것.
싫어하는 것: 한자, 2등, 계획대로 되지 않는 것.
최근의 고민: 1위로 다시 피어나기 위한 계획이 너무 많아서 곤란하다.
CV
하야미 사오리.
상세 정보
지옥의 명계 법치성 극동 지국의 "도주혼대"의 토벌대 극동 지부 제32지구장. 일등 공무마. 엘시의 학생시절 동기생이자 절친한 친구이다.
실력만으로 수석을 딸 정도의 수재이며 학생 시절의 성적은 항상 탑. 항상 소지하고 있는 큰 낫은 악마 학교를 수석 졸업한 상징인 "증거의 대낫"이다. 학생 시절은 항상 낙오생이었던 엘시의 뒷바라지를 보고 있었던 것도 있어서 지상에서 엘시와 재회하고나서도 비행중 멈추는 방법을 가르치거나 날개옷의 복수 제어나 과거시 스크린의 사용법을 보여젔다. 동마술을 20개 동시 제어함으로서 날개옷없이도 날 수 있다. 엘시에게 있어서는 더없이 소중한 친구이며 누구보다도 존경하는 동기. 그리고, 케이마를 둘러싼 라이벌 중 한 사람이기도 하다.
건방지며 프라이드가 높고 지는 걸 싫어하는 고집불통 츤데레 성격이며 자신이 납득가지 않는 것은 일절 인정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기 때문에 그것이 원인이 되어 마음의 틈을 낳게 된다.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직선적인 성격이며 도쿠로에게서는 "바보같이 솔직한만큼 협조성이 없고 분위기도 읽지 못한다"라고 평가받지만, 그런 점까지 포함하여 그녀를 마음에 들어하는 면이 있다. 또한 노라와는 달리 자신의 실력을 자랑하는듯한 묘사는 거의 없다.
주위로부터는 천재라는 말을 듣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본인의 노력의 산물이며 주위의 이미지와 실상 사이에서 쭉 고뇌해왔다. 그리고, 도주혼대의 일원이 되고나서부터는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실전의 갭에 시달려 자신감을 완전히 상실. 인간계에 와서도 전혀 성과를 올리지 못하고, 한 마리의 도주혼도 포박하지 못하였다. 겨우 마음의 틈에서 나온 한 마리의 도주혼조차 놓치고 말고 그것을 쫓고 있을 때 엘시와 재회한다.
이러한 갭과 낙오생인 엘시가 성적을 올리고 있다는 현실에 대한 쇼크가 그녀에게 마음의 틈을 현저화시켜 그곳에 도주혼이 들어가 조종당하고 만다. 자포자기가 되면서도 하쿠아를 생각하는 엘시의 말에 도주혼으로부터 해방된다. 그 후에는 이유를 어떻게든 만들어서 자주 케이마의 집으로 놀러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