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Fate/kaleid liner 프리즈마☆이리야완결작
Fate/kaleid liner Prisma☆Illya
Fate/kaleidlinerプリズマ☆イリヤ
최근수정 2013-09-09 12:02:09
유저평점
8.12
마스터평점
랭킹: 43위 · 인기도: 38,744,340 프리미엄: 2091 감정가: 25,829,56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0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3.06.22
종영일 : 2013.09.07
장르 : 액션,코미디,판타지,마법
프로듀서 :  SilverLink SentaiFilmworksL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후유키(冬木)시>호무라바라(?群原)학원
 
 
 
줄거리
본격 마법소녀물 만화!

일본에 있는 한 도시인 후유키시에 살며 호무라바라 학원에 다니며 노는 것이나 만화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쉴 때는 니트가 되고 싶어~,라고 말하기도 하는 지극히 평범한 소녀인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イリヤスフィ?ル?フォン?アインツベルン)은 어느 날 갑자기 날아온 인공 천연 정령인 매지컬 루비(マジカルルビ?)에 의해서 강제적으로 계약을 맺게 되어, 마법소녀 프리즈마 이리야가 되고 만다!

그리고, 이리야는 카레이도 스틱의 본래의 주인이자 마술사인 토오사카 린(遠坂?)의 반 협박(?)식 부탁으로 명령을 받게 된다. 그리고선 후유키시에 잠들어있는 어떤 위험한 카드의 회수를 돕게 된다.

그리고 새로 등장하는 또 다른 소녀. 그녀의 이름은 미유 에델펠트(美遊?エ?デルフェルト). 성적도 좋고, 운동신경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쿨한 성격에다가 타인과의 접촉을 거부하는 그녀는 린의 라이벌인 마술사 루비아젤릿타 에델펠트(ルヴィアゼリッタ?エ?デルフェルト)의 제자이자 메이드이다. 그런 그녀는 루비아젤릿타에게서 매지컬 사파이어를 이어받은 또 다른 마법소녀이다. 그 특유의 무뚝뚝하고 타인에게 의지하지 않으려고 하는 성격 때문에 언제나 외톨이였던 그녀와 이리야는 갈등 끝에 친구가 되는데..
 
 
설정
경면계(鏡面界)
이리야네들이 살고있는 세계와 평행세계의 경계면에 있는, 클래스 카드에 의해서 만들어진 세계. 구면이 설정되어 있으며, 영령을 쓰러뜨리면 소멸한다. 공간의 넓이는 마력의 일그러짐에 비례하기 때문에, 카드를 회수할 때마다 좁아져간다.

카레이도 라이너(カレイドライナ?)
마술예장 카레이도 스틱에 의해서 마법소녀가 된 자들의 총칭. 스틱의 기능에 의해서 여러 가지 평행세계로 액세스가 가능하며, 이것을 가지고 무한의 마력과 무한의 가능성이 현현된 모습으로 법칙을 뛰어넘어 현실세계로 뛰어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진다. 

클래스 카드(クラスカ?ド)
영령이라고 불린자의 힘이 깃든 위험한 카드. 후유키의 땅에는 총 7장의 카드가 잠들어 있으며, 협회에 의해서 2장이 회수되었다. 카드에 깃들어있는 영령은 원작 Fate/stay night에서 서번트로서 소환된 것과 동일하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