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트리니티 세븐완결작
Trinity Seven
トリニティセブン
최근수정 2015-10-03 16:31:03
유저평점
7.25
마스터평점
랭킹: 996위 49 인기도: 94,211 프리미엄: 1000 감정가: 62,80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4.10.08
종영일 : 2014.12.24
장르 : 액션,코미디,에찌,판타지,하렘,마법,로맨스,학교,소년,초자연
프로듀서 :  TVTokyo SevenArcs AvexEntertainment SotsuAgency Plum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왕립 비브리아 학원.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trinity-7.com/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Trinity_Seven

Baidu:http://www.baidu.com/s?usm=1&wd=trinity+seven+%E9%AD%94%E9%81%93%E4%B9%A67%E4%BD%BF%E8%80%85&ie=utf-8&rsv_cq=%E3%83%88%E3%83%AA%E3%83%8B%E3%83%86%E3%82%A3%E3%82%BB%E3%83%96%E3%83%B3&rsv_dl=0_right_recom_6728

 

 

줄거리

오만. 질투. 분노. 태만. 탐욕. 폭식. 색욕.

 

그것은 왕립 비브리아 학원에 군림하는 7명의 소녀가 짊어지고 있는 죄(테마). 세계를 되찾기 위해서 소년은 이 죄를 지배하기로 하였다--. 그 소년, 카스가 아라타(春日アラタ)가 즐기고 있었던 일상은 "붕괴 현상"이라고 불리는 불가사의한 사건으로 인해서 사촌 여동생인 히지리(聖)와 함께 이공간으로 사라져버렸다. 붕괴 현상을 해명하여 히지리를 되찾기 위해서 왕립 비브리아 학원으로 입학한 아라타.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건 죄로 구성된 마도를 다루는 7명의 소녀, 트리니티 세븐이었다. 러브코미디&때때로 진지한 마법 이야기가 막을 열게 된다.

 

첫 번째 트리니티 세븐은 전문 술식은 연금술. "서고"는 색욕. 테마는 생명인 아사미 리리스(浅見リリス)이다. 젊은 나이에 교수직을 얻은 스타일 발군에다가 용모 단정한 소녀이다. 붉고 긴 머리에 오른쪽만 땋아내린 특이한 머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베레모를 착용하고 있다. 평소에는 엄격한 태도로 대하는 성격이다. 대화를 나눌 때에는 항상 존댓말을 쓴다. 전투 시에는 연금술을 사용한 자신의 마도서롤 여러 총의 형태로 변화시켜 싸우는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지원사격 역할을 할 때가 많다.

 

두 번째 트리니티 세븐은 전문 술식은 성의술. "서고"는 분노. 테마는 붕괴인 칸나즈키 아린(神無月アリン)이다. 소지하고 있는 마도서는 황혼의 진설. 자칭 "마왕의 신부"를 목표로 하는 히지리와 똑 닮은 소녀. 아라타가 입학 첫날에 목욕하러 갔을 때 남성용 욕탕에서 첫 등장. 천연 캐릭터이며 설령 욕탕에서 이성이 자신의 알몸을 봐도 전혀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 데다가 화도 내지 않는다. "어렵네"가 말버릇. 

 

세 번째 트리니티 세븐은 전문 술식은 인법술. "서고"는 질투. 테마는 기대인 카자마 레비(風間レヴィ)이다. 살인술에서 방중술에까지 여러 술법을 구사하는 쿠노이치 소녀. 그 실력은 세계 탑 클래스이며 전투능력 한정으로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이다. 수리검을 본뜬 머리 장식을 사용하여 포니테일로 묶은 헤어스타일이며 왼쪽 눈 부분은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있다. 머플러를 항상 목에 두르고 있으며 해수욕장에 가거나 욕조에 들어갈 때도 늘 빼놓지 않는다. 속옷을 착용하지 않기 때문에 작중에서도 전투 시는 엉덩이가 노출될 때가 있다. 아라타와 리리스가 대화할 때 성적인 상상을 하거나 리리스의 가슴을 몇 번이고 주무르는 걸 보아하니 아라타처럼 능글능글한 면도 있다.

 

네 번째 트리니티 세븐은 전문 술식은 영창술. "서고"는 오만. 테마는 정의인 야마나 미라(山奈ミラ). 왕립 도서관 검열관 주석이라는 위치에 앉아 있는 소녀. 온갖 마법을 반사시킬 수 있는(튕겨내는) 수정인 "거울 나라의 서"를 가지고 있으며 아라타의 마술을 정통으로 맞은 사람 중에서 유일하게 그것을 반사해냈다. 선배인 아키오를 항상 따르고 있으며 레비로부터는 소프트한 백합이라고 불리는 등. 아라타를 "부정한 존재"라고 인식하고 있다. 토끼 무늬의 속옷을 착용하거나 레스토랑에서는 웨이트레스 모습으로 봉사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의 귀여운 모습도 보인다.

 

다섯 번째 트리니티 세븐은 전문 술식은 진언술. "서고"는 폭식. 테마는 신앙인 후도 아키오(不動アキオ). 천공 도서관 부근 출신이며 옛날에는 비보무녀(스프리건)였다. 왈립 도서관 검열관 제3석이라는 자리에 앉아 있는 키가 큰 소녀. 그리 섬세하지 못하고 호쾌한 성격이며 그녀의 특기인 발차기는 바닥이나 벽을 파괴할 정도의 위력을 가지고 있다. 마력이 소모되면 몸집이 작은 수도녀의 모습으로 변한다. 야마나 미라와 매우 친하다. 미라와 함께 아라타를 의식하고 있지만, 미라처럼 명확한 적의를 가지고 있는 게 아니라 본인도 "의외로 마음이 맞는다"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여섯 번째 트리니티 세븐은 전문 술식은 중창술. "서고"는 탐욕. 테마는 우정인 쿠라타 유이(倉田ユイ)이다. 오랜 시간 동안 꿈 속에서 지냈던 마도사 소녀이며 마력은 추기 클래스와 학원장 다음 가는 위력을 가지고 있으며 마력을 잠재우기 위해서 지하 미궁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현실 세계와 "꿈 속 세계"에서는 겉모습이 다르며 전자는 몸집은 작지만 글래머한 체형이며 후자는 전자보다 키가 약간 크고 좀 더 어른스럽다. 아린이 말하길 꿈 속의 그녀는 그녀 자신의 "이상적인 모습"이라고 한다. 스스로 아라타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대는 등. 아린처럼 수치심을 보이지 않는다.

 

마지막 트리니티 세븐인 전문 술식은 수비술. "서고"는 태만. 테마는 정체인 리제롯테 셜록은 세리나의 쌍둥이 언니이며 일찍이 왕립 도서관 검열관 차석의 자리에 앉았었던 소녀였다. 스스로 마왕 후보가 되어 아지트에서 "붕괴 현상"을 일으켜 트리니티 세븐 모두의 마력을 빼앗으려고 하는 장본인이다. 

 

이러한 7명의 히로인들과 함께 "왕립 비브리아 학원"에서 펼쳐지는 마법 이야기. 이공계로 사라진 여동생, 히지리를 구하기 위해 트리니티 세븐들과 함께 러브코미디&진지한 마법 이야기를 겪어가며 성장해나간다. 애니메이션은 2014년 2월 14일에 후지미 서방 공식 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화 기획이 진행되었다고 발표된 후. 트리니티 세븐이라는 타이틀로 2014년 10월부터 TV 도쿄 등지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설정

트리니티 세븐(トリニティセブン)

성 비브리아 학원에서 각 서고에 있는 "비오의"를 습득한 7명에게 주어지는 칭호이며 리리스, 아린, 레비, 유이, 미라, 아키오, 리제. 이렇게 7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붕괴 현상(崩壊現象)

특정한 지역이나 범위가 중력 진동이나 자석 발생으로 인해 대파괴를 일으키는 현상. 한 번이라도 일어나면 그 지역은 폐허가 되고 생명 그 자체도 소멸한다. 한편으로 붕괴 현상이 완성되기 전에 붕괴 현상의 "기점"을 파괴하면 그 현상도 멈추고 원래 있었던 생명도 돌아오게 된다.

 

서고(아카이브)

오만, 질투, 분노, 태만, 탐욕, 폭식, 색욕. 이렇게 7종류의 대죄로 구성된 마도 상의 분류. 인간의 뇌에는 인식 불가능한 고차원의 계층에 존재하고 있다. 생명을 가지고 있는 육체로는 도달할 수 없으므로 마도사들은 의식과 정신을 그 계층까지 날려보냄으로써 "서고"에 접속한다. 마도사의 연구에서 필수적인 마도의 "테마"는 이 7종류 중 어느 하나에 속해있다. 서고 및 후술할 테마는 기본적으로 본인에게서 가장 먼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테마(テーマ)

마도사가 연구하기 위한 제재가 되는 것. 마도사 견습생은 우선 각각 "테마"를 찾는 일부터 시작한다. 예를 들어 동일한 "테마"가 있다고 해도 개개인의 인상 등이 다르므로 결코 동일한 마도는 성립되지 않는다. 그리고 마도사 자신의 "테마"를 연구하여 성과를 내어 "실행"에 옮김으로써 술식(마력)을 사용할 수 있다.

 

마도사(魔道士(メイガス))

사람의 길이 아니라 "마(魔)"의 길을 걷는 자들의 총칭. 일반적으로는 해결 불가능한 미해결 사건이나 마도적 사건을 조사, 해결하는 것이 주된 역할이다. 세계의 이치로부터 이탈하여 이세계, 이차원, 초자연현상 등의 연구를 계속하기 때문에 그 사람의 비뚤어진 정신이나 주장이 기초적 자질이 되었다. 인간의 윤리관에서 탈피된 사상가가 대부분이며 왕립 비브리아 학원에 대표되는 마도사를 육성하는 조직 중에서는 최저한의 윤리를 준수시키려고는 하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