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완결작
Kono Subarashii Sekai ni Shukufuku wo!
この素晴らしい世界に祝福を!
최근수정 2020-07-05 11:29:05
유저평점
8.52
마스터평점
랭킹: 186위 -1 인기도: 11,212,443 프리미엄: 1885 감정가: 7,474,962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0
러닝타임 : 23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6.01.14
종영일 : 2016.03.17
장르 : 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마법,패러디,초자연
프로듀서 :  HalfH.PStudio NipponColumbia KlockWorx SonyMusicCommunications Toranoana 81Produce KadokawaMediaHouse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로 추정.

공간적 배경:RPG게임 같은 이세계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konosuba.com/

wikipedia:en.wikipedia.org/wiki/Kono_Subarashii_Sekai_ni_Shukufuku_o!

Baidu:www.baidu.com/s

줄거리

게임을 사랑하는 히키코모리 사토우 카즈마의 인생은, 교통사고에 의해 어이없게 막을 내릴..터였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여신을 자칭하는 미소녀 아쿠아가 구했다. "저기 좋은 이야기가 있는데, 이세계에 가지 않을래?" 한가지 네가 좋아하는 걸 가져가도 좋아". "그럼, 너로". RPG게임 같은 이세계에서, 모험자생활 엔조이! 노려라 용사!..라며 들뜬 것도 잠시, 이세계에서 환생한 카즈마의 눈앞에 놓인 시급한난제는, 생활비를 마련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트러블 메이커에 쓸모없는 여신 아쿠아와 중2병에 걸린 메구밍, 망상 논스톱 여기사 다크니스, 능력은 높으면서 정말 어처구니 없는 3인과 파티를 꾸리게 되어, 카즈마의 파티는 마왕군에게도 요주의인물이 된다. 평범한 모험가 카즈마가 보내는 이세계라이프의 내일은 어디로!?

설정

레벨

모험가는 레벨을 올려 상위의 직업으로 진급할 수 있다. 레벨을 올리면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며 그것을 모험자 카드에서 자신의 스킬을 강화 혹은 새로 배운 스킬에 투자하여 습득할 수 있다.

모험가 카드

모험가의 신분증 겸 스킬 관리를 위한 카드. 모험자 길드에 가입한 자에게 지급된다. 모험가 카드는 소유자의 수준, 직업, 상태, 습득 스킬, 과거에 토벌한 몬스터의 종족과 그 수 등의 항목이 표시된다. 새로운 스킬을 습득 할 때 모험가 카드를 조작하여 「습득 가능 스킬 목록」에 나와있는 기술을 누른다. 참고로 기본직인 '모험가'는 실제로 능력을 보고 그 사용 방법을 가르쳐 달라고 해야한다.

홍마족

메구밍과 융융이 이에 해당한다. 홍마족은 태생부터 뛰어난 마법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홍마족 마을사람 전체가 높은 마법력과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왠만한 마을 사람들은 전부 상위직업의 마법사이다. 홍마족의 특징은 흑발과 적안이다. 덤으로 태어날 때부터 신체 어느 한 부위에 문신 비슷한 것이 있다. 

기동요새 디스트로이어

현재는 멸망한 마도기술대국 노이즈에서 만들어진 초대형 골렘, 거대한 거미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크기는 웬만한 작은 성채 크기를 웃돈다. 마왕성을 공략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나 마왕성 주위에 펼쳐진 결계 때문에 정작 마왕성에는 근접하지도 못하고 폭주해서 돌아다니면서 민폐를 끼치고 있다. 디스트로이어를 만든 노이즈는 디스트로이어 가동 직후 폭주에 의해 멸망당했다. 마법결계로 마법도 통하지 않고, 안에는 경비용 골렘이 잔뜩 배치되어있으며, 날아 들어오는 것을 대비해서 포대형 골렘까지 있는 등 난공불락의 요새.

엑셀 마을

카즈마와 아쿠아가 처음 떨어진 마을. 마왕성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마을로 비교적 약한 마물 밖에 출현하지 않는 곳이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