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달려라 부메랑완결작
Dash! Yonkuro
ダッシュ!四駆郎
최근수정 2012-02-25 19:47:25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8266위 7 인기도: 790 프리미엄: - 감정가: 52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25
러닝타임 : 20분
등급 : 전체
방영일 : 1989.10.03
종영일 : 1990.03.27
장르 : 스포츠
프로듀서 :  Nonefound addsome.
홈페이지 : 

The story is a succession of races in imaginative paths and runs to suit her run. The story will focus increasingly what is the real Emperor, will be discovered having this many mini title that will compare against the Emperor of Yonkuro, the epilogue to the epic challenge of the Rally of hell in this race will challenge a group of thugs who want to take advantage of Best of Mini 4WD racers to be able to recover a hidden treasure.The story centers on a brother and sister, Tatsuya and Kiyoko, the children of a scientist at the Twin X facility. This story is used by the very popular main character Yonkuro Hinomaru.

(Source: ANN)

평범해보이는 초등학생 강차돌, 나왈구, 이센돌, 카멜레온, 유하늘. 이 5명은 유일한이 이끄는 미니카 경주팀 '돌진군단'의 멤버이다. 차돌과 왈구가 함께 항구에서 미니카 경주를 하다가 하늘과 마주치게 되고, 유 감독은 자신이 개발한 미니카를 차돌이 가지고 있다는 것에 놀라게 된다. 차돌은 자신의 미니카가 아버지 강속도에게서 받았다고 하자 유일한은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그리고 얼마 후 카멜레온, 이센돌을 차례로 영입(?)해서 돌진군단이 구성된 것이다.

1차 예선과 2차 예선은 주걱턱 감독이 이끄는 스칼리온, 무적군단과 마주치게 된다. 1차 예선에서는 초반 상대의 비겁한 전술에 밀리는 모습을 보이며 먼저 1패를 안지만 차돌과 하늘의 활약에 힘입어 2승을 거둬 2차 예선에 진출하고, 무적군단과는 먼저 1승을 거두지만 무적군단 주장 왕대포의 가공할 실력에 밀려 1패를 안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 미로탈출 경기에서 센돌이 먼저 골인해 2승 1패로 8강전에 진출한다.(사실 SBS에서는 2차 예선 1차전만 방송되었다. 2, 3차전의 경우 비디오로 출시되었는데, 순서가 하필이면 마지막회 이후로 밀리는 바람에 팬들에게 다소 혼란을 줬다.)

8강전을 앞두고 차돌이 부메랑을 잃어버렸다가 경주를 통해 다시 찾는 우여곡절 끝에, 돌진군단은 U2팀과 8강전을 치른다. 팀워크의 부재로 먼저 1패를 안지만 다시 1승을 거두게 되고, 마지막 3차전에서는 어이없게도 건전지가 방전되어 두 팀 모두 골인하지 못해 1무로 끝나게 된다. 연장전에 돌입하게 되고, 마지막 코스에서 센돌의 슈팅스타가 고장나 더 이상 경기를 못하게 되지만, 풍차를 이용해 내리막길을 그대로 달리게 하는 센돌의 활약 끝에 이겨 결국 준결승에 오르게 된다.

한편, 가공할 실력으로 결승 진출을 확정지은 귀당원팀의 주장 독고진은 사실 유 감독과 10여년전 같이 미니카를 연구했다가 결별했던 적이 있다. 그는 차돌에게 '진정한 지평선의 후예를 가리자'며 결승전에 반드시 올라오라는 충고를 한다. 차돌은 계속 독고진에게 정신이 팔리다가 그만 농군단과의 경기에서 미니카 개조를 놓쳐 코스이탈할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차돌은 독고진의 충고를 되새기며 머리띠의 깃털을 부메랑에 꽂아 결국 이기게 된다. 2차전에서 1패를 안고 운명이 걸린 마지막 3차전... 상대적으로 쉬운 용수철 코스를 택한 농군단에 맞서 차돌은 거의 90도 각도로 꺾인 직선 코스를 불타는 태양을 후진시켜 빠른 속도로 달리게 해 결국 이겨 결승전에 진출한다.

차돌의 잡념을 없애기 위해 유 감독은 중국으로 전지훈련을 오지만, 차돌은 오히려 귀당원팀의 감독 뽀 선생이 주지로 있는 절에 들어갔다가 귀당원팀과 시합을 하게 된다. 그러다가 부메랑에 벼락이 떨어져 거의 망가져버리고, 유 감독이 새로 개발한 제로원을 받기 위해 망가진 부메랑을 가지고 시합을 하는 우여곡절끝에 새로운 미니카 제로원을 받게 되고 이름을 '슈퍼 부메랑'으로 정한다. 한편으로 결승전을 앞두고 귀당원팀 멤버간에 독고진이 차돌을 편든다는 의혹을 가지고 불화가 일어나게 되고, 차돌은 이를 시합으로 결정하자고 하여 시합을 벌이게 된다. 처음에는 귀당원팀간에 불화로 인해 거의 돌진군단이 이길 듯 하지만 어려운 상황에서 귀당원팀이 다시 합심하여 질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 순간 차돌의 대활약으로 결국 이기게 되고, 독고진과 차돌은 서로 선전을 다짐한다.

드디어 벌어진 결승전. 예전과는 달리 전 코스를 세 번 돌아 승부를 결정짓는 방식이기에 어느 때보다 집중을 해야 하는 경기였지만 돌진군단은 초반부터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며 계속 뒤진채 경기를 하게 된다. 그러나 카멜레온과 센돌이의 대활약에 힘입어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고 차돌의 슈퍼 부메랑이 나서게 된다. 처음에는 가공할 속도로 치고 나갔지만, 차돌이 혼자 너무 오래 달린 탓에, 차돌이의 체력도 떨어지고 슈퍼 부메랑도 건전지가 떨어져 느려진다. 그 순간 왈구가 불타는 태양을 가지고 혼신의 힘을 다해 달리고, 그 사이에 차돌은 건전지를 갈아끼워 다시 뛰게 된다. 드디어 마지막 코스에 접어들고, 승부는 독고진의 프로 부메랑과 차돌이의 슈퍼 부메랑.

하지만 슈퍼 부메랑은 속도를 못 이기고 그만 곡선코스에서 코스이탈을 하게 되는데, 차돌은 이를 막으려다 그만 넘어져 일어나지 못하게 된다. 이제 귀당원팀의 우승이 눈 앞에 보이는 상황. 그러나 차돌의 머리 속에서 강속도가 강하게 외친다. '차돌아. 포기하지 마라. 지평선에서 기다리고 있겠다.' 이를 들은 차돌은 다시 힘을 내 일어나게 되고, 마지막 곡선 코스를 노려 중앙 분리대 위로 슈퍼 부메랑을 달리게 해 최종 직선 코스에서 프로 부메랑과 나란히 달리게 한다. 그리고 슈퍼 부메랑은 프로 부메랑과 거의 동시에 골인하게 되고, 마지막 카메라 판정이 나오는데, 거의 0.5cm 차로 먼저 슈퍼 부메랑이 골인한 것으로 판정되어 우승은 돌진군단이 차지하게 된다. 독고진은 약간은 허탈한 표정을 짓지만, 환호하는 차돌의 모습을 보며 '강차돌.... 역시 너야말로 지평선의 진정한 후예다..'라고 되뇌인다. 이로서 달려라 부메랑 TV판은 막을 내리게 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