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모험자완결작
The Man was from Spain
冒険者
최근수정 2012-02-25 19:48:25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위 인기도: 0 프리미엄: - 감정가: -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26
러닝타임 : 25분
등급 : None
방영일 : 1992.11.28
종영일 : 1993.03.30
장르 : 어드벤처,역사
프로듀서 :  NipponAnimation
홈페이지 : 

Christopher Columbus is a man of strong will. His life is full of drama.

Born in Genoa, he realizes his dream of becoming a sailor, dares to search for a new route, and finally reaches his goal, discovering a new land in the process.

Sometimes in desperation, sometimes in excitement, his experiences are truly extraordinary.

(Source: AnimeNfo)

이탈리아의 제노바에 사는 소년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동경해 선원이 되고 싶어했다. 그러나 방직 기술자였던 아버지는 아들이 가업을 잇기를 바라며 선원이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어느날 수부장인 죠반니의 이야기를 듣고 크리스토퍼는 가출을 결심한다. 그리하여 기대감에 부풀어 배에 오른 크리스토퍼의 첫 항해가 시작되지만, 이는 멋지게만 보이던 광활한 바다의 무서움을 뼈저리게 깨닫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

이후 배를 타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 포르투갈의 리스본에 상륙한 콜럼버스는 최첨단의 항해기술을 배울 수 있는 왕립항해학교를 알게 된다. 더 많은 지식을 쌓기 위해 학교에 다니고 싶어했지만 외국인을 받아 주지 않는 관례 때문에 그 소원은 쉽사리 이뤄지지 않는다. 그러나 포기할 수 없었던 콜럼버스는 지도 제작일을 하면서 그 열정을 인정받아 결국 학교에 다닐 수 있는 허락을 받는다. 학교에서 배운 엄청난 양의 지식은 이후 콜럼버스의 인생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었고, 이후 인생의 반려자가 되는 필리파와도 만나게 되는데...
 

5세기의 대항해 시대를 무대로 하여 실존인물인 콜럼버스의 생애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나간 모험 애니메이션이다. 실제로 기록에 남아 있는 콜럼버스의 행적을 그대로 따라가면서도 중간중간 극적인 요소를 강조하는 캐릭터나 사건들을 삽입시킴으로써 재미와 교훈을 함께 선사하는 작품이 되었다. 애초부터 해외 수출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 1992년에 제작되어 콜럼버스의 고향인 이탈리아를 비롯한 해외에서 먼저 방영이 되었고, 제작국인 일본에서는 10년이 흐른 2002년이 되어서야 NHK-BS2를 통해 방영이 이루어졌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