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반요 야샤히메완결작
Hanyou no Yashahime Sengoku Otogizoushi
半妖の夜叉姫
최근수정 2022-05-16 12:01:16
유저평점
4.48
마스터평점
랭킹: 2191위 10 인기도: 5,853,233 프리미엄: 111 감정가: 3,902,15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24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20.10.03
종영일 : 2021.03.20
장르 : 액션,어드벤처,코미디,역사,악마,초자연,마법,판타지
프로듀서 :  사토 테루오  선라이즈  쇼가쿠칸  요미우리 TV
홈페이지 : http://hanyo-yashahime.com/

배경

시대적 배경: 우물을 통해서 들어가는 전국시대와 카고메가 생활하였던 현대.

공간적 배경: 전국시대의 일본.

홈페이지

공식:hanyo-yashahime.com/

나무위키:namu.wiki/w/%EB%B0%98%EC%9A%94%20%EC%95%BC%EC%83%A4%ED%9E%88%EB%A9%94

줄거리

토와, 세츠나, 모로하는 요괴와 인간의 피를 이어받는 반요의 소녀들이다.

어린 시절 숲의 화재에 휩쓸려 헤어진 쌍둥이 소녀, 토와와 세츠나. 언니인 토와는 시대수의 시공을 넘는 터널로 전국시대부터 현대에 시간여행을 해, 카고메의 남동생 소타의 도움을 받은 것을 계기로 히구라시 가의 딸로 양육되어 무도를 잘하는 중학생으로 성장했다.

한편, 전국시대에 남겨진 여동생인 세츠나는 요괴 퇴치사의 우두머리가 된 코하쿠 밑에서 요괴 퇴치를 생업으로 하고 있었다. 카고메와 이누야샤의 딸 모로하 역시 현상금 사냥꾼으로 '귀신 잡는 모로하'란 별명을 얻으며 역시 요괴 퇴치를 일삼고 있다.

토와와 세츠나가 헤어진 지 10, 시대수의 시공을 넘는 터널이 다시 열린다. 토와는 현대에 온 세츠나와 재회하지만, 그녀는 왜인지 토와를 잊어버리고 있었다. 이렇게 되어 세츠나와 같이 현대에 온 모로하가 가세해 그녀들 "반요 야차공주"가 현대와 전국시대를 종횡무진 뛰어다닌다.

설정

모로하

반요 야샤히메의 주인공 중 한 명. 현상금이 걸린 요괴를 잡아 '송장가게(屍屋)'와 거래하는 '요괴 현상금 사냥꾼'을 생업으로 하여 살아가고 있다. '쿠리카라마루'라는 검과 파마의 활을 함께 다루는 독특한 전법을 사용한다. 통칭은 귀신 죽이는 모로하, 나라 무너뜨리는 베니야샤(紅夜叉, 홍야차) 등이 있으며 '베니야샤'라고 줄여 불리기도 한다.

세츠나(반요 야샤히메)

반요 야샤히메의 주인공 중 한명으로 셋쇼마루의 쌍둥이 딸 중 동생.

나이는 언니와 같은 14. 코하쿠가 수장을 맡는 요괴 퇴치사에 참가하여 요괴 퇴치를 생업으로 하고 있다. 4살 무렵 쌍둥이 언니 히구라시 토와와 이별했다. 10년 후, 모로하와 함께 현대에 시간 여행을 와[1] 토와와 재회한다. 하지만 꿈나비(夢の胡蝶)[2]에게 잠을 빼앗기는 바람에 어릴 적 기억이 없다. 이때문에 토와가 자신의 언니라고 주장해도 믿지 않는다. 세츠나의 잠을 되찾으려는 토와는 세츠나, 모로하와 함께 전국시대로 돌아가게 되는데.

히구라시 토와

반요 야샤히메의 주인공 중 한 명으로 붉은 브리지가 있는 짧은 백발과 적안이 인상적인 14세 소녀.

본래 16세기 전국시대에 태어났으나 시대수의 힘에 의해 21세기 일본으로 타임 슬립, 히구라시 소타의 양녀로서 현대의 히구라시 집안의 장녀로 살아가고 있다. 사실 본래 혈통은 서국의 지배자 개 대장의 적장자이자 당대 최강의 요괴인 셋쇼마루의 큰딸, 즉 반요다. 쌍둥이 동생 세츠나와 늘 붙어 지내다 어린 시절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헤어지게 되었다. 10년 전 유아기의 일임에도 토와가 자신의 타임 슬립 사실을 분명히 기억하고 확신하는 것은 동생 세츠나와 지냈던 시절의 추억을 그만큼 생생히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외 전국시대의 인물 코하쿠, 카에데, 키라라, 키쿄우, 악역 요괴, 현대의 인물 등이 등장한다

반요(半妖)

인간의 피를 잇는 요괴의 총칭. 주로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태어난 자를 가리키지만 나라쿠와같이 인간의 몸과 혼을 이어서 탄생한 자도 포함된다. 요괴도 인간도 아니라는 개념에서부터 인간에게도 요괴에게도 미움받으며 박해받고 있는 존재. 싯포도 처음에는 이누야샤를 경멸하였으며, 이누야샤의 형인 셋쇼우마루도 일족의 수치라며 경멸하고 있었다. 수명은 매우 길다. 힘도 요괴나 인간에 비해서도 절대로 덜하지는 않다.

그외 자세한 설정은 나무위키 링크를 참조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