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완결작
Love Live! Nijigasaki Gakuen School Idol Doukoukai
ラブライブ!虹ヶ咲学園スクールアイドル同好会
최근수정 2021-04-13 23:49:13
유저평점
7.59
마스터평점
랭킹: 599위 4 인기도: 69,535 프리미엄: 69 감정가: 46,35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3
러닝타임 : 
등급 : 12세
방영일 : 2020.10.03
종영일 : 2020.12.26
장르 : 음악,일상,학교
프로듀서 :  Nonefound addsome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 현대

공간적 배경: 일본

홈페이지

공식:lovelive-anime.jp/nijigasaki/

나무위키:

namu.wiki/w/%EB%9F%AC%EB%B8%8C%20%EB%9D%BC%EC%9D%B4%EB%B8%8C!%20%EB%8B%88%EC%A7%80%EA%B0%80%EC%82%AC%ED%82%A4%20%ED%95%99%EC%9B%90%20%EC%8A%A4%EC%BF%A8%20%EC%95%84%EC%9D%B4%EB%8F%8C%20%EB%8F%99%ED%98%B8%ED%9A%8C/%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s-5

줄거리

도쿄·오다이바에 있는, 자유로운 교풍과 전공의 다양함으로 인기인 고등학교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아이돌의 매력에 설레이던 보통과 2학년 타카사키 유우는

소꿉친구 우에하라 아유무와 함께 스쿨 아이돌 동호회의 문을 두드린다.

때로는 라이벌로서, 때로는 동료로서,

각자의 생각을 가슴에 품고 매일 활동하는 멤버들

「꿈을 쫓고 있는 사람을 응원할 수 있으면…….

9명과 1명의 소녀들이 만들어내는, 첫 「모두가 이뤄가는 이야기스쿨 아이돌 프로젝트」.

닿아라! 두근거림――.

지금 다시 꿈을 쫓아가자!

설정

카사키 유우

니지가사키 학원 보통과 2학년 학생으로, 소꿉친구 아유무의 옆집에 살고 있다.

에하라 아유무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2학년이자 니지동의 센터, 리더격 존재. 요령은 없지만 뭐든지 착실하고 성실하게 임하는 노력가. 소중한 소꿉친구로부터 권유를 받아 스쿨 아이돌을 시작했다. 상냥하고 진지한 성격이지만 조금 도짓코스러운 면도 있다.

나카스 카스미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보통과 1학년. 귀여운 것을 좋아하며 스쿨 아이돌에 대한 동경심이 남들보다 강하다.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카스카스'라는 별명으로 부르면 화를 낸다.

오사카 시즈쿠

연기파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에 최근 편입해 스쿨 아이돌 동호회와 연극부를 겸임하고 있는 1학년. 소속학과는 국제교류학과.

착실한 우등생이지만 연극과 애견의 이야기가 되면 주변이 보이지 않게 되는 일도 종종 있다. 운동신경은 좋지만 구기종목에는 서툴다.

여배우를 꿈꾸고 있고, 스쿨 아이돌 활동으로 얻은 경험을 연기에서 살리고 싶어 한다.

아사카 카린

섹시 누님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3학년, 소속은 라이프 디자인 학과. 섹시 누님형님계 스쿨 아이돌로 고등학생 같지 않은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유하여 아마추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어른스러운 외모와 달리 의외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도 있다.

미야시타 아이

스마일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2학년으로, 분위기를 잘 타는 경쾌한 성격으로 남들을 잘 돌봐주어 친구가 많다.

코노에 카나타

마이 페이스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에 최근 편입해 온 3학년, 소속은 라이프디자인학과. 언제나 졸린 듯 보이지만 요리와 동생인 하루카를 귀여워해주는 것에 관해서는 정열을 불사른다.

수면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양질의 수면을 위해 보건실에 거위털 이불을 준비해놓을 정도로 잠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 가능하다면 평생 자면서 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잠꾸러기 캐릭터.

유키 세츠나

진심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2학년 보통과 소속으로 다른 학교에서도 주목을 받을 정도로 유망한 스쿨 아이돌이다. 기운찬 미소와 퍼포먼스가 그녀의 매력. 스쿨아이돌 활동으로 바빠서인지 '교내에서 그 모습을 본 사람이 없다' 라는 도시전설 같은 뜬 소문도 있다.

어떠한 사정으로 혼자서 활동하고 있었으나 한계를 느껴왔다고 한다. 입고 있는 의상은 혼자 활동했을 때에 입었던 의상으로, 인터뷰에 따르면 스쿨 아이돌 활동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의식을 전환해주는 유니폼 같은 개념이다.

엠마 베르데

치유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3학년으로 소속은 국제교류학과. 일본의 스쿨 아이돌을 동경해 스위스로부터 유학 온 전학생이다. 니지가사키 학원에는 최근 편입해왔다. 유순한 느낌의 마이페이스로, 고향에 있는 산이나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씨 고운 여자아이이다.

텐노지 리나

얼굴노출 NG계 스쿨 아이돌

니지가사키 학원 고등부 정보처리학과 1학년이며 중등부에서 내부진학한 학생이다.

모두를 활짝 웃게 하는 스쿨 아이돌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멤버의 가족, 니지가사키 학원 학생들, 등 기타인물이 등장한다.

자세한 설정은 나무위키를 참고.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