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2쿨완결작
ReZero kara Hajimeru Isekai Seikatsu 2nd Season Part 2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최근수정 2022-01-09 23:30:09
유저평점
8.79
마스터평점
랭킹: 544위 -1 인기도: 35,302,480 프리미엄: 286 감정가: 23,534,98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8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21.01.06
종영일 : 2021.03.30
장르 : 드라마,판타지,심리,스릴러
프로듀서 :  Nonefound addsome
홈페이지 : re-zero-anime.jp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로 추정

공간적 배경:가상의 공간 이세계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wikipedia

Baidu

줄거리

편의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 이건 유행 중인 이세계 소환인가?!
그러나 소환자는 없으며 강도의 습격을 받아 일찍부터 찾이오는 생명의 위기. 그런 그를 구원한 것은 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와 고양이 정령이었다.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스바루는 소녀가 물건을 찾는 데에 협력한다. 하지만 간신히 그 단서를 잡았을 때, 스바루와 소녀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목숨을 잃었다. 그랬을 테지만, 스바루는 정신을 차리자 처음 이세계에 소환되었던 장소에 있었다.
《사망귀환》 무력한 소년이 손에 넣은 힘은 죽음으로써 시간을 되감는 하나뿐인 능력. 수없는 절망을 넘어, 죽음의 운명으로부터 소녀를 구한다.

설정

루그니카 왕국

이야기의 주요 무대로 동쪽에 위치한 왕국, 과거에 용과 맹약을 맺은 왕이 다스리는 친룡왕국이라 한다. 현재 원인 불명의 병으로 인해 알려진 왕족들은 모두 사망해 용력석의 예언을 바탕으로 자격있는 5명의 무녀 중 한 사람을 뽑아 용과 다시 교섭하려고 한다. 과거에 있었던 내란인 아인전쟁 때문에 아인을 보는 눈은 그다지 좋지 않다.

카라라기 도시국가

서쪽에 위치한 도시국가, 400년전까진 국력이 비슷한 소국끼리 일종의 냉전 형태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신원, 출신도 확실하지 않은 호신이라는 사람이 경제력만으로 모든 국가를 굴복시켜 도시로 고치게 하고 스스로 대표가 되어 통일국가를 만들었다고 한다. 이후 호신이라는 이름은 입신출세의 대명사가 되었다.

볼라키아 제국

남쪽에 위치한 제국, 황제가 모든 것을 통치하며 오랜 세월 부국강병의 논리를 내세워 자국민에게 제국주의 사상이 퍼져있는 것은 물론이요, 심지어 황제의 자리도 국내 각지의 황제후보 아이들을 서로 싸우게 해 한명의 황제를 선출한다. 이러한 철저한 실력주의 때문에 그나마 4국 중에서도 (힘 있는) 순혈 인간 이외의 종들이 살기 좋은 나라이다. 

구스테코 성왕국

혹독한 추위와 험준한 산맥으로 생명에게 가혹함을 강요하는 북쪽의 국가, 루그니카와 비슷하게 팔드키아라는 산봉우리에 성수 오드글라스가 군림해 건국 당시 정령사와 성왕의 이름과 계약을 주고 받은 이래로 항상 자신이 국민 속에서 차기 성왕을 선출한다. 

마나

불, 물, 바람, 땅 기본 4속성에 음양 2속성을 합쳐 6속성이 존재하며 각각의 특성이 존재하여 특성을 이용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의 효과는 마나의 성질의 연장선이라 볼수 있다.

마법

게이트를 통해 마나를 변질시켜 현실에 영향을 주는 형태로 간섭하는 초상적인 힘. 무리해서 너무 많이 쓰면 게이트가 소멸 되어 마법을 쓸 수 없게 된다. 

정령마법

시전자 자신이 사용할 수 없어도 각 속성을 지닌 정령과 계약하면 마법을 쓸 수 있다. 정령사가 쓰는 마법은 게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대기중의 마나를 이용하는데다 정령에 자아가 있다면 정령과 마법사 2인분을 동시에 상대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가호

태어날 때부터 가지는 일종의 초능력, 엘자의 '세계에 사랑받는다'는 말을 보아 정령이나 마나 같은 것의 힘을 빌려쓰는 개념에 가깝지 않은가 싶다.

신룡

400년전 검성, 현자와 함께 마녀를 봉인했다고 알려진 용, 가축이나 야생의, 일반적인 용과는 조금 다른 존재인 듯하며 루그니카의 왕과 맹약을 맺어 루그니카 왕국을 지키고 있다고 한다.

마녀

400년전 존재했던 7인의 마녀이며 각각 7개의 대죄의 이름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 7마녀 전부 생존하던 당시에는 그중에서도 질투의 마녀가 제일 위험하긴 해도 하나같이 7마녀모두가 위험한 존재로 여겨졌지만 질투의 마녀가 나머지 6마녀들을 다 죽여버리고 힘을 뺏은후 세계의 반을 없앴다는 여러모로 큰 일을 벌인뒤로는 시간도 지나서 그런건지 작중 시점에선 나머지 6마녀들의 정보는 대부분 모르는데 반해 질투의 마녀만 유일한 마녀로서 알려져 있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