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오시미즈 나코
Nako Oshimizu , 押水菜子
최근수정 2014-05-18 01:42:18
유저평점
8.59
마스터평점
랭킹: 656위 · 인기도: 209,216 프리미엄: 85 감정가: 60,254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나이: 17세.
 
생년월일: 1994년 4월 7일(양자리).
 
혈액형: A형.
 
신장: 165cm.
 
싫어하는 음식: 토란.
 
 
 
 
CV
 
토요사키 아키.
 
 
 
 
상세 정보
 
킷스이소의 아르바이트생이자 자택에서 통근하는 고등학교 2학년생의 소녀. 애칭은 "나코치(단, 이 애칭은 오하나만 사용한다)".
 
옅은 갈색의 롱헤어가 특징이며 도시풍의 아가씨인 유이나도 인정하는 몸매도 좋은 미소녀지만, 성격에 맞는 일은 하기 싫어하며 평소엔 굉장히 수수한 차림으로 다닌다. 색채 설정상 캐릭터 컬러는 부드러운 난색 계열이며 온화한 이미지. 근무중에는 머리카락을 머리 윗쪽에서 동그랗게 묶고 통학할 때에는 땋고 다닌다.
 
아르바이트 신입생으로 온 오하나의 교육을 담당하지만, 둘 사이에 상하관계같은 분위기는 전혀 없다. 부모님은 두 분 다 건강히 살아계시며 모든 잡일을 나코에게 맡기고 그녀는 2남 2녀 중에서 장녀로서 가사에 아이 보기에 집 안에서는 젊은 엄마같은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여관 일은 정성껏 해내며 극단적일 정도로 소심한 성격이었으며 그런 자신을 바꾸고 싶어서 접객업인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이 접객 일에서 "이 일은 내게 맞지 않는다"라고 생각할 때도 잇지만, 서툴어도 진심이 담긴 일은 여주인도 좋게 평가하고 있다. 오하나랑 있을 때도 처음엔 눈조차도 마주치기 힘들어했지만, 오하나와 함께 힘든 일 기쁜 일을 서로 나누면서 점차 친해지고 예전부터 친하게 지냈던 민코와 마찬가지로 이윽고 오하나와도 절친 사이가 된다.
 
악의는 없지만, 용서없는 독설가이기도 하며 함께 일하고 있는 오하나에게는 오하나같은 성격이 아니면 심하게 상처입을법한 말을 내뱉기도 한다(EX : 오하나쨩은 칭찬하면 우쭐해지는 타입이니까 말야, 오하나쨩은 친구 없어보여, 오하나쨩은 언제나 그런 느낌이니까 적도 많은걸까? 등등).  또한, 3살 무렵부터 수영 스쿨에 다녀서 수영을 잘한다. 이때문에, 어린 시절 별명은 "캇팟파"였다. 오하나와 마찬가지로 고등학교에 다니며 동급생이지만, 반은 다르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