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카미조 토우마
Touma Kamijou , 上条 当麻
최근수정 2018-08-02 03:18:02
유저평점
7.93
마스터평점
랭킹: 131위 · 인기도: 2,369,836 프리미엄: 123 감정가: 824,70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신장: 168cm.

연령: 15세.

능력: 이매진 브레이커(환상살).

레벨: 무능력자(레벨 0).

출신지: 카나가와현.

 

CV

아베 아츠시.

 

상세 정보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주인공. 학원도시에 사는 고등학교 1학년생 소년. 그 오른손에는 이매진 브레이커라는 힘이 깃들어있다. 제7학구에 있는 어떤 고등학교에 있는 1학년 7반에 소속되어있다. 주소는 같은 학구에 있는 남자 학생 기숙사 7층의 어떤 방.

뾰족뾰족한 짧은 흑발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 이외에는 딱히 이렇다할 특징이 없는 평범한 외모이다. 이 머리스타일은 태어날 때부터 이런 게 아니라 포마드를 사용하고 있는듯 하지만, 딱히 외모에 신경을 쓰지는 않는다. 체격은 보통이지만, 약간 근육질. 복장은 기본적으로 교복이며 여름은 반팔 교복 아래에 오렌지색 T셔츠를 입고 있으며 겨울에는 목닫이가 있는 윗옷을 입고 단추를 열어 안에 붉은 색 계열의 셔츠를 입고 다닌다.

기본적으로 나른하며 걱정거리가 많은 성격이다. 귀찮다고 생각하는 일은 온 힘을 써서라도 도망치려고 한다. 평소에는 느긋한 성격이지만, 다소 다혈질이며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으면 금방 화를 낸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심지가 굳고 곤란한 일을 겪고 있는 사람을 보면 남녀노소, 친하냐 안친하냐, 자신의 위험 등을 일절 불문하고 도와주러 가는 엄청난 정의감을 가지고 있다. 놀라울 정도로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설령 적이라도 악행의 동기가 납득할만한 것이면 설득하려고 시도할 정도. 그러나, 그 상냥함탓에 비정한 짓을 하지 못하고 위기에 처할 때도 있다.

"불행하다"가 입버릇일 정도로 크고 작은 트러블에 자주 휘말리는 자타공인이 인정한 불행체질이기도 하다. 매우 운이 나쁘며, 높은 빈도로 트러블이나 귀찮은 일에 휘말리며 불운한 사태로 뛰어들어가는게 일상다반사. 제비뽑기도 언제나 꽝이다. 어린 시절에는 더더욱 불행했으며, 주변에서 따돌림을 받고 구경거리가 된 적도 있다고 한다.

인덱스와는 그녀가 카미조의 방 베란다에 걸려있을 때 첫대면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녀를 기억상실의 숙명에서 구하기 위해서 바쁘게 뛰고 그녀를 구하는데에 성공하지만, 그 결과 자신이 기억상실이 되어버리고 어쩌다보니 그녀와 동거하게 된다. 평소 생활에서는 그녀를 완벽히 가족과도 같이 대하지만, 그녀의 식탐에 곤란한 매일을 보내고 있는듯하다. 하지만, 인덱스와는 깊은 신뢰로 맺어져있는 상태다.

미사카 미코토와는 원래부터 면식이 있었으며, 무능력자가 능력을 가볍게 없앤다는 사실에 의문을 품고 처음에는 자주 그녀에게 승부 도전을 받게 된다. 카미조는 그러한 그녀의 행동에 당황해했지만, 기억상실이 된 후에는 승부를 도전하지 않게 되고 양호한 관계로 발전해 나간다.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미사카는 카미조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품게 되기도 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