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액셀러레이터
Accelerator , 一方通行 〈アクセラレータ〉
최근수정 2022-05-12 19:36:12
유저평점
8.49
마스터평점
랭킹: 76위 1 인기도: 8,648,132 프리미엄: -23 감정가: 1,037,776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소속: 고등학생, 레벨 5 초능력자 1위.

신장: 168cm.

연령: 불명.

출신지: 일본.

능력: 일방통행(액셀러레이터).

 

CV

오카모토 노부히코.

 

상세 정보

학원도시 제1위의 초능력자. 능력명 "액셀러레이터"가 통칭이 된 소년. 본명은 불명. 본인의 말에 따르면 성은 두 글자, 이름은 세 글자인 일본인다우면서도 그다지 드물지 않은 이름을 가졌다고 한다.

키하라 아마타 왈 "하얀 머리카락, 붉은 눈동자, 잘 정돈된 미모, 탱탱한 피부, 가냘픈 라인, 목의 초커, 회색을 기본으로 한 의복, 근육이 적은 팔다리". 중성적인 오히려 여성적으로 보일 정도의 가냘픈 몸매를 가졌으며 복장은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티셔츠를 입고있다. 성격은 원래 지극히 평범한 소년이었지만, 어린 시절의 일로 자신의 능력이 주위를 상처입힌다는 사실에 위험성을 자각함과 동시에 다른 사람을 향한 감정이 매우 소극적이 되고 그리고 실험으로 인한 영향도 받아서 항상 주위를 거절하는 무관심한 성격이 되었다. 한편으로 자신이 최강의 능력자가 되면 주위 사람을 상처입히지 않는게 아닐까라고 생각하는 일면도 가지고 있다.

평상시에는 냉정한 상태에서 담백하고 무관심한 언동이 많지만, 전투할 때가 되면 감정이 달아오르고 흉폭한 언동이나 잔학하게 싸우면서 적을 고통스럽게 만들때 쾌락을 느끼는 듯한 위험한 면도 보인다. 표정도 담담하면서도 무뚝뚝한 표정이나 찡그린 표정일 때가 많으며 가학적인 웃음 외에는 그다지 웃는 얼굴을 보이지 않는다. 인간과 동떨어진 엄청난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카오스 이론이 필요한 복잡한 분자운동의 계산이나 전자현미경이 필요할 정도의 정밀한 작업, 슈퍼 컴퓨터급의 고도의 계산도 할 수 있다.

소유하고 있는 능력은 레벨 5인 "일방통행(액셀러레이터)".

운동량, 열량, 광량, 전기량 등 몸 표면에 닿은 여러 힘의 움직임(벡터)을 임의로 조작(변환)하는 능력. 디폴트에서는 중력이나 산소 등의 생활에 필요한 최저한의 무해한 힘을 제외한 모든 벡터를 반사하도록 무의식적으로 설정하고 있다. 방사선이나 저주파음 등 평범한 인간이라면 눈치도 못챌 것도 감지, 관측할 수 있다. 핵병기를 맞아도 상처없이 있을 수 있다고 하며 여러 병기나 능력을 사용한 공격을 반사하기 때문에 학원도시 최강의 능력으로 취급되고 있다. 적에게는 일절의 간섭을 용서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압도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일방통행.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