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토키사키 쿠루미
Kurumi Tokisaki , 時崎 狂三
최근수정 2022-10-20 19:28:20
유저평점
9.22
마스터평점
랭킹: 20위 · 인기도: 28,181,515 프리미엄: 38 감정가: 6,087,20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외견연령: 16세.

신장: 157cm.

쓰리사이즈: B85(D) W59 H87

좋아하는 것: 이츠카 시도, 동물.

싫어하는 것: 인간.

상징동물: 고양이.

 

CV

사나다 아사미.

 

상세 정보

데이트 어 라이브에 나오는 제3의 정령. 얼굴의 반쪽을 숨기고 있는 긴 흑발과 좋은 환경에서 자란 것 같은 아가씨 말투가 특징인 16세 정도의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정령. 토카와 요시노와는 달리 학교에 전학올 정도로 인간 사회에 대해 높은 적응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구조를 이해, 응용할 수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다. 알려진것만해도 1만 명 이상의 사람을 죽인 최악의 정령. 게다가 자신의 그림자에 인간을 끌고가 "먹기" 때문에 먹힌 자들을 포함하면 죽인 자들의 수는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자신의 의지로 공간진을 발생시킬 수 있다.

식별명은 "나이트메어". 영장은 검은 색과 붉은 색의 드레스인 신위영장 3번 "엘로힘". 발현되는 천사는 그녀의 몸보다 배는 더 큰 거대한 시계의 모습을 한 "자프키엘". "자프키엘"의 긴 초침과 짧은 초침은 각각 구식 보병총과 단총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이것에 "자프키엘"의 능력을 담아 탄을 발사한다. 효과는 여러 가지가 있다.

기본적으로 미스테리어스한 태도를 취하지만, 고양이 카페의 단골 손님일 정도로 고양이를 좋아하는 등. 최악의 정령이라는 타이틀과 맞지 않는 소녀다운 모습을 보일 때도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