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후지토라 잇쇼
Isshou , イッショウ
최근수정 2016-08-19 01:15:19
대표작
유저평점
8.58
마스터평점
랭킹: 423위 5 인기도: 459,648 프리미엄: 69 감정가: 121,34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코드네임: 후지토라.

생일: 8월 10일.

능력: 중력 조작.

계급: 해군 대장.

소속: 해군 본부.

이미지 국가: 일본.

 

CV

사와키 이쿠야.

 

상세 정보

해군 본부 대장. 통칭 "후지토라".

칼이 숨겨져있는 지팡이를 가지고 다니는 장님 검객. 이마에서 양쪽 눈에 걸쳐 커다란 십자 모양의 상처가 있으며 동공은 없다. 연보라색 겉옷에 게다를 신은 일본식 복장 위에 해군 코트를 입고 있다. 스모커처럼 허세나 거짓말로 해군의 공적을 만드는 것을 싫어하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해군과 세계정부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다. 생각하고 있는 것을 드러내려고 하지 않지만, 시민의 안전을 제일 먼저 생각하고 있으며 사람을 위해서라면 해적 상대에게도 융통성을 보여주는 등 인의를 중요시 여기고 있다. 단, 해병이기 때문에 해병의 사상은 관철하고 있으며 자신의 목적이나 사상을 위해서라면 결코 그 의지를 굽히지 않고 목숨을 거는 것도 망설이지 않으며 부조리한 일에는 상대가 누구라 할지라도 이의를 제기한다.

또한, 왕하 칠무해 제도를 위험시하고 있으며 대장의 입장을 이용하여 완전 철폐를 꾸미고 있다. 야쿠자같은 말투로 말한다. 루피에게는 드레스로자 이후로 호감을 가지고 있으며 한 번 얼굴을 봐보고 싶다고 하며 자신의 시력을 스스로 없앤 것을 후회하기도 한다. 루피도 "도박 아저씨"라고 부르며 나쁜 인상은 갖고 있지 않은 모양. 도박이 취미이며 항상 주사위를 가지고 다닌. 또한, 메밀국수를 좋아한다.

중력을 조종하는 악마의 열매의 능력자. 상대를 지면에 내동댕이쳐서 땅속까지 가라앉게 만들거나 상공에서 거대한 운석을 떨어뜨리기도 한다. 게데가, 군함처럼 거대한 물건을 띄우거나, 띄운 물건을 조종하여 상대에게 부딪히게 만들거나 물건 위에 타서 이동하기도 한다. 그 능력은 드레스로자의 모든 물건을 한 번 띄우는 등 엄청나게 넓은 범위로 발휘할 수 있다. "무장색"과 "견문색" 패기를 사용할 수 있다. 견문색으로 주위 상황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눈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얻는 핸디캡은 거의 없다. 그의 실력은 상당히 유명하며 "괴물"이라고 불린다.

모델은 배우인 카츠 신타로가 연기한 "자토이치"의 장님 검객 주인공인 이치.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