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Utaha Kasumigaoka , 霞ヶ丘 詩羽
최근수정 2022-11-06 17:48:06
유저평점
9
마스터평점
랭킹: 25위 -1 인기도: 26,076,834 프리미엄: 0 감정가: 4,067,986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00000131
키/몸무게 : 168cm

프로필

학원: 토요가사키 학원 3학년 C반→소오 대학.

머리 색: 검은 색.

눈 색: 검은 색.

쓰리사이즈: B89-W61-H88.

취미: 독서, 망상(본인은 부정).

상징 꽃: 거베라.

이미지 컬러: 빨간 색.

 

CV

카야노 아이.

 

상세 정보

검고 윤기나는 흑발을 가진 미녀.

토요가사키 학원 3학년 C반, 후에 소오 대학으로 진학. 토요가사키 학원으로 입학한 이후로 졸업까지  항상 학년 1위를 자랑하는 우등생이며 하급생이 동경하는 존재. 거의 표정을 바꾸지 않는다. 평소엔 과묵하며 조용하지만, 미인이며 스타일도 좋기 때문에 언제나 눈에 띈다. 그러나, 한번 말을 꺼내면 새디스틱한 본성을 꺼내기 때문에 상대를 공격하는 문제 발언을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 그때문에 "암흑 미녀" "흑발 장발의 설녀"라는 별명을 가지고 동급생이나 교사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학교에선 거의 다른 사람과 어울릴 때가 없으며 혼자서 지내고 있기 에리리로부터는 "커뮤니티 장애"로까지 불리며 자신도 사교성이 없는 것을 자각하고 있다.

토모야와의 회화나 서클내에서의 회화에선 토모야와 자신을 대상으로 한 폭탄 발언이나 섹드립을 말하기도 한다. 화가 나면 다리를 떠는 버릇이 있다.

학원 관계자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채로 후시카와 서점의 판타스틱 대상을 수상하며 처녀작인 "사랑하는 메트로놈"이라는 신작 라이트 노벨 작가로서 데뷔하며 활동하고 있다. 서점에서 자신이 쓴 책을 눈에 띄는 곳으로 바꿔서 배열하기도 한다. 또한, 이야기의 플롯을 쓸 때는 자신이 만들어낸 등장인물에 빙의된듯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