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남성 생일 : 00001231 키/몸무게 : 201cm/136kg
프로필
연령: 28세.
혈액형: A형.
소속: 라이브라.
가족관계: 형 둘, 누나 하나.
CV
코야마 리키야.
상세 정보
라이브라의 리더. 십자가를 본뜬 너클 가드를 사용하며 "감옥의 피"를 무기로 전화하여 파괴, 봉인하는 "브렌그리드류 혈투술"을 사용하는 자. 사람이 아닌 자와 싸워온 일족인 라인헤르츠가의 삼남이지만, 가족에 관해서 정확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다. 집사로서 시종드는 길베르트가 있다.
거구에다가 날카로운 삼백안과 안경에 입을 닫아도 눈에 띄는 아랫턱의 송곳니가 특징이며 얼굴이 무섭다. 온화하며 말투도 신사적이지만, 험악한 인상이다보니 오해나 착각으로 손해를 보기도 한다. 게임을 좋아하며 프로스페어라는 체스와 비슷한 게임이 취미. 또한, 체스 등도 잘 아는듯하다. 그 외에도 원예가 취미이며 원예 서클에 가입도 하였다.
K.K 왈 "우리들의 최강의리 더이자 무뢰의 신사, 짐승과도 같은 생명력으로 무장한 흉악하기까지 한 사람". 초인만 모인 라이브라의 멤버 중에서도 특히 압도적인 전투력과 정신력을 가지고 인계를 지킨다. 겉모습과 어울리지 않게 섬세하며 상식인. 라이브라의 멤버를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들이 상처입거나 유괴당하기라도 하면 위에 구멍이 뚫릴 정도로 심하게 고민하며 강렬한 분노를 적에게 향한다.
또한, 그 고지식하며 성실한 인품때문인지 사람의 마음을 장악하는데에는 아직 무른 부분이 있으며 조직의 우두머리로서 좀 더 교활해질 필요성이 있다고 스티븐에게 충고받을 정도. 재프의 빚 변제를 위해서 이용당하거나 원예 서클 동료인 야쿠자와 대치할 때 신용받기 위해서라고는해도 기밀인 라이브라의 조직 활동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하는 등 너무 사람이 좋은 면도 가지고 있다.
신사답게 항상 하얀 와이셔츠에 넥타이, 웨스트 코트(조끼)의 복장을 즐겨입는다. 길베르트가 탄 홍차를 조아하며 그가 탄 홍차만 마신다.
모델은 "나이트 슬래셔즈"의 등장인물인 "크리스토퍼 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