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0211 키/몸무게 : 152cm
어린 시절
피오나는 유럽 어딘가에 있는 군주제 가정에서 환호를 받았고, 종종 그녀의 가족이나 최소한 그녀의 성 거주자들로부터 두 연인에 대한 몇 세대에 걸친 오래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비너스 섬으로 이동합니다. 그녀에게는 종종 그녀에게 조언을 해주는 집사와 하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 시절 한 번 그녀는 그녀의 나라 로벨리아 의 귀족 중 한 명(부모의 가족 친구)의 딸에게 보내졌습니다.. 로벨리아가 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기에 정식으로 만나기 직전 집사에게 튜터링을 받을 준비도 했다. 그 결과 로벨리아가 인사를 하고 문에 있는 등나무가 '환영합니다'라는 뜻임을 쉽게 알아차렸고, 로벨리아가 그녀에게 물어보기도 전에 그들은 소풍과 잠자리를 갖는 등 그 날부터 우호적인 라이벌이 되었습니다. ' 거주지, 후자의 경우 때때로 같은 침대를 공유합니다. 금성 섬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날, 그녀는 부모님을 위한 기념일 파티를 열고 여러 사람을 호수 근처로 초대하여 축하하기 위해 초대했습니다. 또 한 번은 그녀의 애완견 생일에 오페라를 보고 저녁을 먹으러 갔다.
<Dead or Alive Xtreme Venus Vacation에서>
어느 순간 그녀는 비공개로 오너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오너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성장하게 된다. 결국, 그녀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주인을 직접 만나기를 희망하면서 금성 섬 으로 향하기 위해 성을 갑자기 떠났습니다. 비록 그녀가 자신의 결정에 대해 집사에게 알리고 가족이 그녀의 여행을 지원하는지 확인하기 전에는 아니었지만.
목적지에 도착한 그녀는 주인을 만나 열정적으로 자기 소개를 하며 그를 존경했다. 하지만 개인 공간을 침해하는 바람에 뒷걸음질 쳐 보다 정식으로 소개를 이어가며 완벽한 신부가 되기 위한 훈련을 하고 싶다며 비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싶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어느 시점에서 피오나는 해변에서 주인과 이야기를 하고 아마도 시시덕거렸고, 그리고 나서 새로 도착한 소꿉친구이자 라이벌인 로벨리아가 근처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 떠났습니다. 그녀 자신. 얼마 후 로벨리아의 도착을 알게 된 그녀는 오랜 친구의 환영 파티 준비를 돕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모습
피오나는 등나무 눈과 긴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머리카락의 일부가 머리칼을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뒤쪽으로 묶여 있습니다. 동화 속 공주를 연상케 하는 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특히 가슴살을 강조했다. 그녀는 또한 중앙에 사파이어 하트가 있는 보라색 망토를 가지고 있으며 멋진 체인이 달린 실크 가터와 함께 공주님 발 뒤꿈치와 실크 스타킹을 신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는 기모노와 투피스 비키니를 입었고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등나무 색으로 채색되었습니다. 그녀의 수영복 중 하나인 Serenade는 그녀의 일반 수영복과 대체로 유사했으며, 맨틀 근처에 흰색 프릴 소매가 있고 중앙에 루비 하트가 있는 주로 흰색으로 착색되었습니다(아마 웨딩 드레스를 닮기 위해). 그녀의 피부는 다른 소녀들에 비해 상당히 창백한 안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ie Rose, Luna만큼 짧지는 않지만,
인격
피오나는 주인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섬에 갔을 정도로 주인과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호수 근처에 성이 있다는 것을 반복해서 언급했으며,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벽 밖 세상이 얼마나 광대한지 놀랐다는 점에서 벽 안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성격에 대해 매우 낭만적인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소유자와 깊은 사랑에 빠진 것 외에도 그녀는 또한 사랑의 댄스 파티를 조직했으며 "사랑의 힘으로" 일을 하겠다고 맹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실제 실력과 상관없이 춤을 사랑하는 자신의 모습과 사물에 대한 낭만적인 시선은 자신이 들은 이야기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추측했다. 공주로서의 그녀의 더 보호된 배경 때문에 그녀는 때때로 주인과 데이트할 때처럼 매우 순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마도 공주라는 칭호와 배경 때문에 주인을 비롯한 여러 여성을 포함한 동료들을 "-사마"와 같은 존칭으로 부르는 경향이 있었으나 아야네의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했다. 그녀에 관한 용어. 사물에 대한 낭만적인 시각 덕분에 언젠가는 사랑의 힘으로 지킬 수 있는 누군가를 찾고, 그 누군가에게 자신의 반지를 주기까지 하겠다는 약속의 반지를 받은 후 고백하기도 했다. 그녀의 더 낭만적인 견해에도 불구하고 Lobelia는 Fiona가 본질적으로 말괄량이라고 추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