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직위: 절대의 마녀.
CV
오오우라 후유카.
상세 정보
1000년을 살아온 "절대의 마녀". 한 명을 "절대적으로" 죽이는 힘을 가지고 있다.
"노력의 결실"을 상징하는 존재이며 인간들에게선 추앙받고 있다. 누구의 노력을 보답해줄지는 변덕스럽지만, 한 번 힘을 발휘하면 압도적인 파워로 모든 것을 굴복시킬 수 있는 실력의 소유자. 그러나, 앞으로 저돌적이게 나아가기만 하는 것이 결점.
베른카스텔에게 패배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베른카스텔은 람다델타를 별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며 "두 번 싸우는 건 싫다"라면서 "람다델타의 힘은 베아트리체와 상성이 좋아서 베아트리체의 "무한"을 죽일 수 있다"라고 말한다.
겉모습은 "쓰르라미 울 적에"의 "타나시 미요코(타카노 미요의 어린 시절)"와 쏙 닮았지만, 성격적인 부분에서는 큰 차이가 있다. 진정한 목적은 "추리 게임의 영원한 무승부"이며 베아트리체와 베른카스텔의 대결을 영원히 끝내지 않게 함으로서 베른카스텔을 자신의 새장안에 가두는 것이다. 베른카스텔에게 강하게 집착하고 있으며, 배틀러가 불리해지면 배틀러에게, 베아트리체가 불리해지면 베아트리체를 도와주며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엔제에게 힘을 빌려달라고 하기도 한다. 베아트리체의 후견인이며 자신이 후견인을 그만두면 베아트리체는 "인간"으로 돌아간다고 협박하고 있다.